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입안에 나는게 구내염이란걸 처음 알았어 ㅋㅋㅋ 구내염 뒤져 구내염 이라네요... 구내염 오래도가네ㅠㅠ 구내염 모든 방법을 다 써봤는데 ㅇㅂㅌ구내염은 약바르는것 밖에 답이 없나? 여름 ..

오피셜 상품의 판매는 마쿠하리 멧세 4 홀에서 판매를 실시합니다. (AM11 : 00부터 판매 개시) 구입하는 고객은 마쿠하리 멧세 4 홀까지 행차주세요. ★ 회원에게 팬레터 선물에 대해 노기자카46 공식 사이트에서 안내를 드린대로 회원에게 보내는 선물을 당분간 중단시켜드립니다. 또한 팬레터에 관해서는 종래대로 접수하겠습니다 때문에 여러분하신



(2019.5.11)에서 컨디션 불량에 의해 제 1 부 ~ 2 부 악수회 결석, 23rd 싱글 'Sing Out!」발매 기념 개별 악수회 @ 파시 피코 요코하마 (2019.8.10)에て 컨디션 불량에 의해 제 1 부 ~ 5 부 악수회 결석, 24th 싱글 "새벽까지 강한 척하지 않아도 돼」발매 기념 개별 악수회



때문에 생겨서 고생함 무묭이 올콘 뛰고 구내염 생김 나도 구내염 자주 나느데 ㅠㅠ 구내염 때문에 고생인데.. 구내염에 뭐가 좋다고 했더라?ㅠㅠㅠㅠㅠㅠ 구내염에 뭐가 좋다고 했더라?ㅠㅠㅠㅠㅠㅠ 오늘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구내염이 생기면 진짜 괴로워 막내놈 종합검진 다녀왔습니다. 구내염 났는데 태형이 생각나.. 구내염 하니까 근 반년을 스트레스 때문에 생겨서 고생함 구내염인가





잘 깨고 일상 중에 피로함이 많이 사라졌고(아직 머리가 좀 멍하고 두통이 조금 있긴 해요) 최소 1주일 가던 구내염이 사그라들기 시작했어요. 아...나도 이제 영양제로 연명해야하는 나이구나....싶어서 괜히 서글퍼지는데 일단 아이허브 먼저 뒤져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개별 상품 "일어나서는 동일한 일원이고 동일 상품은 1 회 구매 당 1 인당 3 점까지 구입 제한을하겠습니다. 대상 상품 : "개별 티켓 홀더」 「개별 전신 아크릴 열쇠 고리」 「개별 스퀘어 캔 배지」





등 여러 기억이 스쳐갑니다. 자려고 누웠는데 잠이 안와서 글을 간략히 써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길어졌네요. 밀키의 남은 행복한 묘생을 바라며 후기를 마칩니다. 너무 예쁘고 제가 진짜 엄만 줄 알고 저를 너무 좋아하던 제 반려묘가 며칠 전에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ㅜㅜ 제가 임신 중기라 너무 울고 난리를 쳐서 입원치료 후





집냥이고 낯선 곳에서 무서워하는 아이라 밖에 뿌리고 싶지 않아서 10년 넘게도 보관 가능하다는 황토 도자기 유골함으로 바꿨습니다.. 나중에 저랑 같이 뿌려달라고 하려구요... 동순이 49제때 좋아하던 것들을 차려놨는데 이동이가 와서 어느새 냠냠하네요.. 그렇게 말렸는데 시간도 어느정도 지났고 해서 먹게 냅뒀네요.. 우리 동순이도 이해해줄거에요.. 동순이는 제 첫 고양이고 제가 고양이에





~ 5 부 악수회에 참석시켜 주셨습니다. 이미 대체가 발생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의 악수회 참가권이 소화 할 수 없었던 것을 감안하여 당일에 해당하는 개별 악수회 참가권은 아래 장소에서 대체 사용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 2019 년 11 월 24 일 (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 (요다 유우키 :





세정액 '등 음료 이외의 액체 물에 대해서는 100ml 이내에 회장 내에 반입 주셔서 괜찮습니다. · 회장의 혼잡 상황에 따라 임시 입장을 규제 해 주시는 경우가 있으므로, 미리 양해 바랍니다. ★ 오피셜 상품의 판매에 관해서



말한거..ㅋㅋ 입당 신청도 못했는데 왠지 너무 억울해서 좀 적고싶네요.ㅠㅠ 첫째(딸)가 5살 둘째(아들)가 17개월 이렇게 둘이 있습니다. 올해 봄에 강원도에 블루캐니언 가족 연간회원권을 아주 싸게 구매하게 되어서 올해 여름은 무조건 워터파크에서 죽치고 논다! 라는 계획이었는데.. 강원도만 가면 애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