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조여정 수상소감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조여정은.. 청룡영화제 유행어 '기생충이 받을줄 알았는데'.ytb (+feat 조여정) 청룡영화제 조여정만 몰랐던 이야기 ㅇㅈㅍ 이번

수상도 전혀 기대를 하지 않았다" 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감독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늘 기다렸던 캐릭터였다" 라고 했다. 조여정은 "어느 순간 연기가 그냥 제가 짝사랑하는 존재라고 받아들였던 거 같다. 그래서 언제든지 그냥 버림받은, 언제라도 버림받을 수 있다 이런 마음으로 연기를 사랑했고, 그 사랑은 이뤄질 수 없다고 생각한 사랑이 제 원동력이었다. 이 상을 받았다고 사랑이 이뤄졌다고 생각하지 않겠다" 라고 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여정은 "앞으로도 늘 뻔한 말이지만 묵묵히 걸어가 보겠다.





지금처럼 씩씩하게 잘 열심히 짝사랑을 해보겠다" 라며 의 대사 한 구절을 재연하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출처 : SBS 이번 청룡영화제 수상 소감이고 조여정은 기생충으로 여우주연상을 받음 ㅋㅋㅋㅋ 나 진짜 조여정이 그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몰랐음 ㅠㅠㅠㅠㅠ 배우 조여정이 기생충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준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조여정이 주연이었다는 생각은 안 드네요..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조여정 수상소감 조여정만 몰랐던 이야기 청룡영화제 유행어 '기생충이 받을줄 알았는데'.ytb (+feat 조여정) ㅇㅈㅍ 이번 청룡영화제에서 조여정 꼭 상받았으면 조켓다 ㅠㅠ 청룡영화제 조여정만 몰랐던 이야기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 조여정은.. 여우 주연상은 의 조여정이 수상했다. 조여정은 "감사합니다. 여우주연상 부문은 저만 기생충이

받을 줄 몰랐던 거 같다. 이 부문은 정말 제가 받을 줄 몰랐다" 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그는 "작품을 했을 때 배우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 하고 사랑을 받게 되는 캐릭터는 다른 거 같다. 기생충의 연교는 제가 너무너무 사랑했다. 그런데 너무 훌륭한 영화고 많은 사랑도 받아서 비현실적이라는 생각을 했던 거 같다. 그래서 오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