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데이식스 6시 내고향 방송했음? 6시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6시 내고향 근황

12월이 왔으면... 울산으로 대방어 먹으러 가야짓. -_-;; . 데이식스 원필의 소원이 6시내고향 출연 (할아버지가 자주 보는 프로여서 자기가 여기에 나오고 싶다고 함) 요즘 6시내고향에서 오만보기로 나오시던데 ㅎㅎ 다음주에 방송 볼때면 아니 내가 진짜 6시내고향을 보고 있단 말이야? 데식이 여기 나온단 말이야?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고 다다음주에는 또 나오네!? 하면서 웃고 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어메이징 데식덕질 신기ㅋㅋㅋㅋㅋ 유툽에 예고편 추천 영상으로 떠서 ㅅㅂㅋㅋㅋㅋㅋ근데 썸네일이 원필 울고있는데 아님 생생정보통 GIF 아!





영케이 ( Full , 2분요약 ) 필스타그램 성진 트윗 (고추장찌개) 쩨 트윗 ( 성진짤 , 왕 , What is this conversation ) 16 성진 트윗 (불고기) 17 콘서트 D AY6 WORLD TOUR 'GRAVITY' in SYDNEY ( 트윗 ) 18 성진 트윗 (두부조림) 도운 트윗 (둘기 , 은발 드럼 ) 시즌그리팅 pre-order 쩨 트윗 ( cheek



ep.3 출국식스 (아직) 성진 트윗 ( 국수전골 , weather , 닭똥집튀김 ) 제이 트윗 ( 엠버트윗인용 , Felt this one , My goodness ) 데스타그램 그민페 어워즈 후보 Tmi 뉴스 예고 7 [goD6} Ep.05 SINGAPORE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지 제이 트윗 ( Foreignerwholikeshiking , Gb 임답 , That was deep , somebody tagged me , stalking us ) 8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2nd BEST ALBUM「THE BEST DAY2"



6시 내고향 예고 잠만 6시 내고향 예고에 데이식스 나옴????? 데이식스 여섯시내고향 나오는거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 6시 내고향 방송했음? 6시 내고향... @.×;; 다음주에 6시내고향 출연하는 데이식스.... 믿음이아빠 이정용 오늘 바써영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ㅇㅈㅍ) 데이식스 6시내고향 나온대ㅋㅋㅋㅋㅋ 띠용 데식 6시내고향 나와? 아이바 6시 내고향인줄ㅋㅋㅋㅋ 열도의 6시 내고향 리포터.gif 6시 내고향에 천명훈 나오네요 ㅎㅎ 아 6시내고향 나오는거 아직도 웃겨 6시내고향보니 지금 성게가 제철이라네요? 6시 내고향 리포터도



23 콘서트 DAY6 WORLD TOUR 'GRAVITY' in MANILA ( 트윗 ) 성진 트윗 ( 레촌 , 쫄면 , mouth ) 도운 트윗 ( sweet chaos 드럼 , 누필드럼love you jae ) 쩨 트윗 ( 맥케이 생축 , two kinds of people ) 24 쩨 트윗 (우리 화이팅) 25



) , 지미집캠 방송 PM05:00 @MBC 복면가왕 삐삐 ( 네이버 TV / 트윗 ) 팬사인회 PM06:30 @영등포 B1 아트홀 마지막 팬사인회 라디오 PM09:00 아이돌 라디오 (스페셜DJ 영케이, 게스트 데식 / Voice only 녹방) > Full , 플레이리스트 , 단체사진 , 영현 셀카 #DAY6_BEHIND 제이 트윗 ( Needed this , 막방 소감 ) 4 라디오 PM08:00



저보다 어른들과 식당에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들어오자마자 묻지도 않았는데 어서오세요는 못할망정 인상 쓰면서 "카드 안돼요" 라고 말을 하네요... 그럼 현금영수증 해달라고 하려다가 어른들 계셔서 참았는데 밥 먹기도 전에 기분이 안좋아 제껏만 안 먹는다하고 저는 주문 안했네요 자양전통시장 초입에 6시내고향 방영됐던 칼국수집 입니다 모지?? 울 깜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식멤버 6시 내고향에 나오는게 소원이었대??? 6시 내고향 리포터도 인정할만한 일본인의 넉살 수준 (feat. 경로당에서 밥 얻어먹기).ytb KBS 디폴트로 틀어놓는 어르신들이 꽤 많더군요 어제 6시내고향 영광 110세 할머니 6시내고향에 데이식스 나오는거 보고 띠용???? 헐 데식 6시내고향 나온대 와 연돈이 또 화제 몰이를 하고 있네요. 나 진짜 데식 덕질 하면서 6시내고향 보게





[뽀짝포착]ep391 DAY6 BEHIND 단짠데이(아돌라) 26 27 6시 내고향 예고 The 100 Greatest K-Pop Songs of the 2010s: Staff List Happee Hour with DAY6 쩨 트윗 ( it wasnt day6 camp , 송캠프 설명 , just a song camp ) 28 [데식이들 D6LB] VIDEO LAB -007- [D6LB] PHOTO LAB - Entropy Section - 데스타그램 필스타그램 쩨 트윗 ( oh wow ) 29 30 콘서트 DAY6 WORLD TOUR 'GRAVITY' in JAKARTA (공트) 계엄 관련 보도 없음 계엄과 황교 관련



내고향에 데식이들 나왔다는데 본 하루쨩??? 모야 6시내고향 예고 새로운거 떴는데 마지막에 필이 울엉ㅠㅠㅠㅠㅠㅠㅠ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데식 요즘 나오는 프로들 왤케 알차냐 진짜 너무 좋네ㅋㅋㅋㅋ 오늘 드디어 6시 내고향!!! 1박2일 재미 하나도 없는데 계속 보고 있네요 ㅋㅋ KBS 드라마가 안 망하는 이유 6시 내고향 인척하고 도시어부.jpg 데이식스(DAY6), “6시내고향”에 전격 출연한다고?! 타덬인데 궁금한게 있어 6시 내고향 근황.JPG 휴 오늘 떡밥 이제야 다 달렸다 6시 내고향 보다 빵 터졌어요. 6시내고향 오늘은 데식 안 나와? 원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