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런닝맨에서 이름표뜯기를 잘 안하는 이유.jpg 런닝맨 강한나 아디다스 신발 이름이

안되면, 유튜브에서 런닝맨 웃음참기 라고 검색하셔도 되요~ ㅋㅋㅋㅋㅋㅋ카메라 등지고 호다다다ㅏㄷㄱ 관찰예능은 별로 안좋아하고.. 신서유기7 놀면뭐하니 런닝맨 플레이어 아형 옥탑방 정도 보는데 신서유기는 너무 똑같은거만해서 재미없어졋고 옥탑방도 점점 위기탈출넘버원 루트 가는느낌 간떨려엉 진짜 제발 입닥치라고 하고싶어 ㅅㅂ 참고로 슈스돌 아니고 걍 평범한 돌이야..ㅎㅎㅎ불러줘야 나가지 이눈새들아... 나혼산 혼자 이끈건 아니지만 그래도 잘해온듯 유재석은 런닝맨으로 받으면 좋겠다ㅜㅠ 런닝맨에서 지석진 옷입었던게 로운(지금 어하루 남주)라는 사실!!





한쪽다리들고 하트쏘기 3번이나 하고 진짜 마지막까지 얼굴 빼꼼 하다가 들어갔오ㅠㅠㅠㅠㅠㅜㅠㅠ 존너씨발 개기여워 쥭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쳤오ㅜㅠㅠㅠㅠㅠㅠ 예쁘당 게임 방식은 뭔가 나름 체계적으로 준비했는데 뭔가 다들 룰 브레이커들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멤버들 자체가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것도 빨리보고싶으ㅋㅋㅋ 명색이 한글날 특집인데 친일파니가 나옴 815에 전범기 올린 티파니 밖에나가면서 런닝맨 디엠비 보는데 방금 런닝맨에서 똥밟은 얘기나오는데 그 타이밍에 진짜 내 앞에 똥이 있었음 ㅋㅋㅋ 디엠비 보느라 땅을 보는데 있어서 개깜놀해서 피했다 ㅋㅋㅋ 넘나





재밌어 ㅋㅋㅋ 어느순간 유재석 나오는건 다보는데, 해투만 안봄 ㅋㅋㅋ 런닝맨 시작할때부터 여기였던거같은데 스사 드라마 해주라 홍보하러 런닝맨 나가줘ㅠ 런닝맨, 패떳, 스타킹 x맨의 pd들이군요.... 봐볼까 했는데 안봐도 되겠네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살린 사람이나 다름없어서 진짜ㅋㅋㅋㅋ 사진이 지금 안떠서ㅠㅠ 진영 런닝맨 나온거땜에 띄웠나봐ㅋㅋ 시현, 이런, 온다 '런닝맨' 전소민과 그룹 갓세븐의 '비주얼 센터' 진영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는 진영이 전격





밑에 이거인데 자기들끼리 따로 펀딩해가지고 7012(개리 포함 7명 영원히).ver 응원봉까지 따로 만들었다고. 해외팬들이 콘서트에서 예전 멤버 돌아오라며 여친 : 오빠 영화 뭐 볼거야? 종국 : 아무거나 봐 난 너만 볼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여친 사진 찍어주는 썰(?) 여친 : 오빠 왜 자꾸 찍어 종국 : 응 난 원래 이쁜 거 보면 찍어야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던 유산슬 : (광수한테 카메라 들이대며) 난 원래 신기한거보면





검찰과 언론의 유착을 추적한 MBC ‘PD수첩’으로 전주 대비 화제성이 대폭 상승 (+484.37%)했다. 5시40분부터 틀려고..ㅜㅜ ㅋㅋㅋㅋㅋㅋㅋ 하하 광수 소민 치트키 조합 ㅋㅋ 지녕이 런닝맨 말고 단체예능이나 이런건 아애 없는거 맞지? 하드캐리뿐,,?? 멤버들끼리만 냅둬도 재밌게 잘함 ㅋㅋㅋ 미친년이 진짜 패고 싶어서 지랄을 싸오 첫번째 사회볼때는 진짜



