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사고생 이얼싼하네여 민사고는 없어져야 하는가 민사고질문 - 군대가기싫은데 저 갈때까진 모병제 안되겠죠? 민사고는 강원도 횡성에 있습니다 민사고는 없어져야 하는가 횡성 맛집 추천..

애를 낳아줘야 그 노예들의 애들도 또 노예가 되어 기득권층이 늙었을 때 자신은 자본을 대주고 편하게 노동력을 제공받고 살고 또 그 애들이 월급 받은걸로 매달매달 펀드도 사야 기업 주식도 올라가고 월급 받은걸로 차도 사고 뭐도





갔다오고, 별 ㅈㄹ을 다 하지? 하지만, 이게 다 무의미한 짓이란 걸 하나 둘 깨닫기 시작하고 있다. 그 다음부턴, “어차피 노력해도 안 된다..”라는 생각이 사회를 지배하기 시작한다. “애초 출발선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현금이 없으면 어차피 안된다..”라는 생각이 지배하기 시작한다는 거다. 그리고 그 가속도는 급격히 증가할 거다. 그때부턴 모든 보통 사람의



주거 공간이니 (언제 붕괴될 지 모르는 곳이니) 돈 많은 사람들과 끼리끼리 무너지지 않는 높은 성벽을 쌓고 그 안에서만 살겠다 이거다.. 헬스장, 수영장, 노래방, 편의점 모두 브랜드 아파트 내부에 설치해서 그들끼리 귀족처럼 생활한다.. 우리 자식들을 임대 아파트 사는 애들, 빈곤 주택가에



전교 꼴찌의 자기계발서.jpg 민사고 학생...현실적인 질문 ㅋㅋㅋㅋ 애들아 대한민국의 미래는 필리핀이다.jpg 민사고는 없어져야 하는가 어제 그 고딩ㅋㅋㅋㅋㅋㅋ 횡성 맛집 추천부탁드려요(민사고 근처) 민사고는 강원도 횡성에 있습니다 민사고질문 - 군대가기싫은데 저 갈때까진 모병제 안되겠죠? 오늘 대화중 제일 확실한





이미 벌써 하락중이다.. 중고생 자녀를 가진 강남 부자들 중에 현재 서울대 보내려고 애 교육 시키는 집 없다… 전부 미국 수능 시험인 SAT 시험 준비시키지 대한민국에 SKY 보내려고 교육 시키는 강남집 없다는 거다.. 그럼 그 학력허세의 최상위 주인은 이제 누가 차지하느냐? 막강한 현금력으로 미국 아이비리그 등에 유학





모병제는 어디까지나 단계적으로 생각한다는거지 현실은 어려우니.. 제데로 모범답안이고 그게 현실이져. 50퍼 적립포인트 꾸역꾸역털고봤더니.. 다 쓰잘데기없는 것들만 잔뜩샀네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만포인트는 정말 번뇌하다 츄어블비타민사고..포인트아니었으면 안샀을것들입니다ㅋㅋ 문재인 동지 등장하자마자 나오는 인민덜의 기립박수 감성팔이 민식이 영정든 부모 수령님이 등장하였지만 앉지못하는 문팬인민덜



꿈을 가지고 기업을 만들고 주식에 투자를 하고 이런 사람도 바보가 된다.. '현금'이 최고니까.. 이러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암울할 수 밖에 없다.. 이 예상치 못한 대응 방식은 개미떼들의 끝없는 노동력과 소비력을 제공받아야 할 기득권층을 당황하게 하고 있는데 이 니트족은 류의 자기계발서와 절묘하게 맞물리며 노력하지 않아도 심상화 만으로 성공할 수 있다며 매일





맛집이 많은데요 점심으로 한우 먹기에는 부담스러워서요 혹시 횡성에 한우 말고 맛있는 식사 뭐가 좋을까요? 민족사관학교 근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형사고는 어디있나요 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 민사고 넌 현역이야! ...ㅇㅅㅇ! 걍 길 가다가 한쪽만 본거라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존나 으리으리한 기와집같았음 민사고등학생 시절에는 모병제는 없을 듯... ㅈㅅ... 즉





문제기 때문이다.. 자본주의가 만들어낸 구조적인 문제가 몇 백년만에 대한민국에서 기형적으로 갑자기 문제되고 있는 상황이니까. 노동절약형 기술은 나날히 발전하고 있고 컴퓨터도 나날히 발전하고 있다.. 고급인력100명 쓸 일을 고급인력1명+컴퓨터1대면 다 할 수 있는 세상이 오고 있다.. 그리고





온갖 사건사고 소식들이 사실 너와는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걸 깨닫는 순간.. 김길태 같은 범죄의 대다수가 저소득 주택 빈곤층에서 일어난다는 거.. 초등학교 여학생 강간사건과 학교폭력, 발가벗은 중학생 졸업생 동영상 파문 같은 것들이 사회에 불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