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혼황후 도대체 언제 이혼하나 했더니........ 케이로판임... 진짴ㅋㅋㅋ 재혼황후에서 다 나와 재혼황후 보다가 빡쳐서 옴

많지만 얜 가면앞뒤가 많이 다르고ㅋㅋ 거기다 작가님이 묘사가 거침없어서 인상적 특히 라스타의 종말이랑 소비에슈의 사고(사실 거기서 얘도 끝난줄;) 부분은 엄청 몰입하게 되던ㅋㅋㅋ 심리상태가 너무 납득가는데다 그렇게 흘러가는 과정이나 심리 묘사가 가차없어서 이 작가님도 각잡고 피폐쓰면 장난 아니겠다 싶더라구... 그런 부분을 포함해서





묵은 구렁이가 또아리를 틀고 있어요... 존멋 나비에의 앞길에 @스타가 반복해서 걸리적거리는지 모르겠읍니다... (ex. 라star, 크리star) 이러다가 나비에 결혼식 때 ✩💩✩이라도 떨어질까봐 두렵습니다. 암튼 그때부터였을까요... 이언을 외치던 무묭이가 사언(대충 사이다는 언제 주냔 뜻)을 외치던 게...ˊ▵ॢˋ̥ 이 소설이 풀어내야 할 건 아직도 저금통의 남은 공간처럼 많습니다... ㅅㅂ에슈(오타 아님)의 후회 모먼트, 두 별(ex. 라star, 크리star)의 몰락, 나비에와 하인리의 러블리핑크플라워로드, 에르기 공작이 숨기고 있는 것,마법사 마력 빼앗은 방법 등등... 그중에서도 무묭이는 ㅅㅂ에슈(오타 아님)의 심장이 터질듯한 후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된 것이에요! 하지만... 이게 바로 막장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일까요? 장장 82화에 걸친 고답구간을 캔의 사이다를 바라며 보았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83화! 나비에와 ㅅㅂ에슈(오타 아님) 둘이 이혼을 하게 됩니다. 무묭이는 내면의 광란파티를 즐겼습니다. 소리벗고 빤쓰를 질렀죠. 83화의 댓글러도 다들 한 캔의 사이다에 기뻐하며 울부짖었습니다. !OH! (ʃƪ˘▿˘)(˘▿˘ʃƪ) !YEAH! 그러나 이 때는 몰랐던 겁니다... 이제

검색 랭킹에 재혼황후가 두개나 들어가있어서 속이 꼬이긴 할듯 정말로 다 나와 기억상실 친딸 가짜딸 재혼 불륜 정부 이 모든게 재혼황후에서 나온다 존잼이니까 꼭 봐라 ㅠㅠㅠㅠㅠ 얼음같지만 여린 능력여주랑 꼬리흔드는 연하댕댕이지만 뒤에서는 잔인하고 계략적인 남주랑 ㅠㅠㅠㅠㅠㅠ썅년이랑 개씹새후회서브도 나오고 여튼 그 주변인들도 존나 매력적임 120일의 계약결혼 이세계의 황비 깨진 유리구두의 조각 악녀는 모래시계를 되돌린다 치트라 악녀의 정의 폐하, 또 죽이진 말아주세요

ㄴㅇ버 웹소설 들어가면 총 5화 이렇게 나오더라고.. 이런건 ㄴㅇ버 시리즈? 어플 받아야 뒤에 내용 볼 수 있는거야? 결제 하는 버튼도 안보여서.. 뭔가 어디선가부터 내 취향 아니게 되었지만... 어제 중증외상센터 다운받아놓으면 24시간 무료로 전회차 읽을수 있대서 다운받아놨는데 뭔 문제있었는지 이용권으로 대체 지급 해줬다는데 이용권이 안들어옴ㅋㅋㅋㅋ일일이 다 눌러서 다운받았었는데 딥빡 웃긴건 재혼황후 이용권은 들어옴ㅋㅋㅋㅋ 김 비서가 왜 그럴까라고 작년에 방영한 드라마 원래는 ㅋㅋㅍ에서

