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라이언 레이놀즈 '6언더그라운드' 예고편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베이·라이언레이놀즈, 12월2일 전격 내한 엑소, 라이언 레이놀즈 만난다…‘6언더그라운드’

(1위는 마틴 스콜세이지의 아이리시맨)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6 언더그라운드'가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 및 주연배우들의 전 세계 최초 월드 프리미어를 위한 내한을 오는 12월 2일로 확정지었다. 12월 2일 진행될 월드 프리미어에는 마이클 베이 감독과 라이언 레이놀즈를 비롯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다. 이들은 프레스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레드카펫 및 월드 프리미어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 관객들과 역대급 만남의 시간을 가질





도맡아 하는지 알겠다 감독 - 마이클 베이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데이브 프랑코,멜라니 로랑,아드리아 아르조나 사망 처리된 6명의 억만장자들이 팀을 만들어 악인들에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 포머 최후의 기사 이후 3년만에 마이클 베이가 감독으로 복귀하는 영화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 사단의 작품 넷플릭스가 투자한 제작비중 역대 2번째 규모 제작비 1억5천불



공개된다. kiki2022@mk.co.kr 얼마전에 6언더그라운드 홍보차 내한했을 때 홍보행사에서 엑소랑 만난 후에 라이언 레이놀즈가 트윗을 하나 올렸는데 엑소의 새로운 멤버가 되었다는 소식이었음 물론 드립이고 엑소 해외팬들이 맞장구 치면서 같이 드립침 엑소 컴백 컨셉에 맞게 라이언 레이놀즈 포스터도 만들어줌ㅋㅋㅋㅋ 노는게 소문났는지 MTV 공트도 참전해서 애들에게 이 역사적 소식을 알려야겠다면서 라이언 레이놀즈 트윗 인용해서 같이 드립침 그리고 여기 붙은 답멘 엑소랑 새인생 살기로해서 못돌아가니까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오는 2일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한국 최고의 K-POP 아티스트 EXO의 수호, 백현, 첸, 찬열, 카이, 세훈과 만난다. 이날 오후 5시 40분부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6 언더그라운드' 그린카펫에서 엑소가 직접 출격하는 것.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우리애들한테도 말 좀 전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더 장난기 많은 배우인듯ㅋㅋㅋ +)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스토리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 '마이클 베이' 주연 '라이언 레이놀즈" 과연.. 아무것도 없이 한시간동안 배우들이랑 감독이 팬들한테 싸인해주는거 중계하면서 멘트 한번도 안끊기고 계속 내보내는 중 진짜 대박이야ㅋㅋㅋㅋ 나였으면 10분넘어갔을때 소재고갈돼서 우물쭈물 했을듯 영화행사 왜





넷플릭스, '6언더그라운드'팀 오늘자 기자회견 사진.jpg 엑소, 라이언 레이놀즈 만난다…‘6언더그라운드’ 지원사격(공식입장) 오늘자 과몰입한 엑소 새멤버 라이언 레이놀즈 넷플릭스) 라이언 레이놀즈 '6언더그라운드' 예고편 6언더그라운드 라방보고 있는데 박경림 진짜 대단하다 '6언더그라운드' 마이클베이·라이언레이놀즈, 12월2일 전격 내한 실시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jpg 사진 차례대로 라이언 레이놀즈, 아드리아 아르호나, 멜라니 로랑, 마이클 베이 감독,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 오늘자 내한 기자회견 사진입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엑소가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를 지원사격한다. 영화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