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흘만에 일어난 김승현 회장 봉사활동 지금 김승현 아버지 한잔 하신거 맞죠?

나오고 있고, 김승현씨 결혼도 하고... ㅎㅎ) 유재석, 신동엽은 제외되었네요~;;; ㅋㅋㅋㅋㅋ 존나웃김 ㅋㅋㅋ 대본티나도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보는맛으로 보면 개존잼 [OSEN=서정환 기자] ‘KCC 팬서비스 사건’을 바라본 김승현(41) SPOTV 해설위원의 발언이 논란을 낳고 있다. KCC 선수들은 지난 23일 전주체육관에서 열린 KGC전에서 64-90으로 패한 뒤 퇴장하던 중 어린이팬의 하이파이브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KCC 팬서비스 사건’ 바라본 김승현 해설위원 “팬들도 잘못” 발언 파장 [OSEN=서정환 기자] ‘KCC 팬서비스 사건’을 바라본 김승현(41) SPOTV 해설위원의 발언이 논란을 낳고 있다. KCC 선수들은 지난 23일 전주체육관에서 열린 KGC전에서 64-90으로 패한 뒤 퇴장하던 중





210분간 성대하게 펼쳐진다. 올 한 해 KBS 예능을 이끈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2019 KBS 연예대상’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꿀잼 포인트를 짚어봤다. # 가장 먼저 만나는 No.1 시상식! 예능★들 총출동 ‘2019 KBS 연예대상’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 중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시청자들로부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BS 프로그램 출연진과 셀럽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KBS



바라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의견을 냈다. 아울러 김 위원은 “NBA경기를 자세히 보시면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 갈때 보면 어린 팬들이 하이파이브를 해달라고 손을 내밀고 있다. (선수들이) 대부분 안하고 그냥 들어간다. 특히 전반을 지고 있는 경우는 더 그렇다. 하지만 경기 전이나 후에는 해주는 경우가 많다. 농구화를 주는 경우도 있다”며 NBA의 사례를 근거로 들었다. 농구팬들은 김승현 위원의 발언에 공감하지 못하고 있다. 대패를 당한 선수단의 무거운 분위기가 팬서비스를 무시할만한 합당한 근거는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어린이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장소는 사적인 공간이



그날은 대패한경기 나였다면 고개도 못들고 땅바닥만 쳐다 봤을것. 못봤을 수도 있다. 많은 팬들의 지적과 비난 서운할것 같다. 그리고 팬들도 서운할 수 있었을것 같다. 김 : 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어린팬이 손만 내밀었을뿐 아무 말도 제스처가 없었다. 하이파이브 해주세요 했으면 안해줄 선수 없다.



지고 있는 경우는 더 그렇다. 하지만 경기 전이나 후에는 해주는 경우가 많다. 농구화를 주는 경우도 있다”며 NBA의 사례를 근거로 들었다. 농구팬들은 김승현 위원의 발언에 공감하지 못하고 있다. 대패를 당한 선수단의 무거운 분위기가 팬서비스를 무시할만한 합당한 근거는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어린이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장소는 사적인 공간이 아니라 경기장 안 관중석이었다. 김 위원이 언급한 NBA의 사례 역시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가 될 수 있다. 김승현 위원의 발언은 삽시간에 농구커뮤니티에 퍼지면서 논란을 양산하고 있다. 팬들은 대체로 “김승현



없었다. 하이파이브 해주세요 했으면 안해줄 선수 없다. 졌기 때문에 땅바닥보면서 못보고 지나친 선수가 많았던것 같다. 김,우 : 예전에는 졌는데 웃거나 떴떴하게 걷고 있으면 감독, 코치, 프런트에게 찍힘 우 : 선수를 옹호할 생각은 전혀 없다. 하지만 선수들이 일부러 외면하려 한게 아니고 그날 분위기상 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을것. 농구팬들이 이해해줬으면 좋겠다. googletag.cmd.push(function() {



뭘 알겠냐. 그 어린관객에게는 이기고 지고는 중요한게 아니다. 단지 선수들이 좋아서 하이파이브 하기위해 기다린것. 그 경기처럼 30점정도 차이나는 경기는 선수들의 의욕이 상실되고 화가난 상태다. 그정도 경기라면 그 아이의 부모가 하이파이브를 못하게 잡았어야 한다. 우 : 선수와 팬의 인식, 문화 차이다. KCC트레이드 이후에 분위기 안좋고 그날은 대패한경기 나였다면 고개도 못들고 땅바닥만 쳐다 봤을것. 못봤을 수도 있다. 많은 팬들의 지적과 비난 서운할것 같다. 그리고 팬들도 서운할 수 있었을것 같다. 김 : 영상을 자세히



고백 ‘라스’ 김승현 “여자친구, 첫만남부터 느낌 왔다” 예비신랑의 사랑꾼 면모 '조롱으로 번진' 김승현 위원 발언, KBL 레전드라 더욱 큰 아쉬움 케사 예능대상 김승현가족 받았으면 좋겠다ㅋㅋㅋ 대상 소감도 잘린 미흡한 진행 오점, 반감된 시상식 의미 [kbl] 김승현 발언은 파장이 크겠네요. 우리 아빠 웃겨죽음... 예고기사보니 집 보러가서 새생명이 태어날곳이다. 했다는데 임신한건가요? 9회! 프로농구 '연봉 1위' 원주 DB 김종규가 '플라핑 논란'에 휘말렸다. 김종규는 지난 31일 창원 LG전 연장전 종료 1분 45초를 남겨놓고 상대 정희재와 골밑 몸싸움을 펼쳤고,



어린이팬의 하이파이브 요청에 단체로 응해주지 않아 ‘팬서비스 논란’을 일으켰다. 당시 한정원과 라건아만 팬과 하이파이브를 했다. 선수단이 대패를 해 분위기가 좋지 않았지만, 어린이팬에게 너무했다는 의견이 많았다. 사태가 커지자 KCC는 구단홈페이지에 설명문을 게재하고, 다음 홈경기에서 해당 어린이팬과 사진을 찍겠다고 발표했다. 해당사건에 대한 김승현 해설위원의 의견이 농구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김승현 위원은 29일 공개된 EBS의 팟캐스트 ‘우지원 김승현의 농구농구’ 21화에서 “NBA를 굉장히 즐겨보는 농구인으로서 아이들이 하이파이브를 해달라고 해서 모든 선수들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