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합 집사부 박찬호 이승엽 레젼드 !! 이승엽도 달리 홈런왕이 아니었네요 이승엽은 큰경기때 해설만하는거지

기용하기로 결심한 선수는 끝까지 믿어요 그렇게 믿어서 터진게 베이징 올림픽 준결승 이승엽이였고 그리고 반대로 한국시리즈에서 여러번 실패했죠 개인적으로 이정후를 최정 타석에서 대타로 썼으면 어땟을까 싶네요 김경문 감독 성격상 박병호 타석에선 죽어도 대타 안쓸테니 그나마 최정 몸상태도 안좋고 박병호와 마찬가지로 컨디션이 정상이 아닌거 같아보였는데 최정타석에서 이정후를 대타로 썼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뭐 어쩌피 다 결과론이죠 근데 김경문 감독은 너무 자기 주관이 확고해요 내가



민희식(閔熙植) -교통전문가 체신장관 윤석구(尹錫龜) -교육 사회운동가 무임소 장관 이청천(李靑天) -광복군 총사령관 무임소장관 이윤영(李允榮)- 북한에서 항일 기독교 목사로 일했고 조만식 선생의 제자 국회부의장 김동원(金東元) -수양동우회 사건으로 투옥되었던 독립운동가 국회부의장 김약수(金若水)- 독립운동가 등등 좌빨선생들이 지금도 학교에서 백지상태의 어린학생들에 친일파 청산했다는 북괴개일성 초기 내각입니다 친일파 청산이 아니라 악질 친일파들로 ㅎㅎ 내각을 꾸렸습니다 저번





(일제하 양주군수) 조일명 - 북한 문화선전성 부상 (친일단체 "대화숙" 출신, 학도병 지원유세 주도) 홍명희 - 북한 부수상 (일제 임전대책협의회 가입 활동) 이 활 - 북한 인민군 초대공군 사령관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허민국 - 북한 인민군 9사단장 (일제 일본군 나고야 항공학교 정예 출신) 강치우 - 북한 인민군 기술



그래도 요즘엔 잘해준다고 하던데 현역때 그런부분이 아쉽네요 스트존 어이가없어섴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승엽이 홈런 쳤을때 벌떡 일어났다는 뉴스보고 그 뒤로는 뉴스가 없는거 같군요 잊을만하면 뉴스 내보내고 했는데 그것도 요즘은 없군요 2018년 1위 손흥민(15.3%) 2위 김연아(7.6%) 3위 류현진(4.9%) 4위 박지성(3.6%) 5위 이승엽(3.0%) 6위 이대호(2.0%) 7위 호날두(2.5%) 8위 박찬호(2.4%) 9위 이동국(1.8%) 10위 메시(1.5%) 날강두.... ㅜㅜ 정규시즌때 해설한적있나?? ㅋㅋㅋㅋㅋ 세상사람들!!!!!!!우리아이바좀보세요 이건진짜저만알면 죄짓는거같아서그래요 너무 이쁘고 노래잘하고 귀엽고



일본과의 대결은 일제에 복수한다는 의미도 크게 작용합니다. 요새 젊은 선수들은 그런걸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종범 선수는 일본 주니치에서 활약하면서도 한국에 돌아와선 극일 야구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승엽, 이대호는 일본에서 톱클래스 연봉을 받으면서 일본전에서 그러한 일본에 크나큰 패배를 안겼습니다. 지금 젊은



삼성의 레전드 3루수다. 유격수는 류중일 vs 이종범이다. 류중일은 공-수를 겸비한 최고의 유격수였다. 물 흐르는 듯한 수비는 교본으로 꼽힌다. 이종범은 원조 파이브툴 플레이어. 그야말로 공-수-주에 파워를 겸비한 슈퍼스타였다. 타격, 최다안타, 도루왕 등을 두루 섭렵한 '바람의 아들'로 불린 사나이였다. 외야수는 타이거즈는 장성호 이순철 김종모, 이종두 장태수 박한이가 꼽힌다. 장성호는 2002년 타격왕 출신으로 정교한 타격을 자랑했다. 이순철은 공-수-주를 갖춘데다 탁월한 야구센스와 승부근성으로 빅게임을 지배했다. 김종모 역시 1983년 무려 0.350의 타율을 기록하는 등 정교한 타격이 일품이었다. 삼성 외야의



줄여야 돼요 이승엽 싸인만 십수만번 해줬었다 이대호, 정근우 같은 깡다구 있는 선수가 없는듯 이승엽이도 같은말하네 이승엽 둘째는?? 재밌는게 해설 어제는 봉중근 오늘은 이승엽이네 ㅋㅋ 스타플레이어가 지도자로 성공하는게 쉽지않은 이유 이승엽이 일본에서 활약할때 김상수는 조원수박차의 개상수를 담당했지 퐈 생각하다 상상한건데 만약 이승엽이 타팀 이적했으면 크보 퐈시장 역대 최고의 충격이겠지? 와 북한 친일파 청산했네요 오오미 "PS보다 안 떨려요" 타고난 국제용 타자 이정후 (역사)반일의 화신은 이승만대통령님이시죠 이승엽 잠시 옛 생각에 잠기며... 이승엽은 근데 왜 메이저리그안갓나여? wbc



못 치는지 반응 보기 위한 연습경기였다”며 첫 경기는 결승을 위한 준비였다고 말했다. 이에 SBS 이승엽 해설위원은 “좋은 경기를 하면 서로 칭찬하면서 인정해야 함에도 국가를 대표하는 대회에서 그런 자세는 옳지 않다. 기시 선수의 인터뷰를 보니 결코 좋은 성품의 선수로 성장할 수 없다.”라며 강하게 질책했다. 이에 응답이라도 하듯 한국 선수들은 경기 초반부터 홈런 두 방을 기록, 3점을 선취하며 1회





KIA(9명), LG(12명)는 7~12명의 선수가 포지션별 후보에 올랐으나 누구도 황금 장갑을 착용하지 못했다. 낯선 풍경은 아니다. 한화는 2016년 김태균(지명타자) 이후 3년째 골든글러브 수상자가 없다. LG도 2014년 이후 골든글러브 수상자는 2017년 박용택(지명타자)이 유일했다. KIA는 통합우승을 이룬 2017년 5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지난해에는 안치홍(2루수)만 2년 연속 수상했으나 올해는 누구도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2003년 이후 16년 만에 최하위로 추락한 롯데도 들러리 신세였다. 해외 생활을 청산하고 복귀한 뒤 2017년(1루수)과 2018년(지명타자) 골든글러브를 받았던 이대호는 개인 통산 7번째 골든글러브를 다음 기회로 미뤘다. 2016년부터 4년 연속 가을야구를 구경했던



생각했던 공을 쳐서 안타를 만들었을 때 짜릿한 기분이 있다. 국제 대회 같은 큰 경기는 집중력이 그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도 집중력 있는 경기를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나올 거라 생각한다. 선후배들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경문 대표 팀 감독은 "이정후가 3번에서 제 몫을 잘해 주고 있기 때문에 공격이 잘 풀릴 수 있다고 본다. 어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