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또래였는데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나이 터울 좀 있지않냐 류준열 흑꼭두장군설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페이지

그래도 이러한 것들 덕분에 영화를 보는 내내 지루하지는 않았다. 세 번째로 전문지식이 없이 봐도 전혀 상관이 없다. 최근 나온 영화 악귀영화 "사바하"를 봤다면 한 번쯤 느꼈을 것이다. 생각보다 내용이 어렵다고. 무슨 내용을 말하는지 알아듣지 못하겠다고. 이런 특정 분야에 있으면 알아듣지 못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을 수도 있지만, 주인공(류준열)이 입사 후 내용이 전개되어 우리가 모르는 내용은 대다수 류준열도 모르는 바람에 같이 설명을 듣는다. 그리고 애초에 주식에 관련된 내용은 중반에 가면 별로 나오지도 않는다. 총평 이 영화가





개막작 상영에 앞서 '돈'의 주연 류준열은 라이징 스타상을, '벌새'의 박지후는 신인배우상을, 영화 '무뢰한' 등을 만든 사나이픽처스 한재덕 대표는 '베스트 프로듀서상'을 각각 받았다. 류준열(왼쪽)-박지후(런던=연합뉴스) 24일 제4회 런던아시아영화제에서 라이징 스타상과 신인배우상을 받은 류준열과 박지후. 무대에 선 류준열은 수상 "지난해 영국을 여행할 때 이곳에 서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꿈이





언급했네 카카오페이지 참여 하세요 딥씨 팔로 5천 넘었네 내배우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못가서 수트짤 못봐 아쉬웠는데 ㅈㅇ 류준열 류준열시❤ 류준열시 류준열 침대 류준열 요람 류준열시 현카 열일이다 ㄷㄷ 무대인사에서 데뷔전 방과후 뮤지컬 교사 때 가르치던 제자가 찾아온 배우(류준열) 류준열시 온니 필름카메라로만 찍은 류준열 영화 보고싶다 이번 류준열 브이로그 중에서 색감 대박인 장면 우리 가족도 다 남주 류준열인 줄 알았음 류준열시 류준열, 런던동아시아영화제 라이징스타상 수상 "韓 영화 미래의 주역"[공식] 문체부장관 표창 수상자들 다 류준열이랑 작품했네





라는 재미보다는 아... 그렇구나 라는 입장밖에 될 수 없다고 본다. 두 번째로 허접한 디테일이다. 저 사람 뒤에 모니터가 비치는 장면이 보이는가(?) 주식 얘기를 다룬 것 답게 모니터나 화면에 뜨는 정보가 많이 보인다. 근데 국가기관이라는 곳이 너무 허접스럽게 나온다. 뭐 주인공이 다니는 회사에서 실적이 뜨는 모니터도 마찬가지이다. 너무 허접하다. 영화를 보다가도 많이는 아니지만, 갑자기 저런 PPT에서 나올법한 화면들이



저배우들 다 만났고ㅋㅋ 다른 배우들도 영화로 한번 이상 만났더라 신기 ㅇㅇ 망설임.. 싸우고 사과는 못하고 눈치만 보는거 해달라 잦은 비행 진짜 피곤하겠다 류준열 건합건 ㅇ 내배우가 즐기고 행복해하고 편안해보이는 모습들이 아름다운 영상에 담길 수 있어서 행복했던 작품이야 앤써니는 진짜 두고두고 꺼내보는



ㅋㅋ 잠 안오는 김에 써보는 봉오동 전투 후기(스포주의, 뻘글주의) 류준열시 류준열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본 후 “나 너 우리의 이야기. 가족이라 불릴 수 있는 관계는 국적과 언어를 떠나 사람과 사람의 이어진 마음에서 비롯되고 배우들의 황홀한 연기는 영화가 끝나고 따뜻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고 영화를 적극 추천했다. 핫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진심 류준열 보고싶다 시동 보고 왔습니다만... 류준열이 최동훈 신작



ㅇ 와 기대된다 ❤ 행복 죽는 장면도 그렇고 초반에도 그렇고 거의 같이 나오던데 류준열 잘 도착했지?!!! ㄹㅁㄴ!! 인터뷰도 잇어 ?? 당연 잇지 ? 몇월호야 혹시 ? 찾아보게ㅜ 류준열 비하 YG 그룹 빅뱅 탑과 대마 LSD 으로인한 집행유예 YG 그룹 아이콘 가수 비아이 마약폭로 YG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 유부녀와 불륜 폭로 동성열애 아니다 입증 동성열애 인정한다 입증 다시 동성열애 아니다 입증 현재 동성열애 인정중 상대방 정다은측 폭행사진으로 인한 손골절으로 보여지는 타박상 사진개재 참 알다가도 모르겠는 분이네요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스포일러는 있다. 일단 미리 얘기하겠다. 나는 전날 " 악질 경찰 "이라는 영화를 보았다. 그래서 그런지 이 영화는 나름 괜찮아 보였다. 아래에 나올 사진과 같은 상황이 나올 수도 있으니 주의하고 내 후기를 참고하기를 바란다. 참고로 본인은 이 글을 읽는 독자들보다 똑똑하거나 잘나지 않았다 그러니 내 말을 무턱대고 그렇구나 하는 것 보다는 한번



때는 관객들 호응이 더 뜨거웠다. '엑시트'는 두 청춘남녀가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과정을 그린 코믹 재난 액션으로, 국내에서 올여름 940만명을 동원했다. 자막에 익숙하지 않은 영국 관객들이지만 관람 포인트는 같았다. 주인공들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위기를 넘길 때는 웃음과 안도의 한숨이 함께 터져 나왔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신선한 스토리, 배우들 연기에 호평을 보내는 관객이 많았다.



코오롱 스포츠 광고 두 가지를 봤어요. 김혜자씨편도 있고 류준열편도 있네요. 김혜자씨가 오로라 찾아 가는 광고인데... 어떻게 보니 색다르고 멋있는 것 같고 또 어떻게 보니 좀 청승맞아 보여요. 나도 오로라 보러 가는게 로망이라 나이 들어서라도 저렇게 꿈을 좇아 가는구나~ 싶기도 하고 너무 연세가 든 것 같아서 좀 안쓰러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