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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나 봅니다. 이시언 작년에 이영자 대상받을때 표정 안좋았음??? 이시언의 아내를 죽였다 <나혼산>만약에

시점 정독실에서도 시언이가 시원이를 기다렸던 거였음 우물쭈물 하는 파랑이를 보는 시언 그런 파랑이를 지나쳐 감 시언이가 생각하는 파랑이 9살 생일파티에서 파랑이를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시원이를 보는 시언 시언이도 시원이를 10년전부터 좋아하고 있음 하지만 시원이 시선의 끝은 언제나 파랑이 그래서 계획을 바꿔서 시원이대신 파랑이한테 접근함 10년째 파랑이랑 친구처럼 지내고 있는 시언 파랑이 하는 짓 하나하나 다 마음에 안드는데 하지만 10년동안 붙어다니면서 결국 진짜 친구가 돼버림 주말 아침, 초인종이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나는 가수다가 높은 인기를 얻었지만 빠른 피로감 때문에 빠른 인기 하락을 겪었다면 복면가왕은 실력파 가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을 섭외해 피로감도 줄이고 의외의 발견들도 거둬냈다. 사실 온 국민이 모든 연예인에 빠삭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면 속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은 무조건 검색을 유발할 수 밖에 없었고



알다가도 모를놈 이와중에 파랑이는 태어나서 처름으로 옆 학교에 다니는 박희수에게 번호를 받게되고 토요일에 만나기로 약속도 잡고 신남 친구들은 그 사실을 전부 미심쩍어 함 ㅋㅋㅋㅋ 신나서 옷 고르면서 시원이네 집까지 온 파랑이 눈치 없는 놈..... 거짓말도 못해서 다 티남 그래도 아파보이는 시원이가 신경쓰임 나가려다 멈칫하는 파랑이 주말에 파랑이는 희수를 만나지 않았고 시원이랑 밤새 같이 있어 줌 파랑이와 추억들로 가득한



꽃망울에 앉아 있는 새가 묘한 아름다움을 배가시키고 있는 가운데, 진세연 앞에서 걸어가고 있는 사내의 실루엣이 보이지만, 진세연이 바라보지 않는 모습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 역시 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평소 드라마 포스터에 한 줄씩 얹히는 ‘설명’이 없이, 오로지 ‘진세연의 뜨거운 눈빛’만 공개함으로써 쉽게 내용을 예측할 수 없도록 만들어





친해 보이면 섭섭하다. (박)나래 한테는 '나래야 다른 거 하지 말라'라고 한다. 그러면 저한테 '연기 때려치우라'고 하더라. 한 번은 각자 앉아서 최애 예능 순위를 매긴 적도 있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저랑 나래가 처음 '나 혼자 산다'에 들어갈 때는 (지금보다) 인기가 없었다. 제작진과 우리가 열심히 고생해서 만든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없어도 잘 되겠지만. 녹화를 하러 가기까지는 힘들지만 촬영장에 도착해서 녹화를 하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큰 웃음과 부담 없는 재미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008년이 되어서는 그 인기가 폭풍같은 기세로 상승해 시청률 30%를 훌쩍 뛰어넘는 괴력을 보였다. 다른 예능들과 압도적 차이의 높은 시청률로 그야말로 온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예능으로 불리울만 했다. 1박 2일은 대한민국 곳곳을 찾아가 1박 2일 간 여행과 게임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이 나간 뒤에는 방송에 탄 명소나 가게에 관광객이 몰려 지역 경제



벌면서 살 줄 알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그는 "저는 사서 걱정하는 편인데 '인기를 얻으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은 안 했다. 생각지 못한 인기를 얻으면서 그릇이 작다고 여기게 되더라. 많은 분이 주시는 (사랑과 관심을) 못 담는 거 같다. 계속해서 넘치는 것 같다. 저만





‘재미있는 사극’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Q2. ‘간택’을 시작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지점이 있다면? ‘간택’의 절차가 생각보다 단순하므로 이 과정을 어떻게 흥미롭게 만들 것인지가 드라마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라 생각했다. 때문에 작가와 많은 의견을 나눴다. Q3. 그간 워낙 멋진 사극을 보여주셔서 이번 작품 역시 사극 팬들의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방송 도중에 시즌5가 갑자기 시즌6으로 바뀐다. 사실상 한 시즌으로 볼 수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