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틀리와 강아지풀 서단이랑 수학여행 가서 강아지풀로 몰래 목덜미 간질간질 하고

서단이랑 수학여행 가서 강아지풀로 몰래 목덜미 간질간질 하고 휙 돌아보면 모르는 척 하고시퍼ㅇㅅㅇ 벤틀리와 강아지풀 깨방정 성격 보이는 아기 고양이.gif 미자 제제다 가끔보는데 넘 힐링이야..ㅋㅋㅋ 강아지풀이 사라진 정영진씨 따님.avi (강아지풀 눈썹을 만지고 싶다는 글) 서단이랑 수학여행 가서 강아지풀로 몰래 목덜미 간질간질 하고 휙 돌아보면 모르는 척 하고시퍼ㅇㅅㅇ 오퀴즈 22시 정답 : 강아지풀 그렇게 시작되는 거지...... 기억해 복도에서~ 떠들다 같이 혼나던 우리 둘~ 벤토리🥰 아

https://img.theqoo.net/img/MpQwC.png



진짜 너무 예뻐 GIF 웹에서 보니 사냥 놀이 해주고 나서 혼자 사냥감을 가지고 놀도록 던져 주라고 하길래 어제 새로 산 강아지풀로 놀아주다 툭 줬는데 아주 난리 입니다. 다른 것들에는 반응이 적당한데 유독 저 강아지풀에만 저래요ㅋㅋ 캣닢이 들어있는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이제 그만이라고 말하고 간식 좀 먹이고나서도 혼자 흥 폭발해서 캣타워 달리고 우다다 난리네요ㅋㅋㅋ 놀아주고 나서 혼자 이것 저것 하면 따라 다니면서 계속 낑낑거리고.. 만지면

또 그건 아니라고 하고ㅋㅋㅋ 그래도 적응 잘해서 활발해서 다행입니다. 나 에어팟 프로 사야하니까 넌 캣휠에서 만족하거라... ㅜㅜ 특히 한강 간 에피소드 넘 좋아해 ㅜㅜ 강아지풀 갖고 놀고 오리배타고 필름카메라 찍고.. 오래된 취미라 나도 넘 애착가 ㅋㅋ 데세랄 사고 싶었는데 에어팟 망가져서 못 샀댔나? 돈 모았는데 ㅋㅋ 막 그런얘기도 들려주고.. 꾸이맨 먹고 ㅋㅋ 사랑스러운 미자 재범 ㅜㅜ 최욱과 팟캐스트 같이 하는 정영진씨 따님인데 귀엽네요 강아지풀이 없어졌떠.. 그렇게 시작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