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왕잭선,, 뭔가 저 사진에서 남자스킨냄새 나게 생겼어 왕잭선,, 뭔가 저 사진에서 남자스킨냄새 나게 생겼어

오해할까봐 샘플 구할수 있는 덬들 꼭 써봐 참고로 난 스킨형에센스-수분에센스-페이스오일-비폴렌앰플-피지오겔 이렇게 씀 추천해주세요~^^ 몬말인줄 아라????????? 그 쿨워터향,,,★ 이라고 할까,,★ 시원한 느낌 나는 향 찾는중인데 이거 혹시 남자스킨 향이나 머스크향 쪽에 가까워? 솔잎 같은 향은 불호라서 이거 사도 될지 모르겠다 제가 원래 로드샵 기초 등

밸런스 깨져서 여드름 엄청 올라왔었거든 근데 이거 쓰고 피부 진정됐다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할때 만져보면 피부가 좀 부드러워진것같아 종류가 3개야 쌍탈인가? 하나 있고 수분채워주는 블루오키드 있고 지복합성용 로터스가 있어 샘플을 로터스 받아서 썼고 이게 넘나 좋은거 지복합성용인데도 촉촉하고 오히려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좋다 수분충전용 블루오키드 좀 궁금해서 백화점 가서 테스트해봤는데 냄새가 넘나 남자스킨냄새라 이건 못쓰겠더라 로터스랑 블루오키드 고민되서 얼마전에 글 올린적도 있음 진짜 광고 아님 ㅠㅠ 내가 넘나 답답해 혹시 광고라고

건성덬들 클라란스 페이스오일 외않사? 남자스킨로션향 나는 괜찮은 디퓨저 추천좀해주세요 왕잭선,, 뭔가 저 사진에서 남자스킨냄새 나게 생겼어 에뛰드 바디미스트 중에 피스풀드림 써본 덬 있어? 참존화장품 좋은거 아니었나요? 왕잭선,, 뭔가 저 사진에서 남자스킨냄새 나게 생겼어 조말론 향수 뿌리고 기분 상했어요 진짜 진짜 바이럴 아니고 내 말을 믿어줘 이미 유명템이라 바이럴 할 필요도 없는 제품이야 난 속건조에 시달리던 건성인데 샘플 며칠 써보고 광명찾아서 어제 본품 주문했어 내가 요즘 유수분

아무거나 가리지 않고 쓰는 편인데 참존 디에이지 기초제품을 샀는데 향이 너무 진하고(남자스킨냄새?) 얼굴이 너무 따가워서 쓸 수가 없네요 이거 쓰다가 마몽드나 엔프라니 쓰면 피부 편한데 참존 디에이지는 옛날부터 베스트셀러라 해서 샀는데 확실히 요즘 나오는 제품들이 순하지 옛날 화장품은 독한가봐요 90년대만 하더라도 참존은 좋은화장품의 대명사였는데 말이죠 몬말인줄 아라????????? 그 쿨워터향,,,★ 이라고 할까,,★ 블랙베리앤베이 시용하고 있어요 다들 향이 좋다고 뭐 쓰냐고 물어보고 그러는데요. 최근 이직한 회사에서 교육팀장님이 누가 남자스킨 발랐냐며 인상쓰고 창문 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