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씨..하다가 ㅇㅋ한 장면.gif 다시 보는 해축 띵작: 첼시팬이 맨유팬에게 전하는 편지 中

클럽으로 옮기는 건 매우 흔한 일이야 난 내일 당장 포체티노가 다른 EPL 클럽을 맡게 되더라도 전혀 놀라지 않을거야. 그게 현대 축구거든" "이제 나는 단 하나의 셔츠와 단 하나의 열정과 내 마음속에 단 하나의 클럽만을 가지고 있어. 그건 바로 토트넘이야" "나는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3/m_20191223103703_qcpvycls.jpg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223/m_20191223103737_eadvnpru.jpg

홈 팬들은 첼시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에게 인종차별하며 구설수에 올랐다. 이래저래 비난을 피하지 못했다. 손흥민은 이날 경기에서 선발 출전했지만, 후반 16분 안토니오 뤼디거와 충돌하면서 넘어졌다. 손흥민은 뤼디거의 반칙성 플레이에 화가나 넘어지면서 발을 높게 들어 그를 가격했다. 손흥민 발에 맞은 뤼디거는 고통을 호소했고, 비디오 판독(VAR)을 통해 퇴장을 당했다. 중국 매체 ‘소후닷컴’은 손흥민의 반칙에 “손흥민의 퇴장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다. 그는 아시아 슈퍼 스타이지만, 성질 조절 면에서 많은 개선과 노력을 해야 한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2/24/17/CgQ5e01c9981d919.jpg

팬들, 클럽에서 같이 일한 사람들 등등. 하지만 이제 그건 스퍼스에 대한 얘기가 될거고 나는 여기서 정말, 정말 행복해지고 싶어. 그리고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고 나보다 더 열렬한 토트넘 팬이 없다는걸 확인시켜주고 싶어." "세계에서 가장 토트넘이 승리하고 성공하기를 원하는 한 사람을 뽑아야 된다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이 뽑힐리가 없어." "첼시는 과거야. 위대한 과거지. 두 번의 위대한 과거, 그리고 타이틀들. 위대하지만 결국 과거일 뿐이야." -토트넘이 우승컵을 획득할 수 있을까?



잡았다. 최근 8연속 무승으로 경질 위기에 놓였던 마누엘 페예그리니 웨스트햄 감독은 "이번 주 초에 마틴과 얘기를 나눴을 때, 준비가 됐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깜짝 투입배경을 설명했다. 2006년부터 2010년까지 리버풀에 몸담았지만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던 마틴은 사실 33세의 나이에 찾아온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앞두고 정신을 차리지 못했다. 그는 "나는 지금까지 꽤 많은 경기를 소화했지만, 이번 경기는 확실히 달랐다. 근 이틀간 밥을 제대로 먹지 못했다. 내 모습을 보고 크레스웰이 배꼽잡고 웃더라"고 말했다. 하필 데뷔전 상대도 '천적'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strange/2019/12/24/17/CgQ5e01c99800ff0.jpg

팬..JPG 토트넘 vs 아스날 다음 가는 더비가 토트넘 vs 첼시이기는 하잖아 첼시는 이게 1순위 더비고 토트넘 리그내에서 이미지 안좋은 팀이야?? 투표링크 밑에서 9번째 강인이 현재 투토스포르트 홈페이지서 진행하는 팬투표에서는 마테오 귀엥두지(아스널)가 10%의 지지율로 1위를 달리는 가운데 펠릭스, 안수 파티(바르셀로나), 메이슨 마운트(첼시), 안드레이 루닌(바야돌리드)의 순이다. 이강인은

손흥민은 쓰러진 뒤 무슨 생각에서인지 두 발로 뤼디거의 급소를 발로 걷어찼다. VAR을 확인한 주심은 손흥민을 레드카드로 퇴장시켰고 한국 천왕은 심지어 무리뉴 감독마저 무시한 채 떠났다. 엄청난 실력과 아시아 축구의 대표주자이자 불굴의 훈남으로 유명한 손흥민의 행동이 유감스러웠다. 0-2로 지고 있는 탓인지 손흥민은 욱하는 마음으로 큰 잘못을 저질렀다. 또 다룰만한 것은 얼마전에 끝난 동아시아컵에서 한국 축구팬이 장즈펑이 반칙을 저지른 것에 대해 중국 축구는 소림축구라고 하며 국대는 더러운

악수안하고 나가기,등등) 을하고 여론에 십자포화를 맞게 되고 존나 팬으로서 지치게되는데... 그렇게 의문이 쌓이다가 이건아닌거같다고 너네도 뭔가 머리를 쎄게 때리는상황이오거든? 그러다가 너내도 팬카페에 글을쓰기시작할거야 "무리뉴 축구 답답하네요...이게 뭐하자는건지 공격전술있긴한건가?,,, 텐백좀그만쎃으면 .." or "무리뉴 기행좀 그만했으면 좋겠네요..왤케 다른감독들상대로 어그로끄는지..너무피곤합니다" 라고 하지만 존나 엄청난 화력의 공겨적인 반박댓글이

알았는데 쌍방으로 난리났었구나 이제 뤼디거 인종차별한 사람 잡자 손흥민 상대를 발로 걷어차서 이번 시즌에만 2개의 레드카드를 받아 이 점에서는 우레이의 완승이다! 현재 아시아 축구예서 가장 성공한 선수인 손흥민은 토트넘 주전으로 항상 단독 드리블로 수비를 돌파하는 명승부를 보여주며 올 시즌 더욱 완벽한 골을 기록한 선수이다. 하지만 그라운드에서의 성질도 점점 더 심해져 첼시와의 경기에서는 수바수인 뤼디거를 발로 걷어차면서 레드카드를 받았고 올 시즌 2번째 레드카드였다. 지극히 평범한 몸싸움이었는데도

같아서 한 달 동안 그 경험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어" "그리고 내가 내린 결론은 내가 감독으로 부임한 뒤 하루나 이틀 뒤에 경기가 있을 것이란 거였어. 나는 이 팀이 가지고 있는 토대를 믿어야 해. 그 토대란건 이 팀이 그동안 해왔던거야" "이 팀은 훌륭한 감독과 스태프들의 손에 있었어. 물론 몇가지 플레이 방식의 변화나 지도방식의 변화는 있을거야. 하지만 그게 나의 개성을 입히려는건 아니야." -현재 상태에 해서 "나는 이 11개월이 시간 낭비가 아니라고 생각했어. 이 11개월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분석하고,

클럽이 너무 많네" "나는 그랜드슬램이라고 불리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같은 다른 나라에서 내 경력을 보내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었어. 나는 멈추지 않았지. 난 그렇게 하고 싶었고 열정으로 가득 차있었어." "나는 언제나 프리미어 리그가 내가 가장 사랑하는 리그이고 나한테 가장 자연스러운 리그이며 최고라고 생각하고 나를 가장 즐겁고 행복하게 만드는 리그라고 말해왔어." "어떤 나라에서 몇 년을 더 머무르기로 결정했을 때, 나는 Mr. 벵거가 아마 장기집권하는 마지막 감독일거라고 생각해. 알렉스 경과 Mr. 벵거가" "포체티노의 5년 반은 정말 놀라웠지만, 감독이 이 클럽에서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