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리에한테 공 갈때마다 또 데헤아 주겠네 했다 오리에가 데헤아한테 전해준 공들 중에 하나만 제대로 갔어도 ,,,, [스카이스포츠] 포그바, 데헤아

손흥민 아자르 베예린 데헤아 존스 왜 넘어지고 손들고 았냐 일어나서 처달려도 모자를판에... 오리에 진짜 슛팅 저게 참 잘했다고 해야해 아니라고 해야해? 난 진짜 데헤아한테 걍 패스하는 것처럼 보였을 정도야 주구장창 수비만 하다가 역습 때는 데헤아한테 볼 반납 ㅅㅂ 재계약 왜했냐.. 진짜 데헤아 케어하라고 남긴건 아닐테고 시발 남기려면 에레라나

ㅋㅋㅋ 위협적인 케손델 대신 오리에가 계속 공격하네? 근데 존못이네?? 개꿀 데헤아 불쌍해.. 오리에 데헤아한테 패스한거 진심 5번 넘지않음? 오리에가 데헤아한테 전해준 공들 중에 하나만 제대로 갔어도 ,,,, 적어도 맨유에 기강 잡아줄 고참 선수가 있었다면 데헤아

잠깐 데헤아는 뭐해?? 오피셜) 맨유, '다비드 데헤아' 재계약 발표 오리에 뭐해 ㅅㅂ 오리에 저새끼 골욕심 심해서 데헤아 주냐 오리에 데헤아 팬이냐????? 오리에가 다 말아먹은 경기였다 흥민이 지난 10년간 EPL 빅6

이해안되는데 풀타임으로 땡겨쓴건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노답ㅋ 데헤아 부상은 1516 시즌이후로 처음 보는거 같은데 요즘 폼 좀 올라오는거 같았는데 어쩌다가 ㅠㅠ 어차피 이기는건 바라지도 않고 홈버프로 비기던가 제대로 투지있는 모습들 좀 보고싶다 졌잘싸같은거..8ㅅ8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갘ㅋㅋ,.. 얼굴돔 보자 2023년 까지 재계약. 진짜 오래걸렸네요 ㅎㅎ

(vs스웨덴) 오리에 데헤아한테 몇개를 헌납하냐 데헤아 클린시트 수당 언제 받냐 오늘 오리에 데헤아 호흡은 라리가 저리가라 였음 오리에 데헤아랑 절친임? 오리에 무슨 맨유선수 인줄 알았다 [스카이스포츠] 포그바, 데헤아 리버풀전 결장 아

스쿼드 아스날이랑 비슷한 신세가 됐네요 내가 오리에처럼 주면 조카가 데헤아처럼 잡음.. 시바. 초반부터 선방하느라 바쁩니다. 맨유에 벌어준 승점이 얼마일지... 진심 심각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ㅅㅂ 3시45분 데헤아 선발 ㅎㅇㅌ 라모스 경고 누적 결장

이제 잘 좀 하자 응? 데헤아한테 자꾸 줄래 그럴거면 골이라도 넣든가 크로스 사람 좀 보고 해 웃음만 나온다 그래도 트넘이 공격기회 꽤 있었어 오리에가 데헤아한테 패스 해서 그렇지 마네 아구에로

영... 포그바 돌아오면 또 자기가 감독하려고 나설텐데 초보감독 솔샤르는 무리뉴 보다 더 휘둘릴거 같습니다. 꼭 하나씩 먹혀 ㅋㅋㅋㅋㅠㅠ 진짜 데헤아 팬이냐 수비 정신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맨유전에서 우리가 치는 볼 마다 다 걷어내는 데헤아 생각난다 그떄 진짜 속에 천불났는데 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 현 상황 맨유에서는 그나마

고참급 선수가 있었다면 무리뉴 해임까지 안갔을텐데 이번 시즌도 기강 잡아줄 고참급 선수의 부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영은 주장이지만 팀을 장악하기는 커녕 그냥 허수아비로 보이고 데헤아도 잦은 이적설 때문에 리더로는 부족하고 마타도 리더로는

클린시트 수당 언제 받냐 오리에 진짜 제대로 엑스맨ㅋㅋㅋㅋㅋ 데헤아 불쌍해.. 오리에랑 데헤아랑 뭐하니 너네 오늘 갓자니가 보니까 오리에 데헤아랑 티키타카 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헤아 불쌍하네요.. 오리에: 데헤아 받아! 데헤아는 작년 토트넘전때도 엄청 잘했는데 오리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