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맨유만 지냐 이번에 맨유에게 패배하니 무링요 평가가 훅가내요 오피셜) 맨유, '다비드 데헤아' 재계약

경기를 해야됨? 맨유도 유스들 기량점검 할겸 맘놓고 하는데 왜자꾸 분위기 나빠진다느니 지금경기에서 다음 리그경기에 나올 선수도 없는데 왜 리그경기에 지장간다는거야 부상자 이름도 되게 낯익어 무리뉴 부임 후 4경기 모두 2실점입니다. vs웨스트햄 3:2 승 (리그) vs올림피아코스 4:2 승 (리그) vs본머스 3:2





때문에 충분히 계획을 가지고 영입을 할거라고 얘기를 하더라고요. 이 얘기가 일리가 있는게 라울 히메네스도 포르투갈에서 재능은 좋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성장곡선이 좀 정체된 선수였어요. 그런데 지금 프리미어 리그에서 엘리트급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잖아요. 그런데 최근 기사에서 라울 히메네스 스페인을 돌아가고 싶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래서 울버햄튼쪽에서





획득하고 대진과 심판판정은 철저하게 저변이 완성된 주류계파의 이익을 대변합니다. 특히 한국 같이 엘리트스포츠로 키운 곳들을 철저하게 배제하고자 하는 게 기본 방침이예요. 아마추어의 장에 냉전시대의 산물로 애를 들들 볶아 기계로 뽑아내 써먹다 보니 저변이 갖추어 지고 IOC의 시장을 차지하는 아마추어 동호인이 많은 나라들은 희망이 꺽이거든요. 이건 상업화랑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모든 룰의





만약 맨유가 이기면 6위가 되네요. 엄청난 혼전인데 챔스권도 첼시와 승점 6점 차이라 지금 연승분위기로 조금 더 힘내면 따라붙는게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네요. 박싱데이 결과가 중요할듯요. 걍 내가 느끼기엔 그럼ㅋㅋㅋ 포치도 최근에 핫한 감독이었고 (맨유 레알 뮌헨 이름 다 연결된적 있었고) 무리뉴야 뭐





오려는 감독도 선수도 없겠죠. 그렇다고 팜에서 선수를 잘 키우는 것도 감독이 벵거처럼 유치원이라도 잘 꾸려 나가는 것도 아니고 미래가 없습니다. 진짜 망했다 말고 뭐 달리 표현할 게 없네요. ㅠㅠㅠ 멸망전 가즈야~~ 축구 볼려고 푹자고 일어났네요 자게가 조용조용 내 세상이네요 ♥





달리면서 EPL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5:0 봅니다.. 개인해석 들어가볼께요 각종 커뮤니티를 포함한 모든sns는 인생의 낭비다 차라리 독서를 해라 그렇습니다 우리 지성팍 행님을 베리굿 선구안으로 맨유로 데려간 퍼거슨 감독은 트위터(모든sns라 통칭)를 쓸모없는것에 비유했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한 이글을 보시는 모든 형들이 보배드림이라는 커뮤니티사이트를 즐기고 계십니다 드리고싶은 말씀은



뉴캐슬 하이라이트! EPL)))) 맨유 에버턴 레프리 JPG 빨리 밤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맨유) 이와중에 린가드 올시즌 첫골.gif 맨유는 선수 안목이 없다 맨유 현재 6위. 역시 맨유 망하네요 검정옷이 골 넣었길래 허미,,했는데 맨유 경기 잼있어????? 데헤아 불쌍하네요.. 난 흥민이가 맨유가면 우주정복도 가능하다고 봤는데 맨유 선수들 어린 편이야??? 맨유 삽푸네요... 포체티노 이번시즌 EPL 못오네요 새벽 토트넘 맨유 주전부리가 고민 맨유) 벌써부터 차기 감독 얘기가 나오기





마홈스가 패스해서 먹고사는 팀입니다.) 차저스(여기도 멜빈 고든이 홀드아웃 하다 복귀했죠.) 팰컨스 돌핀스 제츠 벵갈스 뿐입니다. 이 팀의 주전 쿼터백인 트루비스키는 놀랍게도 같은 해애 패트릭 마홈스와 드션 왓슨을 거르고 트레이드 업까지 해 가며 뽑은 선수입니다(물론 결과론적인 이야기이고 당시엔 셋 다 쩐다! 라는 느낌보다는 쓸만하다. 정도의 느낌이긴 했습니다. 그래도



하여 어렵고도 힘들고 그리고 비싸기 그지없는 입장권을 구하였다 . 물론 집사람은 1인 23만원 입장권을 구한 줄 알고 있다. 아마도 60만원인 줄 알면 런던서 집까지 걸어와야 할 것 같아요 =-=-=-=-=-=-=-=-=-=-=-=-=-=-=-=- 다음편은 뱅기표 예약편입니다 . 부제 : 비딩을 아시나요 ? 추천 부탁합니다. 솔샤르.경질 경기일듯... 잘가가... 암샤르 ▲ 2018-19시즌 유럽 챔피언 리버풀 [스포티비뉴스=유현태 기자] 유럽 무대에서 여전히 잉글랜드와 스페인 클럽의 강세가 돋보인다. 챔피언스리그는 최근 스페인 그리고 잉글랜드 클럽들의 독무대였다. 지난 6시즌 동안 스페인과 잉글랜드 클럽만



400만 파운드(약 59억 원) 12위 스완지, 레토 : 450만 파운드(약 66억 원) 10위(공동) 사우샘프턴, 벌진 미디어-뉴캐슬, 펀88 : 600만 파운드(약 88억 원) 9위 팰리스, 맨벳X : 650만 파운드(약 96억 원) 8위 에버턴, 스포르트페사 : 960만 파운드(약 141억 원) 7위 웨스트햄, 벳웨이 : 1,000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