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였네요 황의조 오늘 멘붕오겠네 ㅜ 황희찬 황의조 클라스가 다르다, 증명한게 다르다

최저 출전 - 16경기중 1경기 5명 : 김진현, 백승호 (선발) / 김정민, 박지수, 이정협 (교체) 출전률 탑 5* - 김영권(93.75%), 김민재(87.50%), 이용, 홍철(75%), 김승규, 손흥민, 정우영(68.75%), 이청용, 주세종, 황희찬(62.50%) 선발 출전 탑 3 - 김영권(15회/93.75%), 황의조, 황인범, 김민재, 이용(12회/75%), 김승규, 손흥민(11회/68.75%) 교체 출전 탑 3 - 주세종, 지동원(6회/37.5%), 문선민, 이승우(5회/31.25%), 김문환, 황의조, 황인범(4회/25%) 교체카드 사용횟수 - 전체 평균 4.1회 : 6장 5회, 4장 5회,



두 가지 요소는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물론 선수단 전체의 컨디션이 나빴던 점은 부인할 수 없으며, 몇몇 선수는 A대표팀 레벨이 맞는지 의문스러운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벤투가 점유율 축구를 중시한다는 점에서 그의 철학에 대한 논의는 불가피하다. 아약스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이자 점유율과 압박을 중시하는 현대 축구의 새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요한 크루이프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토털 풋볼(압박축구)은 공수 전환이 자유로워야 한다. 핵심은 선수 사이의 공간을 촘촘하게



솔직히 한국 약점은 수비가 아니라 공격인거 같은데.. 황의조 골 넣을때 마다 키퍼가 어떻게 못하는거 개짜릿ㅋㅋㅋㅋㅋ 오늘경기 안봐서 그런데 황의조가 또 공격 혈을 다 막았음?? 나 국축방에서 의문의 황의조덬 되어본적 많음 SON 북한전 출전 들은 토트넘팬들 “꼭 살아서 돌아와” 안절부절 나경원아들국적-주말 해외축구 중계일정 스리랑카를 황의조쓰고 김신욱을 북한전 쓰지 황의조, 유럽 진출 4개월 만에 독일-스페인에서





후반에는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어려움을 겪었다. 이후 포메이션 변화를 꾀했다. 크로스를 시도한 뒤 헤딩에 이은 세컨드 공략을 노렸는데 실패했다"라며 경기력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경기 하루 전 베이루트로 들어와, 공식 훈련도 진행하지 않았다. 벤투 감독은 이에 대한 질문이 재차 나오자, "베이루트에서 공식 훈련을 하지 않았는데 오늘 여가와 잔디 상태를 보니 훈련을 하지



생각한다. 맨시티 경기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잔디에 묻어 있는게 보이는데 경기중에 그거 피해다닌다.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네이마르 싸인 받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EB%B6%81%ED%95%9C&user=&site=naver.com&reply=&source=&sig=h6jBSg2Y6hjRKfX@h-jXHl-g4hlq ㅎㅇㅌ 자국에서도 황의족이라고 비난받고 아겜 대표에 뽑힐때도 인맥축구다 뭐니 온갖





음…….). 벤투는 한술 더떠서 메짤라 위치에 나상호를 넣는 판단을 보여줬는데, 우리나라는 개처럼 뛰어다닐 수 있는 스프린트 체력이 좋은 선수가 부족해서 잘 뛰는 스트라이커를 메짤라에 넣은 겁니다. 하프스페이스에서 나상호는 연계가 거의 안되고 뺏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이 전술은 쓴 우리나라는 이기긴했어도 콜롬비아에게 개박살이 났습니다. 개인기량이 좋고 사이드를 넓게 써서 공격하는 콜롬비아에게 우리는 전진 못하고 두줄수비로 수비만하다 역습하는 패턴으로 겨우 경기를 끝냈습니다. 그래서 벤투는 이번에 433 사이드 공격을 시도하는 호주를 상대로 다음 전술인 352를 시험합니다.



경기 보기전 교체or경기 양상글로 판단하는건 오버다 정도면 몰라도 정병이다 까다 라고 모는게 더 이상해 한글 유니폼! 오늘은 1골1어시 기록중! 황의조의 날입니다! 선수 자체도 육각형보단 장단점이 극명하게 나뉘는 타입에 연령별로 타고 올라와서 판단말만한게 있냐하면 그것도 딱히 없이 2726에 처음으로 태극기 달고 본선대회나온 선수니까 쌓아온 것도 없고 그냥 말이 나뉠라면 엄청 나뉠만하다 뵈서 플길어지면 그러려니...하고 보는 중 잔디 개엉망이었나봐 터치나 뛰는거 볼때.. 이재성도 좋고.. 손흥민 황의조 다 괜찮아보이네요 출처는



황인범 등등 공격 원톱도 황의조 김신욱 조영욱 등등 윙백은 진짜 씨가 말랐고 ㅜㅜ 공격진대비 너무 초라한게 윙백과 3선인데 윙백은 진짜 처참한 수준이네요 이영표 차두리같은 선수는 보기도 힘드네요ㅜ 브라질 상대한 스쿼드에서 조현우 김민재 김문환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렇게가 18아겜인뎈ㅋㅋ 진짜 스쿼드 쎄긴 쎘다 그거 안건들었으면 권창훈



헐..... GIF 진짜 그렇게 막힌 혈 포지션이 황의조인지 궁금함 그냥 아쉽다 정도가 아니라 또 삭제니 뭐니 이러는건 내기준 까는거라고 보는데, 그게 심했다 하면 모르겠는거고 황의조 겁나 까불거리곸ㅋㅋㅋㅋㅋㅋㅋ 김영권 교정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졐ㅋㅋㅋㅋㅋㅋ 그 댓글이 뭔말하는진 알겠는데 표현을 너무 잘못한거 같음 ㅈㄱㄴ 희찬이는 윙진짜 아니야 근데 연예인이나 스포츠스타 등 유명인사들 10에9는 아이폰씀 BTS뿐만 아니라 박지성 기성용 손흥민 황의조 등 다





후반 6분 브리앙을 빼고, 야신 아들리를 투입함에 따라 황의조를 중앙으로 돌렸다. 그러나 보르도의 경기력은 후반에도 좀처럼 개선되지 않았다. 전방으로 향하는 양질의 패스가 실종된 상황에서 분위기 반전을 기대하긴 어려웠다. 황의조는 적극적인 압박과 많은 활동량으로 분주하게 그라운드를 누볐지만 무용지물이었다. 후반 26분 프랑수아 카마노 대신 공격수 조시 마자가 들어오면서 황의조는 다시 본래 위치인 왼쪽으로 이동했다. 보르도의 첫 슈팅은 후반 30분에서야 나왔는데 이마저도 드 프레빌의 프리킥이었다. 이후 보르도는 슈팅 숫자를 늘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이날 황의조는 90분 소화하면서 45회 볼터치, 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