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라마 과몰입에서 벗어나기 위해 유튭가서 손담비 무대 정주행하고 옴 동백꽃 손담비 연기 갈수록 잘하네

배경으로 시크한 매력부터 압도적인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완벽하게 담았다. 손담비는 체크 패턴 점프수트와 그레이 컬러 벨티드 코트와 같은 트렌디한 룩에 구스코트를 아우터로 매치하거나 코트룩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윈터룩 스타일링을 연출하였다. 또한 우아한 분위기의 레드 컬러 수트를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으며 선글라스 하나만으로도 독보적인 비주얼을 발산했다. 한편, 손담비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월 호를





조연인데 중편 우수상 받으려나 '동백꽃' 손담비 "이렇게 악플 없는 건 데뷔 후 처음, 감동"(인터뷰) [GQ코리아 칼럼]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향미 손담비 인터뷰 했나봐 손담비 이번에 새앨범 들고 나오려고 녹음까지 끝냈는데 그거 미루고 동백꽃한거래 [GQ코리아]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향미 공효진이 향미역에 손담비를 직접 추천한 이유 아ㅋㅋㅋㅋㅋㅋㅋ민기 손담비님 미쳤어 췄낰ㅋㅋㅋㅋ 그러자 박선영 MC가 "펭수는 펭귄이에요. 안에 아무도 없어요"라고 주장해 웃음을 안겼다. 손담비 왜 자꾸 위에 봐? 손담비가 안전하게 생각하는 남사친



의미를 주는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영광이 어느 팀에게로 돌아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대표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부터 친근한 매력을 어필하며 간판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한 ‘살림하는 남자들 2’, 런칭한지 9개월만에 2019년 최고의 예능 브랜드로 자리잡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3파전이 예상되고 있어 자신의 최애 예능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동경심도 있다고 본다. 동백과도 워맨스같은 분위기가 있었다. 또 향미의 말투가 매력적이었다. 극에서 나만 내레이션이 없다. 향미는 뇌에서 입으로 바로 가는 스타일의 캐릭터였고 '사이다'처럼 시원시원한 매력이 있었다. -손담비와 비슷한 점이 있나. ▶글쎄. 눈치 빠른 것? 초점 없는 것? (웃음) 그 정도다. 나머지는 거의 나와 다르다. 만든 인물이다. 말의 템포, 조절을 많이 신경썼다. 나는 원래 되게 급하게 말하는 성격인데 향미는 그렇게 하면 안 되는 캐릭터여서 그런 면을 만들면서 되게 연습도 많이 했다. -촌스러운 인물로 꾸미는 건 어렵지 않았나.



거기다가 서스펜스와 로맨스까지 있는 이런 극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동백꽃 필 무렵' 최종회는 21일 밤 10분 앞당겨진 9시 50분 방송된다. 저땐 머글이었는데도 아는거 많아ㅋㅋ히트곡 모음이라 그런가 와중에 손담비 미쳤어 나오는데 의자춤보니까 한성수 생각난다ㅋㅋ 엠씨하기엔 발음이 안좋은듯 요즘 드라마보면 한번씩 연기력 논란이 꼭 있던데 동백이는 아역까지 완벽하네요.손담비는 별로 관심없던 연예인이라서 그냥 무심하게 봤는데 어느순간 손담비가 눈에 들어오고 예뻐보이고 하물며 염색물이 빠진 저 헤어도



백반집 귀련 ( 이선희 분 ) 은 옹산병원에서 일하는 동생을 쪼았고 , 규태 ( 오정세 분 ) 는 국내 최대 의료장비를 갖춘 사륜구동 구급차를 섭외했으며 , 변소장 ( 전배수 분 ) 은 도로에 홍해를 가르며 진두지휘했다 . 마지막으로 홍자영 ( 염혜란 분 ) 의 인맥인 신장내과 명의의 집도 아래 정숙은 마침내 눈을 떴다 . 기적은 없었다 . 다만





박아인은 ‘두 번은 없다’에서 철없지만 남자친구 송우재를 깊이 생각하는 부잣집 딸 나해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간극에서 그의 연기 변신이 또 기대된다. #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고영수 역의 박지훈, 귀여운 비주얼 뒤 숨겨진 히든카드 워너원의 상큼 발랄한 윙크남 박지훈이 브라운관에 도전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꽃파당’) 초반, 박지훈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고영수 역을 소화했다. 마훈과



눈과 마음으로 바라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말해준다. 잘 알지도 못하는 한 사람의 인생을 함부로 논하는 편견이 그 사람의 인생을 어떻게 좌지우지 하는지, 그것이 가지는 의미에 대해서 생각하게 만드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OSEN=장우영 기자]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미담이 하나 더 늘었다. 이번에는 배우 염혜란이 그와 호흡을 맞추보면서 생긴 미담을 얹었다.



대상급 연기가 같은 날 터져도 되나요? 오늘 좋네요.. 공효진 강하늘이 그렇다고 연기가 딸리는것도 아닌데 3명이 대단하네요 발음 근데 진짜 너무흘려ㅋㅋ 뭐라하는지 알겠는데 듣고있기엔 별로야 서현진 하지원 장나라 공효진 한예슬 김슬기 전지현 김희애 손담비 유인영 이영애 장혁 현빈 조정석 다니엘헤니 서강준 손호준 옥택연 차승원 인간적으로 전배우들





모텔에서 잔 첫날이라 원래 밤에 까멜리아 비어 있었어야 되는거죠? 용식이는 다음날인가 동백이 생일인거 알아서 생일준비하느라 안에 있었던거 아닌것도 같고요. 본방에 뭔가 나왔었나요? 이번회는 본방사수 했는데 점점 등장인물들 표정이 쌔~한게 무서워 지네요ㅠ ㅈㄱㄴ 다새는 느낌? 얼굴 몰랐는데 원래 악플이 많던 연예인이었나봐 동백에서 너무 잘해서 호감됐는데 향미 불쌍해서 어째요 손담비 인생연기 하네요 캐릭도 맞고 연기도 물올랐고 다음작품도 잘되겠내요 임수향 손담비 강기영 송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