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혼황후 어제 급달림 재혼황후 이제 90화 볼건데 궁금한 게 있어서 재혼황후 나온거 다봤는데

보이지?? ㅇㅋㅌ 재혼황후 도대체 언제 사이다 됨? ㄹㄷ의 단점은 뭐지 올해 41세인 배우 수애 근황 쿠키 써야되는데 ㅅㄹㅈ거 추천좀!! 제 2회 인생 로판 설문조사 결과발표 - 2. 최애 캐릭터 (스압) 재혼황후 토요일에 보기 시작했는데 ㄹㄷ의 단점은 뭐지 볼때마다 개쩐다는 생각 뿐인 광고들.avi ㅇㄹㅍ) 생각해보면 ㅋㅋㅍ





드라마화 됐던 작품들은 다 로맨스쪽? 같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랑 김비서가 왜 그럴까랑 뭐가 더 있었던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네. 지금 드방에서 핫한 이것도 다음웹툰이 원작이라 따지고 보면 같은 회사니까 ㅋㅋㅍ쪽이 되는건가 싶고... 확실히 로판쪽에서 빵터진게 없어서 재혼황후처럼 주력으로 밀만한 서양풍 차기작 물색할거 같긴함ㅋㅋㅋ 무엇보다 로판의 판도는 ㅋㅋㅍ쪽이라고 자기들도 확신하고 있을텐데 검색 랭킹에 재혼황후가 두개나 들어가있어서 속이 꼬이긴 할듯 존잼이니까 꼭 봐라 ㅠㅠㅠㅠㅠ 얼음같지만 여린 능력여주랑 꼬리흔드는 연하댕댕이지만 뒤에서는 잔인하고 계략적인 남주랑 ㅠㅠㅠㅠㅠㅠ썅년이랑 개씹새후회서브도 나오고 여튼 그 주변인들도



(흑막 용을 키우게 되었다) 5 비올렛 (후원에 핀 제비꽃) 5 아가레스 (솔라 레메게톤) 5 이보르 (호수에 던지는 돌멩이) 5 다미언 (튜린의 릴리엔) 5 유진 (마지막 여행이 끝나면) 4 카세르 (마지막 여행이 끝나면) 5 에보니 (에보니) 4 지준효 (모조담) 5 로젤린 (그림자 없는 밤) 4 아르하드 (아도니스) 5 예레니카/예레니노비카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4 사경행 (폐후의 귀환) 5 폴리아나 (황제와 여기사) 4 안시 (메리지B)



그냥 한심할 뿐이고... 나비에가 확실히 냉철하면서도 똑똑해서 매력 있어 남주는 뭐 여주 온리긴 하지만 아직까진 큰 매력은 모르겠고... 하여간 여주만 믿고 보는 소설임 네이버 이놈드라.. 광고를 그렇게찍는게어딨냐 수애 진짜 연기 개잘함... 정리하면서는 후기에 쓸 말 가득 생각했었는데 다 하고 나니 지치고 머리





존나 적음ㅋㅋㅋㅋㅋㅋ 소비에슈가 개쓰레기이긴한데 그래도 후회공이 존맛이라 소비에슈랑 메인컾이었음 하는데 하인리가 메인컴인가? 로설급땡겨서 수애광고본기억으루 봤는데 씹펄 존나 답답해서ㅋㅋㅋㅋ슈비에트랑 라스타부분은 거의다 슉슉넘기면서보고 그것도 못보겠어서 27화때 제목보면서 이혼했을거 같은 시기로 점프함 그게 80화였나...암튼 후....넘무나도 열통나게 잘쓰셨더라 남주 완전 내취향이라 결혼생활기대됌 +글고 읽고나서 수애광고보니 크으.... 소설 속 나비에보다 더 쎈ㅋㅋㅋ주다해스러운 느낌인데



5 슈리아 (태양을 삼킨 꽃) 4 에드윈 (귀부인과 두 남자) 4 바이올렛 (당신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 4 루드베키아 (오 친애하는 숙적) 4 딜런 (다행인지 불행인지) 4 체이샤 (까마귀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해) 4 윈디 (회귀하고 악녀로 전직합니다) 3 요하네스 (마귀) 4 리리아나(속 좁은 황후) 3 유리엔 (검을 든





미디어) 16 어도담 30 디앤씨북스, 잇북, 블랙라벨클럽 14 하늘가리기 21 로즈엔 13 안경원숭이 19 동아 제로노블 11 유폴히 14 피오렛 9 유안나 12 가하 4 흰울타리 11 고렘펙토리 3 윤소리 11 서커스 2 김다현 10 퀸즈셀렉션 2 윤진아 10 카멜 2 별보라 9 신영 1 권겨을 9 라렌느 (대원씨아이) 1 김차차 9 마담드디키 1 솔체 6 텐북 1 켄 6 코튼북스 1 시야 5 조아라 1 이보라 5 라떼북스 1 차서진 5 나인 1 에클레어 5 루시노블 1





2 송윤 2 박귀리 2 신여리 2 유세라 2 자야 2 여왕 2 마셰리 2 천산다객 2 팽유정 1 토끼공작 1 과엔 1 글비 1 금은하 1 사슴묘묘 1 진소예 1 플루토스 1 김다함 1 원이영 1 서은송 1 박소연 1 소렐 1 유한려 1 혜돌이 1 이른꽃 1 구름고래비누 1 Magoing 1 김휘빈 1



아스티나 (그녀와 야수) 1 렌슈 (적야의 신부) 1 에바 (황제폐하는 신간이 보고싶어) 1 단테 (남편이 마탑주였다) 1 루시펠라/에스텔 (그 기사가 레이디로 사는 법) 1 르준 (머스쿼레이드) 1 리아트 (새 남편을 구합니다) 1 라트반 (가짜 성녀는 퇴장을 기다린다) 1 이브 (황녀, 반역자를 각인시키다) 1 에드윈 (그대와 나 사이의 간격) 1 에린 (친애하는 폭군에게) 1



주구운은 ㅋㅋㅍ가 해줄수있는 홍보란 홍보는 다해주고 밀어줄수있는 푸시란 푸시는 다준 초초기대작이라 오픈하자마자 독자가 몇십만 훌쩍 넘어갈 정도였음 당시 문피아는 전독시 시리즈는 재혼황후로 빵떠서 이걸 염두한 푸시작아니었나 싶음 근데 주구운 전독시가 터짐 전독시는 4부 막바지 클라이막스였고 4부 완결임박이라고 작가가 연락끊고 집필 몰두 선언해서 연락도 힘든 상황 게다가 문피아가 유료화 안받아주고 쫓아낸 표절 작품 하나를 ㅋㅋㅍ가 홀랑 들고 온상태였음 (지금은 전독시 표절로 고소까지 간 작품임) 거기다 출판사 연담은 '아이디어는 저작권보호대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