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장...김성주·정인선 깜짝 골목식당은 맛없는 집만 가는거야??? 골목식당 논란의 편집 골목식당 포방터

4조각이 다르면 그게 이상한거죠...) 맛 평가 저의 기대가 너무 커서일까요. 긍정보다는 부정이 더 큰 도시락이었습니다. 1. '쭈~우~욱! 늘어나는 자연치즈를 경험해보세요!'는 역시... 뚝뚝 끊깁니다. 당연히 편의점 도시락이니 많은걸 기대하면 안된다지만 도시락에 적혀있으니 기대할 수 밖에 없는 부분이었죠. 하지만 기대는 바로 실망으로 변하였습니다. 2. 고기가 상당히 질깁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후 바로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질깁니다. 30번씩 꼭꼭 씹어도 분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질긴 돈까스라니...





기억이 잘 안나는데 그때 매달 돈을 내다가(6개월정도?) 돈을 내야될 이유를 모르겠어가지고 중간에 못낸다고 하니까 그때부터 총무라는 분이 얼굴이 싹 바뀌면서 알아서 하라고 하더군요.근데 여기서 중요한건 상인들한테 걷어들인 돈으로 시장 활성화를 해야되는데 보면 아시겠지만 포방교 틈틈사이 보면 거미줄 덕지덕지 붙어있습니다. 시장 건물 틈사이에 바퀴벌레부터 시작해서 시장 간판보면 거미줄이 장난 아닙니다. (찾아보면 더 있어요.) 40~50개정도





때문이에용~^^ 코이니맘은 이전에도 비트옵하와 금의 상승점이 유사 하다고 말했었지용~?? 미·중 무역전쟁 시기의 금값, 엔화, 비트옵하 의 가격을 확인해볼까용~! 엔화와 금은 비교적 안.전.자.산. 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데용~ 차트만 보면 울 비트옵하도 이제 디지털 안전자산이라고 봐도 될겠어용~쿄쿄 그리고 미-중의 무역전쟁이 합의되는 시점 을 전후로 차트를 확인해볼까용~ 지난 6월 최고점 13.8K 에서 10.8K로 무려 21% 가까이 뜩락해부렀어용~ㅠ.ㅠ 세[계 경제





을 재개하겠다"고 밝혔다. 가게를 옮기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아이러니하게도 ‘인기’였다. 연돈이 돈가스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100인분씩만 준비하다 보니 손님들이 이른 새벽부터 줄을 섰다. 주말에는 전날 밤부터 줄을 서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이런 상황이 1년 가까이 이어지자, 가게 주변에 사는





진짜 영웅 번개맨 클라스.jpg 11774 17 57 81 히딩크 감독님의 근황 9927 25 61 82 박항서 부임 후 베트남 축구 변화 9713 25 28 83 고기 50kg 버리는 방법 좀 구합니다.jpg 10995 19 1 84 상상초월 서울 수도권 집값 상황.jpg 9123 27 0 85 백종원의 비밀.jpg 10249 22 9 86 인도 개발자 10명 vs. 한국 개발자 1명. 누가 더 잘할가요 ?? 5686 42 0 87 김민아 인스타





덮밥도 특이?이상?하네요. BJ나 유튜버는 동영상을 찍을 수 없으며 사진찍는 것은 허락, 인스타나 블로그에 올리는 건 괜찮다고 그런다. 단 인스타나 블로그에도 동영상은 안 된다고. 제주도 연돈에서는 직원을 아직 구하지 못했다고 그런다. 그래서 당분간은 포방터에서처럼 하루 100인분을 만든다. 가게 내부는 넓고 좌석도 많아졌지만 오픈 당일에는 방송 카메라가 들어와야해서 좌석을 몇 개 빼냈다. 제주도 연돈 예약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오픈 당일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대기하는지 상황을 보고 예약 방식을 정하기로 했다고 그런다. 이렇게





일해서...몸은 병신되가는데 병원갈 시간도 없다... 그렇게 월 1000만원 벌어서 반 가까이 세금내보니 내가 지금 무슨짓거리하는지 모르겠다~ 월1000벌어서 절반 가까이 세금내느니 월500벌어서 20%~30%만 세금 내는게 나은것같다~ 썅...열심히 살면뭐하냐 세금으로 다뜯기는데...하면서 문재인 원망한다~ 사업자 내면 6개월~1년째는 간이과세고 거의다 일반과세 넘어간다~ 그럼 2년,3년차 되면 그때부터 느끼기 시작한다... 썅...회사다닐때가 좋았구나... 월세,부가세,인건비(4대보험),소득세,건강보험,국민연금.... 이런 날강도 같은 나라... 적폐... 나는 적폐라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다들 그렇게 사는줄알았는데 내가 적폐였다... 인정하질 못하겠다... 나는 예전처럼





PD는 "아직 결정된 건 없다"며 "대표님과 사장님이 함께 답사를 다니면서 알아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유명세를 얻은 포방터 돈가스 집은 지난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5일까지만 영업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만간 더 나은 곳에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겠다"며 이전 소식을 알렸다. 포방터 돈가스 집은 지난해 11월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방터 시장 편에 등장, 백종원의 극찬을 받으면서 맛집으로 등극했다. 이후 새벽부터 손님이 대기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포방터 돈가스 집을 찾는 손님들이 늘어나면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시끄럽다"는 민원이 빗발쳤고, 돈가스 집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이렇게 생긴 치즈돈까스가 백종원 골목식당때부터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찾다가 동네에 새로 오픈해서 왔는데 넘 좋네요ㅋㅋ 맛있는것보다 그동안 먹고싶었던걸 참다가 먹은 이 행복?ㅋ 진짜 망해도 싸다 싶은 집들은 백대표한테 하는 태도가 거진 다 비슷하네요 '레시피나 내놔라' 이정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



순례하고 있어요. 백종원..골목식당.. ;;;;;;;;흐유.. .. 다신 안가는걸로.... 성주는 아직도 나오는군요 진짜 개도둑놈들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포방터 돈가스 먹기 장동윤 어머니가 서울 올라오셔서 저 돈가스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이틀 줄섰지만 번호표 못 받아서 결국 못 먹음 내캐 오늘 방송 분량도 그렇고 레시피나 내놔라~ 하는 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