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등 국내산 둔갑…불법 유통·판매 11곳 적발 ㅅㅂ 가리비.. 가리비 하나 가리비가 저렴하네요 ^.^/ 오늘은

좋아 하시는분들 주의해서 드셔요. 이 두놈이 일본 수산물 수입중 절반이상을 차지하네요. 정성글은 뭐다?? 예 구걸입니다.ㅎ 물기둥을 봤다더라 젖은 사람이 없다. 물기둥을 못봤다더라 어뢰폭발이다. 물기둥을 봤다더라 젖은 사람이 없다. 물기둥을 못봤다더라 어뢰폭발이다. 버블제트는 물기둥 안생길 수 있다. 해외 사례를 보면 절대 그럴 수 없다. 북한 어뢰는 그럴 수 있다. 증거는 있는가? 북한의 어뢰 카달로그를 입수했다. 그게 뭐? 내 차가 뺑소니 당했는데, 아반테 카달로그 들이대면 아반테가



수출하겠습니까? 좋은건 지들이 쳐먹겠죠 이런건 정부차원에서 수입을 금지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주고 일본물건사서 우리나라에 팔아먹는 파렴치한보다더 나쁜것들.. 발본색원시켜야 함 참돔, 멍게 등 일본산 수산물을 국내산으로 속여 유통·판매한 업소가 무더기로 적발됐다. 부산시 특별사업경찰과는 일본산 수입수산물 반입ㆍ유통ㆍ판매 불법행위에 대해 기획수사를 벌여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수산물 판매업소 11곳을 적발하고 형사 입건·행정처분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적발된 A 업소는 일본산 참돔 25.3㎏을 국내산으로 속였고 B 업소는 중국산 낙지와





안팔던데... 이거 먹고 싶으면 어쩌지? 아무튼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하나같이 원산지 표시가 안되있어서 전화해보면 가리비는 다 일본산을 쓰네요 -_-;; 물어보니 가리비는 국산 사용하는 곳이 거의 없다는군요.. 일본에서 온 해산물차가 뭘 싣고 다니나했더니 가리비였나봐요... 아무래도 가리비는 빼달라고하고 다른걸로 교체해서 주문해야겠어용 여러분도 꼭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낯뜨그브라 하앙 먹고싶어 아이들이 조개 종류를 좋아합니다. 요즘 어떤 조개가 맛있나요? 바지락도





25.3㎏을 국내산으로 원산지 표시해 일반 손님들에게 팔았고, B업소는 중국산 낙지와 일본산 가리비 20㎏을 국내산으로 속여 판매했다. 또 C업소 등 6곳은 일본산 멍게 약 510㎏을 국내산으로 판매하다 적발됐다. 이들 8곳 일반음식점에서 일본산 등 수입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해 판매·유통시킨 수산물은 약 2000㎏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또 D업소 등 3곳은 일본산 멍게를 원산지 표시하지 않고 판매하다가 적발됐다. 특사경은 이들 위반 업소를 즉각 관할 구청에 통보해 행정처분 조치했다. 이외에도 수산물시장 내에서 원산지 표시사항을 일부 누락하거나 잘 보이지 않는 곳에 원산지를 표기하는 등



서브메뉴인 느낌입니다 ㅋㅋㅋ 더 충격적인건.. 제가 방문한곳은 메뉴가 적은곳이고 진주 혁신점은 메뉴가 더 많고 가격은 조금 더 나간다네요 여기서 먹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서울집 근처 꽃마름을 검색해봣는데 수도권은 지방보다 만원씩 더 비싸더라고요 2만원 중후반...이니...ㄷㄷㄷㄷㄷㄷㄷ 진주 꽃마름만가는걸로 ~ ㅋㅋㅋㅋㅋ 이날 한적해서 그런지 마음의 여유로움이 생겨서 정말 편하고 즐겁게 식사한듯해요 저희는 2만원짜리 메뉴 먹긴했지만 돈이 전혀 안아까운 정도였습니다.... 계산할때 직원에게 "여기 원래 이정도로 사람 없어요?" 라고 여쭤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두둥!!!!!!!!!!!!!!! 최고의 야식메뉴들 다 모였어요 역시나 수북합니다 보통 부페에 있는 튀김류들은 거의다 맛이 별로 없죠 그래서 저도 하나씩 가저와서 먹었는데... 진짜...후라이드치킨은 조금 거짓말 보태서 유명 닭집 후라이드급이였어요 ㄷㄷㄷㄷㄷㄷ 친척들도 원래 부페 튀김류 맛없을줄 알고 꽃마름 자주와도 안먹었는데 이날 처음 먹은건데 맛있따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부페 튀김 선입견 깨버릴정도였심다 ㅋㅋㅋ 저기 감튀중에 꿀볶은건 꿀감자라고해야하나... 진짜 인생 안주급 메뉴입니다



육회무침 남은거 꺼냈어유~ 막걸리랑 어우~~ 그라고 우예끼나 가리비젓갈은 밥강도네요~♥ 오늘도 매우 배불배불하네요~♥♥ . 일본산 수입수산물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판매한 업소들이 부산에서 무더기로 적발됐다. 부산시 특별사업경찰과(이하 특사경)은 일본산 수입수산물인 참돔·가리비·멍게 등을 불법 유통시킨 판매업소 11곳을 적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거 전국적으로 조사





돼지고기와 오징어를 국내산으로 속여 판매했다. 또 장기간 청소하지 않아 곰팡이가 피는 등 불결한 조리장에서 음식을 조리한 업체도 있었다. 특사경은 이들 업소 중 139개 업소를 형사입건하고 19개 업소에 대한 행정처분을 의뢰했다. 이병우 특사단장은 “배달전문 음식점들의 불법행위 예방과 계도를 위해 사전 수사예고를 했지만 잔반을 재사용하거나 원산지를 속이는 등 불법행위를 한 업소들이 무더기 적발됐다”며 “앞으로 불시수사를 통해 배달음식점의 불법행위가 근절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나얀 동아닷컴 기자 nayamy 94@ donga.com 이전 배달음식 주문했는데 가리비가.. 일x산 많다고



나름 인테리어 가미되어있습니다.. 자리도 대박 많아여 근데 3팀밖에 없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서울 부페 대비 엄~청 여유롭다~~ 라는 느낌이 가득하더라고요 마냥 수도권이 삶의 질이 높은게 아니구나.... 라구요 ㅋㅋㅋ 서울 같았으면 저녁시간때 접시가지고도 쟁탈전하는디... 여긴 그저 평 - 온 첨엔 그 여타 샤브샤브 부페처럼 고기주고 , 육수 셋팅해줍니다 저흰 2만원짜리 와규?인가로 시키고 4인분 나왓는데.. 역시나 고기양은 뭐 ... 금방 먹겠네? 라고





시골이라... 어르신분들이 전통과자 이런거 좋아하시거덩여 한번은 진주에서 어르신과 빕스갓는데....... 왜 밥집에 김치가 없냐고 하신적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들 눈높이에 맞춰주는 간식 괜찮더라구요 케잌류들은 관리 잘안되면 더러운디 차라리 과자류가 나은가 싶기도... 빙수도 소복히 쌓여있습니다 누가 먹을지 모르지만 일단 만들어준다는거 자체로 고맙더라고요.... 전 당근 안먹었죠..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도 아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