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헌정행시갑니다!!! 대부도 거부 아이유형님은 사랑입니다~^^ 두둠칫~♥ 9월28일 토 대부도벙 대부도 현피 [단독]'투표조작'

펜션타운으로 놀러간게 문제였습니다. 펜션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기존의 펜션들이 거실에 노래방 기기가 있는 식이라면, 이 펜션은 밀폐 노래방이 아예 따로 있었어요. 그 밀폐성을 보고 구석진 곳을 매우 사랑하는 저는 집선언을 하기에 이릅니다. "여기는 내 잠자리야!" 그 선언에 조카들이 환호하며 이불과 배개를 들고 달려와 세팅까지 해주었습니다. 가족들과 저녁에 노래타임을 갖고, 불꽃놀이를 하고나서 다들 잠자리에 들자 저도 문을





선남선녀들이 지금 대 부:도에서 즐건 만남을가지니 이리 흐믓할..오잉? 도:망가세혀~~~~지금 호주횽 간다는 소문이.. 현:장에서 잡히믄 떵꼬가.. 피:바다가 될수있으니 언능 딴데로 튀세욧!!! . . . . . . . 다들 즐겁게 보내시고 자게단합대신 잘 해주세융~~~^^ 살앙합니데이^^♡♡♡ 거두절미하고 간단히 얘기드릴게요. 결혼20년. 동갑부부(50). 아들2 있어요. 연봉은 둘이합쳐서 8000만원됩니다. 13-14년도까지





야외에서 찍어야 슈퍼 슬로우 모션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폭포의 물살을 느리게 보니 마치 여성의 긴 웨이브 머리를 연상케 하네요. 바닷가의 갈매기는 새우깡 먹는 선수입니다. 손에 하나 들고 있으면 눈이 좋은건지 우루르 몰려들어 달라고 울어대는데요. 처음에는 손가락이라도 다칠까 겁이 좀 낫지만 정확하게 과자만 물고 날아가는게 참 신기하더군요. 이런 영상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담을 수 있다니 찍을수록 놀라웠습니다. 구경하시는



또 함께 구속된 CP 김모씨는 함께 접대를 받았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김씨도 순위 조작 사실 자체는 인지하고 있었던 것으로 조사했으며, 일단 조작 대부분이 안씨 의지에 따른 것으로 보고 있지만 '윗선' 개입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 yoona @ newsis.com 히익 바직 칼국수가 갑자기 먹고 싶네요 오늘 너무 힘들었어서 그냥 멍때리고 있다가 밑에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습생들에 대한 조사도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뉴시스 취재 결과 경찰은 이 프로그램 시즌4인 '프로듀스X101' 프로그램 출연자를 소환조사할 계획을 갖고 시기를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은 조사가 이뤄진다면 참고인 신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이번 투표 조작으로 혜택을 본 출연자들과 불이익을 본 출연자들이 명확히 있는





대부도 문근이형님 다이닝 룸 공개^^ 두둠칫~♥ 재계2위세계경영서 역대 최대부도'파란만장 인생 김우중은 누구? 술똥이횽!부탄캔횽! 감사합니다! 9월28일 토 대부도벙 안녕하세여~ 접대는 주로 안씨가 받았으며 이 자리에는 접대부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굿모닝염~~~~~ 골생 최악의 경험 소똥횽을 위한 짤 하나 ~♥ 대부도 거부 아이유형님은 사랑입니다~^^ 두둠칫~♥ 아침에 대부도 갔다 오는데 접대듀스 패도 우리가 패지 일본은 왜껴드냐 현피신청 대부도능 소니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최강의 기능! 수퍼 슬로





휴식하면서 ㅎㅎ 원래 계획은 대부도에 12시쯤 진입하면서 미개통도로를 1시간만에 갔다오고 손님이 빠질무렵인 1시쯤 식당에 들어가는거였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밥을 먼저 먹기로 했습니다. 값도 싸고 양도 많고 맛도 있는 소문난 맛집이라 피크 타임때는 줄을 서야된다고 들었습니다. 1인분에 7000원인데 저게 3인분 양입니다. 배터질 정도는 아니지만 대부도 물가 생각하면 이건 혜자입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진국이 되어갑니다. 이렇게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는 처음 먹어보네요. (대충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짤) 바지락 요즘 비싸다던데 엄청 많이 들어가있고... 보리밥도 똑같이 7000원인데 애매할거 같아서





껍니꽈~?? ABS가 걸리는 걸 보니 겨울이구나 싶네요. 운전 조심하세요. /Vollago 쟤넨 술집 접대부도 안거치고 돌이 직접 접대하다가 걸린 주제에 내일 자게 모 횽들이 위로차 방문 하신다고 하셔서요~ 혹시 오실분들이 더 있나해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올립니다. 내일 생각 있으신분들은 쪽지 주세요~~ㅎㅎㅎ 저녁에 제가 퇴근후 모일 예정이라캅니다~ 낼은 인천이 아니구 대부도 입니다~!ㅋ 이쁜 요정 보러 오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송 ㅡ.ㅡ;;ㅋㅋ 남은 오늘두 행복하세요~♡ 사랑입니다 ㅋㅋ 맛나게 먹겠습니다~~♡ 소니 엑스페리아 XZP는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만큼 차별화된 기능이 많지만



따라 로딩이 느릴 수 있으니 유의하고 보세요. 관련 포스팅 보기> 1. 체험단 XPERIA XPLORER 발대식 후기 - XZ 프리미엄과 터치의 주요 기능 소개 2. 엑스페리아 XZ 프리미엄 개봉기 - 거울&유리 컨셉의 디자인 및 소니 정품 액세서리 살펴보기 3. 엑스페리아 XZP의 배터리





남북벙 정산글 보고 정산글 올려야하는거 생각나서 올립니다. 정산해야 하는것도 잊을정도로 힘든 하루였네요. 조금 늦게 일어나서 빠듯하게 나와서 열심히 달려 3분전에 도착하니 두 분 다 먼저 와 계시더라구요. 빠르심... 먹으면죽어요님은 저번에 강화도 벙때 뵈었었고, 쿠로모리님은 처음 뵙는거 같네요. 간단하게 코스 소개하고 출발했습니다. 아라뱃길에서 송내역까지는... 최단거리보단 차량이 없는 길로 가서 조금 돌아갔고... 송내역 지나서부터는 자전거도로를 이용하였습니다. 인천대공원부터 소래포구까지는 자전거도로가 이쁜디 한여름에 시워언한 그늘같은 느낌의 이쁨인데 오늘은 그렇게 덥진 않아서 쏘쏘했네요 ㅋㅋㅋ 시화 방조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