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무 멀쩡하게 많아서 웃곀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 별거 아닌데 왜 웃기짘ㅋㅋㅋㅋㅋ

도상우 이열음 등 출연 👑12/14 토요일 밤 10:50 첫방송👑 📌7. JTBC 월화드라마 📌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오피스 드라마 이선균 정려원 이성재 김광규 이상희 전성우 등 출연 💼12/16



강한나 김광규 장원영 김주령 손민지 손산 손주현 오늘 밤 9시에 방송 아직까지 공공의적 조규환 이미지가 보이네요;;;; 머리 올백하고 수염없이 나와서 인지 더 그렇게 보여요 ㅋ 제가 1년에 1~2번 복습을 하는데 그것 때문에 계속 생각나는건지... 그 배역이 너무 강렬한 탓인지 참... 복습을 한번 1~2년 끊어봐야할까요? 영화채널에서 가끔씩 해주는거 채널 돌리다가 멈추고 계속 보는데 에효 ㅎㅎ 드라마는 아직 별 재미는 못느끼겠네요 다만 김광규형님 가발 쓴 모습이 차~암 낯설게 느껴지네요 ㅋ ( 년도별로 최고의



자격 무한도전 중년판 느낌으로 매번 다른 과제를 통해 성장하는 중년 남성 연예인들의 체험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2010년 최고의 예능 히트작을 꼽자면 남자의 자격의 합창단 편이 있으며, 이 편의 최종화는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했다. 합창단 특집 외에도 2010년에는 꾸준히 1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인기를 구가했다. 2011년 : 나는 가수다





그쳤다. 하지만 몇 차례 고정 포맷 도입을 시도했고 그 결과 '형님학교' 포맷이 자리를 잡으며 프로그램도 성공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시청률은 3%, 5%를 넘어 최고 9.6%까지 기록한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최고 순위 2위까지 기록했고, 최고 선호도는 4.2%이다. 강호동의 첫 종편 진출작이자 재기작으로 의미가 깊은 프로그램이다. 2017년 : 미운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JTBC 새 월화드라마 [ 검사내전 ] 줄거리 l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지방도시 진영에서 하루하루 살아가는 평범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 원작 l 김웅 작가 에세이 '검사내전' 연출 l 이태곤 (12월의 열대야, 변호사들,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그대 웃어요, 사랑하는 은동아, 네 이웃의 아내, 청춘시대 시리즈) 극본 l 이현, 서자연





웹툰 작가 기안84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올해 크리스마스도 동성친구와 보낼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기안84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8일부터 14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2,706표 중 719표(26.6%)로 1위에 오른 기안84는 고정 출연 중인 MBC '나혼자 산다'에서 예측 불가능한 행동과 기이한 생활습관, 동문서답 태도 덕분에 시청자들에게 답답함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2위로는 247표(9.1%)로 배우 김광규가 선정됐다. 연예계 대표 미혼남성인





작가가 원작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내면서 동시에 드라마만의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배우들 역시 '검사내전'을 선택한 이유로 "정극과 시트콤 사이의 독특한 톤을 가진 재미있는 대본"을 꼽은 바. 여기에 이태곤 감독의 섬세하면서도 경쾌한 힘이 넘치는 연출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는 후문. 2019년 연말을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소소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검사내전’은 내달 16일 밤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좌관 시즌2 (이정재 신민아 김갑수 정웅인 이엘리야 등) 검사내전 (이선균 정려원 김광규 이상희 등)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이하 날찾아,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등)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등)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강부자 이재룡 등)





지적이었다. 결국 초반 4% 중반이었던 시청률은 3%대까지 떨어지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유플래쉬'라는 새로운 콘셉트를 들고 나오면서부터 반전됐다. 유재석은 '무한도전' 때처럼 평소 자신이 관심 있는 것에 도전했고, 순수하게 드럼을 즐기는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그를 응원하기 시작했다. 특히 고(故) 신해철의 추모 무대를 할 당시엔 엄청난 감동까지 선물했다. '유플래쉬'의 후반부에서 '놀면 뭐하니?' 시청률은 5%



1박 2일 등의 여러 흥행요소를 가지고와 초반에는 살짝 부진했으나 급속도로 시청률이 상승했으며 결국 20%를 돌파하며 궤도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2009년 : 패밀리가 떴다 2009년 당시 출연진 : 유재석, 이효리, 윤종신, 김수로, 김종국, 대성, 박해진, 이천희, 박예진, 박시연 위에서 언급했듯 초반 부진을 빠르게 씻어내고 빠르게 궤도에 올라 시청률 20%를 돌파했다. 무한도전과 1박 2일의 후발주자지만 그들과 다르게 여성 고정 출연자가 있었다. 포맷은 1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