아직까진 큰 매력은 모르겠고... 하여간 여주만 믿고 보는 소설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주 다정남인데 약간 종이인형st야 노잼임..........여주랑 케미도 별로 없어 걍 쓰레기 똥차 전남편이랑 극혐 정부 나올때가 복수물 느낌으로 재밌어 네이버 이놈드라.. 광고를 그렇게찍는게어딨냐 덬들아 안녕 나는 원래 리디에서 단행본만 주로 봐 왔는데 수애 광고에 넘어가서.....

맞이하는 방법 재혼황후 호수에 던지는 돌멩이 딴거 재밌는거 추천해주라!! 피폐물, 후회남, 좀 무거운거 좋아하는데 재미만 있으면 크게 상관없음 이혼요청을 받아들이겠습니다 그리고.....재혼신청을 청구합니다? 이 대사 한줄로 감김 사실 처음 봤을땐 저녁 8시 막장 드라마 보는 심정으로 훅훅 본거라서 이혼/재혼 끝내고 나비에 하인리 좀 꽁냥대는거보니까 뒷이야기 안궁금하고 그랬거든ㅋㅋ 그렇게 잊고 있다가 최근에 대대적으로 광고도 하는거보고 생각나서 다시 읽으니까 기억하는 거 보다 필력이 더 좋다해야할까? 특히 인물 구축 부문에서... 하인리에게 마음이 가면서도 수년을

무료분으로 보고있는데... 너무 궁금해서 결제할까말까 중인데.. 완결 날 낌새 안보이지?? 완결나면 달리고 싶은데.. 뭔가 어디선가부터 내 취향 아니게 되었지만... 뭐 소비에슈가 이혼의 조건 남주보단 쬐금 낫다고는 해도 개찌질이 쓰레기 우유부단 불륜남이지만... 하여간 보면서 여조는 악녀 느낌의 독자 혈압을 돋구는 역일 텐데 너무 멍청해서 화도 안 나고 그냥 한심할 뿐이고... 나비에가 확실히 냉철하면서도 똑똑해서 매력 있어 남주는 뭐 여주 온리긴 하지만

연재한 웹소->웹툰화한게 원작이잖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연재때 잘 봤는데 왜 생각 안 났나 했더니 여기가 로판방이여서 그랬음. 뭔가 ㅋㅋㅍ 주력은 양산형 로판이 주력? 같은 대표이미지 느낌이 들긴한데 빵터져서 드라마화 됐던 작품들은 다 로맨스쪽? 같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랑 김비서가 왜 그럴까랑 뭐가 더 있었던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네. 지금 드방에서 핫한 이것도 다음웹툰이 원작이라 따지고 보면 같은 회사니까 ㅋㅋㅍ쪽이 되는건가 싶고... 확실히 로판쪽에서 빵터진게 없어서 재혼황후처럼 주력으로 밀만한 서양풍 차기작 물색할거 같긴함ㅋㅋㅋ 무엇보다 로판의 판도는 ㅋㅋㅍ쪽이라고 자기들도 확신하고 있을텐데

관전러임 악플 절대 옹호 안함 어공주 웹툰팬이 황딸 웹툰가서 시비터는 바람에 황딸팬이 트위터로 어공주 표절건을 끌올함 덕분에 묻혔던 다른 사건들이 같이 끌올되고 로판표절재판 열리고 있었음 세평유사건도 진행중이었고 황딸 루시아로 아류작 계보 만드는 중이었음 나담-마리포사 김수지작가 미온의연인 같이 초유명작도 줄줄이 나옴 이게 모아보니 심각함 아류작 소재빼먹기 교묘하게 베끼기가 생각보다 많은데 처벌은 커녕 묻히기 일쑤고 피해자만 피해입고 가해자가 승승장구 하는 상황이 꽤 있다는 거임 사람들이 상황 심각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