지효같은 멤버가 하나쯤은 있어야 스사 예능 지난주 시청률보니까 대상 sbs연예대상 김종국줄 수도 있어보임 유재석은 요새 런닝맨도 다시 재밌어져서 그러고보니까 광수는 킹콩 진짜 오래있는다 이재욱 런닝맨 나오는거 보고싶어 범인은 바로 너 pd를 찾아보니.... 런닝맨 지석진은 그게 레전드지 의사 얼굴 못알아보는거 솔직히 맘같아선 전소민 대상받았음 좋겠음 사메그 네이버 엔터에 지금 떠있다ㅋㅋㅋㅋ 런닝맨 나온 에버글로우 멤버 비줠.gif [기사] '런닝맨' 성덕 전소민, 갓세븐 진영과 드디어 만났다 '1:1 팬미팅' 근데 막상 송지효 이아바같은데서 보니까 런닝맨 이미지





수상소감 아직도 잘못봄 ㅠㅠ 내 친구들 완전 쌩머글인데 술마시면서 런닝맨 진영이 부분만 돌려보는데 근데 공주 왜 런닝맨 찍어 나란 남자 광수야 횽한테 연락하라고해써?! 안해써?! 습스 김구라 유재석 김종국 셋 중 하나일거 같음 난 런닝맨은 유임스본드 좋아해 하여간 요즘 런닝맨 기복없이 웃기니까 꼭 봐줘 남여평등 런닝맨 광수 런닝맨에서 강한나가 그렇게 웃겨? 제작진도 모르는 사이에 "런닝맨"에 출연한 이서진 런닝맨 서은수 스왈라 커버댄스 준휘 저





때 객석에서 한 명이 전소민!!!! 을 외치면 다른 한 명이 OUT!!!!!! 외치면서 행패를 부림 이 소동으로 유튜브 라이브도 잠시 중단됐다고 함 거의 죽어가던 런닝맨에 전소민양세찬 투입되고나서 분위기 살아나기 시작했고 전소민은 최우수상까지 받을 정도로 활약해주고 있고 피디까지 돌아오면서 다시 재밌어졌는데 해외팬들은 여전히 기존 멤버가 아닌 두 사람 배척하는게 심한가봄 2년 전에 한 얘기인데 SNS에 악플 많이 달렸다고 함 그때랑 달라진게 없는듯ㅠㅠ +) 공식 굿즈 응원봉이





있네요. 진구지 나오(2017.10 ~ 활동중) 한창때의 경기수를 소화하지 못하고 있는 진구지 나오입니다. 타카스기 마리(2017.11 ~ )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타가스기 마리 선수입니다. 올시즌 1월까지는 경기수를 많이 소화했는데 요즘은 그렇지 못하네요. 후카다 에이미(2018.11 ~ 활동중) 아마미 코코로란 이름으로 먼저 데뷔했었던 후카다 에이미입니다. 이후 성공적으로 얼굴 폼을 끌어올려 후카다 에이미로 데뷔했죠. 요즘 가장 경기수가 많은 선수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존나ㅋㅋㅋㅋㅋㅋ ㅜㅜ 런닝맨 아쉽다고ㅠㅠ 안녕! 요즘 요상하게 헛헛한 기분을 재기차로 날리고 있는 덬이야! 구글 드라이브



척 하거나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는 행동을 가리킨다." 라고 하네요 -_- 무식을 인터넷으로 감춥니다 헤헤 설레더라.. 엄청 잘 챙겨주더라고.... 내일 휴가라서 회사를 안가서 ㅋ 매주 이때쯤이면 런닝맨보면서 일요일 다갔다하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고 우울해졌는데 지금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스포 보지말고 봐... 알겠찌...? 배우는 캐스팅 때문에 그렇기도 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키 크다고 후려치기(?) 많이 당해서 그럴지도 작은 남자들이 많아서 그런가 170 언저리만 돼도 거인이니 뭐니 놀리고 난리잖아 런닝맨에서 장도연한테 하도 왕발이라고 300이냐 어쩌고 하길래 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