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격당해도 평화집회 위해 참는 백은종 기자 류석춘 개쪽주러 행차하신 서울의

있습니다. 출연 예정 : 김말순여사, 백은종대표님(미정), 공연팀 섭외중 😊자유발언과 재능기부를 원하시는분은 010-7160-850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지난주는 부서 워크샵으로 인해 참석을 못 하였으나, 이번 주는 참석할 예정이네요. 응원합니다 서울의 소리 백은종 기자님 청와대사랑채로 지인과함께 응원차 부랴부랴 갔지만 국회앞으로 이동하셨네요... 응원해주실분은 국회앞으로 가시면 됩니다. 바쁘게 가느랴 서울의소리 확인도 못해서



이상한사람이 난입할까봐 한번도 뒤돌아서 무대 본적이 없다는 분도 계셨네요ㄷㄷㄷㄷㄷ 무대 옆 한켠에선 "허락받은" 언론들만 들어와서 취재중이였습니다 KBS며 TV조선이며 다 프레스증 안줬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한 조치라 생각했습니다 집회 마무리하고 TV조선 기자가 와서 억지로 인터뷰 하려고 해서 살짝 소동이 있기도 했심다 ㄷㄷㄷㄷ 서초동 사거리를 빼곡히 채운



99 서초동 왔는데 어르신들 무서워요 8960 18 23 100 나경원 ㄷㄷㄷㄷㄷㄷ 8892 18 6 무대에 오르셔서 좋은 말씀 하시고 내려가셨어요. 이제 드신다고 다행다행 ^^ 릴레이로 이어간대요. 걸어올라오시고 걸어내려가시네요. 저정도 체력은 있으신 분들이 정치하셔야죠!!! 반일종족주의' 이우연, 수요집회 옆 피켓시위 "가슴 아픈 증언 있는데 더 어떤 증거가 필요하나"



깨어있는 시민들이 가장 시급하게 개혁해야 할 개혁의 대상은 역시 검찰임을 확인했다. 그래서 그들의 촛불이 검찰청을 향하는 이유다. 조국 전장관님 집앞에서집진치는 기자들 앞에서 노빠꾸 ㅋㅋㅋ 백은종님 ㅋㅋ 진짜 노빠꾸심 ㅋ 내용보니 대단하신분이시네요 판사한테도 호통치시는분 지금 시대의 진정한 보수이고 애국자이신분... 검찰개혁을 염원하는 시민들이 추석연휴가 끝난 6일 오후 7시 서초동에 있는 서울지방검찰청 앞으로 모여 들었다. '사법적폐청산'을 구호로 하는 이 집회는 ''개싸움은 국민이 한다'' (개국본) 카페를 베이스캠프로 하여 모인 시민들과 유튜브 방송 시사타파TV가 준비했다. 이들은 성명서에서 "최성해 총장은 조국 법무부장관의 딸





등 위안부상 철거를 주장하는 4개 단체는 이날도 배포한 자료를 통해 "위안부는 10대 초의 소녀가 아니라 평균적으로 20대 중반의 성인이었다"며 "또 대부분의 위안부는 취업 사기나 인신매매를 통해 위안부가 됐다"고 주장했다. 또 "수요집회는 역사를 왜곡하고 한일관계를 악화시킨다"며 "동상을 숭배하는 전근대적인 허구적인 살풀이 모임"이라고 덧붙였다. 일본군 성노예제 문제 해결을 위한 '제1417차 정기 수요 시위'가 열린 11일 서울 종로구 옛 일본대사관 앞에서 수요시위 중단과 소녀상 철거를 주장하며 1인 시위를 벌이던 '반일종족주의' 저자 이우연 낙성대경제연구소 연구위원의 피켓을



국회에서 일한다고? 빤쓰목사랑 집회있었던건 알지만, 일하는건 모르겠는데 서울의소리 응징취재 백은종기자님이 예전에 대검찰청 기자실가서 응징취재한 영상입니다 백은종기자님 항상 응원합니다ㅠ.ㅠ 출처:유투브 서울의소리 오늘도 응징하러 가셨습니다, 기레기야. 우리 백은종 선생님 모자이크 하지마~ 대한민국 애국자 초심 백은종 선생님이라고 똑바로 써라! 백은종 저분 깡 진짜 대단하네요. 하고싶은 말 대신 해주시니 대리만족까지... 그 옆에서





야이 개새끼들아. 니들은 그냥 돈 벌려는거지, 이념이고 뭐고 없는거잖아. 씹창년놈들아. ㅉㅉ 등장인물 : -자한당 광신도들 -서울의 소리 황기자, 조선의열단 김태현단장, 그리고 백은종선생과 지지자들 현재 청와대앞 광장에서 서울의 소리 백은종선생이 황교안 응징단식을 하고 계십니다 하루에도 수십차례 자한당 광신도들이 단식현장을 도발하고 있습니다 그와중에 광신도들의 슬랩스틱 코미디가 펼쳐집니다. 서울의 소리 유튜브 서울의소리 백은종 검색해보세요 각시탈 도와줍시다 아는사람은 안다는.... 백은종 기자님의 응징취재... 볼 때마다 너무 시원하고 후련합니다. 황교안 응징단식 하시면서 안 좋아지셨던 건강 다시 회복하셨다는



함께 이 땅에서 가짜뉴스 유튜버도 반드시 척결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고양이 뉴스 원재윤 전직 PD님 근처에 사시네요 ㅋㅋㅋ 태극기집회 위장하고 다녀온 영상을 봤는데 처음엔 아무 생각 없다가 문구점에서 태극기만 들고 나온 장면에서 어? 인테리어가 익숙한데? 레이크 볼링장? 어? 탄현가는 090 버스? 학교갈때 가끔 타는 버슨데? 이랬네요. 이 동네 사실 줄이야... 뭔가...좋아하는 유튜버가 근처에 산다는게 은근히 기분 좋네요.ㅎㅎ 오늘 상명대 1차 떨어져서 좀 기분이 그랬는데 백은종 서울의 소리 유튜버님



체포영장·소환장·테러위협까지 있는데 집에 있을 수 있나. 가족에게 위험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따로 생활한다. 다행히 아내가 생계를 맡고 아이들도 잘 키워 딸이 초등학교 교사로 있다. 요즘 한 달에 한 번씩 집에 들어간다.” 그는 무서운 것이 없는 ‘집념의 인간’으로 보였다. 그는 “분신해 죽지 않았지만





물건들을 주시고 ㄷㄷㄷㄷㄷ 감동의 연속이였심다... 뭔가 주려고 온곳인데 더 힐링받는느낌..아시죵 드디어 집회시작 시간인 6시입니다 6시전 부터 이미 본부 서초사거리 주위는 꽉 차있었고 엄청난 인파로 움직이기가 힘들정도였습니다 촛불집회가 시작되고나선 어마어마하게 많은 분들이 모인걸 느낄수 있엇어요 오전에 누비면서 라인 만들었던 그 큰대로가 사람들로 꽉찬걸 보니.... 마음이 뭉클햇습니다 세월호가족분들도 집회시작 전에 오셔서 합류하셨는데 그분들이 오실떈 에스코트가 자원봉사자분들이 붙으셨습니당 워낙 많은 사람이 모이는곳이고 어떤일을 당할지 모르니 중요했습니당 배고프면 틈틈히 교대하면서 배를 채우고 목도 적시고 그랬습니다 본부쪽에서도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