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호골 작렬! 한국인 유럽 무대 최다골.gif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경기 시작하네요.

노인 실직했는데 모셔오고 싶네요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2호골.gif 방금 끝난 남미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열기 ㄷㄷㄷ [K리그]FC서울 3위, 대구FC 4위 확정.. 알히랄이 우라와 이기고 아챔 우승했네요 황희찬이 잘못했네 '노쇼' 생생한데... "유벤투스, 이강인 영입해 亞 시장 공략 추진" [伊 매체] 실력부터 마인드까지, 손흥민이 대표팀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 (ft.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인터뷰) 무리뉴 컨퍼런스 전문.txt 손흥민, UEFA 공식 잡지 2020년 신년 표지모델로 선정 '브라보 퇴장-워커 GK 데뷔' 맨시티, 혼란 속 아탈란타와 무승부 [K리그] 조현우 "팬들께 감사하고 죄송하다," 이적설 질문에는 '노코멘트' 韓 욱일기





아니지. 나는 여기 도전하고 모두를 도우러 왔어" -겸손한 사람?(The Humble one?) "나는 겸손한 사람이야. 나는 내 감독 경력 전체를 분석하려고 노력할만큼 충분히 겸손한 사람이야. 단순히 작년뿐만 아니라, 내 모든 커리어에 대해서 분석하려고 하고, 그건 진보를 뜻해. 문제점과 해결책들" "나는 그런 점에 대해서 겸손했어. 내가 내 커리어를 분석함에 있어서 원칙은 (해결책을 찾음에 있어서) 남을 비난하지 않겠다는거야. 내가



소속으로 계속 것"이라고 대답했다고 전했다. 잘츠부르크는 2019/2020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UCL)에서 16강 진출에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젊은 공격 3인방 중 홀란드는 UCL 데뷔 후 연속골 신기록은 5경기 8골을 몰아치며 조별리그 득점 2위에 올라 유럽 전역이 기대하는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프로인트 단장은 "지금 우리 팀은 홀란드를 후반기까지 잔류시키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적 시기를 조금이라도 늦춰보겠다고 했다. 미나미노는 비교적



뒤따라 조정된 것이다. 경쟁국인 중국 태국 등도 리그시작을 아예 늦추거나 일정을 단축하는 등 도쿄올림픽 본선을 앞두고 총력전 모드다. V리그 남자부는 시즌중단 기간이 짧다. 대표팀이 올림픽 아시아대륙 최종예선전을 벌이는 1월5일부터 13일까지다. 한국배구연맹(KOVO) 이사회의 결정 이 아쉽지만 그럴 속사정도 있다. 7개 구단 체제의 남자는 6개 팀의 여자보다



맥토미니, 라파엘 바란, 마리오 발로텔리 같은 선수를 어릴 때 만나는 행운을 겪었어." "내가 거쳐간 대부분의 클럽에서 나는 어린 재능들을 가졌기에 나는 운이 좋았어. 만일 토트넘이 좋은 어린 선수들을 배출하는 훌륭한 아카데미를 가졌다면 그또한 나이스한 일이 될거야" -토트넘에서 본인에게 맡겨진 임무는? "우리가 타이틀을 획득하면 그건 나 때문이 아니라 클럽에서 그동안 계속 해왔던 일이 결과로서





이렇게 바르샤에 무례하느냐?) 8. 그때는 통역관이었지만 지금의 난 첼시의 감독이다. 그런데 내가 통역관에서 명문팀 감독이 될 동안 당신은 여전히 삼류 기자 나부랭이에 멈춰있다. 지금까지 뭐했나? 9. 축구에는 시인들이 많지만 시인들은 많은 타이틀을 따지 못한다. 10. 팀이 이긴다면 그것은 선수들이 잘한 것이고, 팀이 진다면 그것은 내 전술이 잘못된 것이다. 리버풀은 잘츠부르크의 미나미노 타쿠미에 대한 관심을 가속화하고 7.25m 파운드에 달하는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할 생각이다. 일본 국가대표팀인 미나미노는 지난 경기에서 활약하면서 주로 여름 영입을 추구하는 리버풀이 어째서 1월 이적시장에서 미나미노에 대한 조치를





올랐네요. [V리그 레이더] 유럽 배구리그의 중단과 공인구 결정 [UCL 리뷰] '벤제마 멀티골-베일FK 골대' 레알, PSG와 2-2 무승부 '30대' 손흥민의 활약 기대한다면, 이제 슬슬 준비해야 [K리그소식] 각종 루머 및 승강전 간략 후기 [공식발표] '멀티골' 손흥민, UCL 조별리그 4R MVP 후보..호드리구도 포함 무리뉴는 노잼축구 너무 좋아하는듯.. 브라질 제수스 "여러 번 붙어본





강한 항의가 필요한 이유이다. 실제 협회는 FIFA 혹은 AFC에 이번 사태와 관련해 북한을 제소할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최종예선과 각종대회에서 남북한이 다시 한 조에 편성될 가능성이 있는 만큼 분리 조편성 또한 검토되어야 한다. 조기 교체에 불만을 품고 경기가 끝나기도 전에 '퇴근'(?)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가 도핑 규정 위반으로 최대 2년의 출전정지 징계를 받을 수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호날두는 한국시간으로 10일 펼쳐진 AC밀란과 2019-2020 이탈리아 프로축구





금지요청에 IOC '올림픽서 문제 생기면 사안별 판단' [햋방-미남도르] 해축판 단짠단짠 간지남 여기있다! [축구] 손흥민 오늘밤 올림피아코스와 붙네요 ㄷㄷㄷ.mp4 키엘리니 :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가 받지 못하게 하려고 결정했고, 그건 정말 이상한 일이다." [차범근의 따뜻한 축구] 우리 흥민이의 모습이 너무나 자랑스럽다! '황희찬 PK 유도' 잘츠부르크,



써주구려. 흥민이 덕에 내 이름도 좀 알려집시다!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황소’ 황희찬이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맹활약한 잘츠부르크가 나폴리와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잘츠부르크는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스타디오 산파올로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4차전 나폴리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을 추가한 잘츠부르크는 1승 1무 2패(승점4)로 3위에 머물렀다. 나폴리는 2승 2무(승점8)로 리버풀(승점9)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 엘랑 홀란드왕 함께 선발 출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