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 와서 존나 후회하는거 데이식스가 홍대에서 사탕 나눠주면서 공연보러 오라고 했을때 이제 와서

때가 분명히 있다. 아직도 올라가는 중이니까 말해주고 싶다"고 애정을 표했다. 이승환은 "나는 이제 완만하게 내려가는 중이다"고 겸손함을 드러냈다. 이어 "배철수 형님을 본받아 편견을 갖지 않는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이승환은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특집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승환은 이날 신곡 '나는 다 너야'를





달성하는 데 매몰되기 쉽다. 하지만 이러한 목표들은 잘 달성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충분한 노력이 반드시 성공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현실적인 목표의 달성 여부로 일희일비하면서는 행복을 담보하기 힘들다. ​ 예를 들어,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 는 생각은 가치다. 이러한 가치를 추구하고자 ‘아이를 명문대에 보내겠다.’ 는 목표를 세울 수는 있다. 하지만 이러한 목표를 세운 이유인 가치를 망각하고, 목표 그 자체에만 매달린다면 어떨까. 사교육비를 뒷바라지 하느라



1975년 서울대 캠퍼스가 이전함에 따라 마로니에공원이 조성되고 주변으로 크고 작은 극장이 모여 ‘연극의 메카’로 성장했다. 대학로 하면 떠오르는 것이 연극이다. 연극을 사랑하는 관객과 서울대병원, 성균관대 등의 소비 수요를 가졌지만 최근 몇년 새 상권 침체 현상이 두드러진다. 이 지역 공인중개업소들에 따르면 혜화역 앞 A급 점포는 2017년만 해도 1층 66㎡ 기준 권리금이 2억~2억5000만원으로 보증금의



다른 구성이랰ㅋㅋㅋㅋㅋㅋ 2019.11. 강다니엘 스케줄 [아는 정신과 의사]왜 사는지 모르겠다면, 가치가 들려주는 삶의 이유 엘리베이터 같이탓던 연예인 온갖 락페 일렉페 다 출석도장찍고 홍대 클럽공연 가고 그랫는데 그땐 음악페스티벌 흥할따 아니라 한명하고만 같이 다녔어... 그리고 아이돌판으로 갈아탄후로 내 머글친구들이 요새 일이년 계속 락페 일렉페 다니더라.... 이것도 계절학기 , 재수강으로 세탁해서 그렇고 안그랬으면 1.7 정도 나왔을겁니다 학사경고 1회 + 연속 2회 = 총 3회





돈 싫어하는 사람도 없고, 명예가 있어서 나쁠 것도 없다. 성과를 위해 몰두하는 것은 멋지기도 하다. 하지만 성공한 많은 이들이 이야기한다. 목표만을 향해 달리는 것이 지친다고, 잘 사는 법은 알 것 같은데, 왜 사는 지는 모르겠다고. ​ 수용전념 치료는 맹목적으로 눈앞의



가난할 것 같은데, 적게 먹고 적게 싸면 마음은 편해.’ 라며 웃었다. 취중을 핑계로 음악이 생각나진 않냐고 물으니 아이가 너무 예쁘다고 대답했다. ​ 어린이집에 아이를 태워다주며 열심히 수련 받던 형이 이직할 때가 되었다. 더 많은 돈을 주지만 집에서 먼 직장과, 봉급은 많이 적지만 집에서





그녀는 청량리역에서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내게 꼭 필요한 존재였다. 내가 계란 흰자를 좋아하고 그녀는 계란 노른자를 좋아하기 때문일지도. 아니면 나는 닭가슴살을, 그녀는 닭다리를 좋아해서 치킨을 한마리 시켜도 사이좋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물론 '엄마가 밥먹으래'라는 한마디가 하루 중 우리의 유일한 대화일 때도 많았고 내 옷을 말없이 가져가는 것에 미칠듯이 분노하며



KD [출석체크] 출석도장 KD [프리토크] 수능보시는 우리다니님들 ETC COLOR ON SEOUL 팬미팅 현장 운영 관련 안내 공지 영상 부산 안전속도 5030 캠페인 축하 영상 ETC 공식 팬클럽 DANITY 1기 KIT 구성 공개 14 목 KD [프리토크] 잠시후먄 시작이네요 KD 트위터 [SPO'NIEL'ER] ETC 강다니엘 OFFICIAL LIGHT STICK 공개 ETC COLOR ON SEOUL 공식 GOODS 사전 온라인 판매 안내



중앙투자심사 승인으로 신촌, 홍대 대학로와 이어지는 마포 문화관광 클러스터 조성이 본격화 될 것으로 보인다. 노웅래 의원실은 마포 K팝 한류복합공연장이 한강변에 위치한 유일한 대규모 복합문화공연장으로 향후 외국인 관광유치에 따른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노웅래 의원은 “한강을 바라보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연장 건립이 성큼 다가오며 21세기 한류문화관광시대가 열리게 됐다”면서 “마포 한류복합공연장이 남북을 한강뱃길로 잇고, 또 경의선 기찻길로 잇는 평화의 공연장으로서,



저 아직 스케쥴이 안끝났는데 녹화 KBS2 연예가중계 - 게릴라 데이트 @ 홍대 20 수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1-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1-2 KD [출석체크] 출석 체에크! KD [From. 다니엘] 욥욥 ㅎㅎ 21 목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2-1 앨범 디지털 싱글 TOUCHIN' 컨셉 포토 2-2 KD 트위터 [SPO'NIEL'ER] KD [From. 다니엘] 우리다니티 ㅠㅠㅠ 오늘도 스케쥴 하구 와써용 KD [출석체크] 쳌췤 영상 KBS2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 선공개 영상 22 금 영상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