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회의하는 옹산아줌마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담주 옹산주민들 다 분량 많을각이라 개좋음ㅎ 지금 17회 보는데 옹산여자들 넘 귀엽다ㅋㅋㅋ나도

필 무렵’은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잡으며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했다. 붇옹산 카페서 타카페(분양받아 짓고 있는청량리 입주자카페?) 어그로좀 끌었습니다. 제가 글을쓴건 아니고 댓글에 동호수 개인신상을 카페스텝들한테 줘야만 등업해주고 글을 보길래 패쇄적으로 운영하면 비리가 생긴다 이런 어그로 었는데 그걸 그카페 누군가가 보고





자영이는진짜존멋이고 동백이는존나기엽구 옹산 관광 가고싶다 [동백꽃 필 무렵] 너 나인 써? 난 텐 써^^ [단독] '동백꽃' 팀, 포상휴가 대신 MT 떠난다..2박3일 강원도行 동백이 ㅡ기자ㅅㅋ 붇옹산 커뮤니티 "사는 게 고되지유, 일단 한 판 들어유" 어른필구 자기 보고싶으면 테레비 키란거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말도 안된다



거 같지. 내가 어떻게든 네 돈은 갚고 갈게”라는 말을 남기고 돌아오지 않았다. 세상의 편견 앞에 자신의 의지와는 달리 늘 외롭고 힘들던 향미에 시청자들은 공감과 연민을 보냈다. 이처럼 손담비는 슬픔과 분노, 아픔과 쓸쓸함 사이를 오가는 감정선을 촘촘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을 극대화했다. 특히 손담비는 어렸을 적부터 주변 사람들의 편견과 외면에도 사랑과 관심을 갈구하던 향미로 살아왔던 사람처럼 맞춤형 캐릭터 연기를 선보였다. '동백꽃 필 무렵’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난 손담비는 극 중



누구보다도 영리하고, 똑 부러지게 자신의 능력을 입증하고 있다. 반면에 손담비가 향미를 시청자에게 보여주는 방식은 조금 다르다. 장동윤의 녹두가 적정선을 지키는 데에서 미덕을 만들어낸다면, 손담비의 향미는 사회적으로 첨예한 이슈를 품은 캐릭터를 과장되게 연기하며 미덕을 만들어낸다. 성매매 업소에서 자라고, 일하던





잘못된 표현이라고 합니다. ‘토사곽란(吐瀉?亂)’이 바른말인데 똑똑한 홍 변호사의 귀여운 허당기를 보여주는 걸까요? 2. 두 주인공의 마지막 씬 - 두 주인공이 방에 앉아서 필구의 인터뷰 장면을 함께 보는 장면에서 벽에 걸려 있는 여중생 교복의 '황고은'이라고 써 있던 명찰은 많은 분들이





2013년 tvN '몬스타', MBC '투윅스', SBS '상속자들', 2014년 tvN '미생' 2015년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 수 많은 히트작을 거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충무로에서도 남다른 필모그래피로 '대세' 입지를 굳혔다. 2011년 개봉한 이준익 감독의 '평양성'을 시작으로 '너는 펫'(11, 김병곤 감독) '소녀괴담'(14, 오인천 감독) '쎄시봉'(15, 김현석 감독) '순수의



좋은 드라마, 많은 드라마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 이정은 동백의 엄마 조정숙 역으로 시청자들을 펑펑 울린 이정은은 "이 좋은 사람들과 언제 또 만나서 작업을 할지 아쉬운 마음이 앞선다"라며 "구수하고 정감 있고 거기다가 서스펜스와 로맨스까지 있는 이런 극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난 더 느끼고 싶다. 환호나 응원을 지금 더 느끼고 싶다. 그래서 사실 이런 인터뷰도 하고 싶었던 거다. 동백이에게 뭐가 궁금하셨는지 알고 싶다 이제는 당신꽃 필 무렵.. 동백꽃 옹산 드론남 [시청자가 찜한 TV] 지상파 드라마 고군분투…'동백꽃' 외엔



아닌 숲 본 '진짜 배우' 그 도박장에 야구코치 승엽이도 있었어? 강종렬 야구단 팬들은 진짜 빡치겠다 옹산요정 황용식이 갭모에 모음 아 강종렬 나오기만 해도 삻어ㅠㅠㅠㅠㅠ 어른필구 자기 보고싶으면 테레비 키란거ㅋㅋㅋㅋㅋ 소장님이 그랬잖아 옹산은 터가 그런짘ㅋㅋㅋㅋㅋㅋ 여자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다 끝난마당에 말하는거지만 우리드라마 홍보든 컨텐츠든 풀어주는거 불만 존나많지않냐ㅋㅋㅋㅋ 동백꽃 내 최애씬 ㅠㅠㅠ 드론씬 ㅠㅠ 오스트하니까 생각난건데 우리드 경음악 제목 존나웃김 [동백꽃필무렵] ??? : 너 나인써? 난





동백꽃 이쁜건 빼박이고요 ㅋㅋㅋㅋ 셀럽! 동백꽃에서 갠적으로 가장 마음에 든 코믹 장면은... (스포)동백꽃에서 연출의 디테일함 옹산에 액자 와이어면..걔잖아 동백꽃 찌라시에 옹산 야구선수 떴으면 기자 상주할만도 한데 근데 왠지 한편으로 용식이가 대도시 형사로 살지 않는건 약간 큰 손실같기도 아 누가 저번에 드론씬에서 썬구리 끼고 들어올때 옹산 유시진이래서 옹산이 찐으로 있는 도시였어? 동백이 임신기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