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몰빵 받음 케사 캐스터 도경완인가? 장윤정 도경완한테 일침한거 존나 웃김 전현무처럼 말빨 좋은것도

돌아왔다’ 12월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9회 ‘손꼽아 기다린 오늘’ 편은 전국 기준 12.9%(2부)를 기록했다. 이는 같은 시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12.2%(3부)를 앞선 수치다. 이로써 ‘슈돌’은 시간대 변경 후 처음으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슈돌’은 4.3%(2부)를 기록하며 ‘미우새’가 기록한 4%(3부)를 앞섰다. 지난 12월 8일 오랫동안 지켜 온 일요일 저녁 시간대를 떠나 일요일 밤으로 옮겨온



그것만찾는닼ㅋㅋㅋ 장윤정 도경완씨 옷 정보좀요.. 50초부터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ㄱㅋ오 지금 알았넹 얼굴만 봐서 몰랐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너무 익숙 슈돌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콘서트 우리 엄마가 장윤정이다 이거 시리급으로 내장된 프로그램인게 분명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로 외치고 거기에 반응해주면 다 티켓 팔린 줄 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주면 아싸





의 핵심이다. 이 상황에서 재미와 가치를 만드는 것은 출연진의 몫이니 말이다. 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결정적 한 방 역시 출연진 조합의 힘이다.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 조합은 신의 한 수였다. 송은이와 정형돈이 퀴즈에 해박한 능력을 보인다면, 김용만과 김숙은 정반대에 서 있다. 부류를 오가는 민경훈이 재미의 폭을 확장시킨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축가는 장윤정과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화요비, 거미, 영지(전 버블시스터즈), 나비 등이 진행하며 2부에서는 개그맨 조세호(전 양배추)와 소속사 식구이자 후배가수인 박현빈이 각각 사회와 축가를 맡는다.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시간대를 변경하고 첫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했지만 일정, 상황 등이 맞지 않아서 함께하지 못했다”며 “이번에 또꼼이가 태어나고 같이 해보지 않겠냐고 제안을 했는데, 시기가 맞으면서 같이 하게 됐다. 새로운 가족일 수도 있지만 우리에게는 늘 가족이었고, 새로운 식구가 한 명 더 늘어서 왔기에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로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한 식구가 늘었다. 특히 도경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을 맡고 있어 자신의 가족이 나왔을 때 어떤



를 통해 채워냈다. 유재석은 기자 간담회에서 "트렌드를 만들 능력도 없지만, 트렌드를 따라갈 생각도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으면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유재석이 대상을 수상하지 않는다면 그건 MBC가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다. 박나래의 공헌도 적다고 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2019 MBC 연예대상은



자막 자동생성 설정하고 봐보길 추천함 갓윤정...... 전현무랑 장성규처럼? 옥탑방에 모여서 퀴즈를 맞히는 프로그램이 1년을 넘겼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이 장수의 비결은 무엇일까? 그건 바로 '퀴즈'에 있다. 전 세계적으로 '퀴즈 프로그램'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장수한다. 그런 점에서 역시 사랑받을 수 있는 조건은 준비되어 있었다. 지난해 추석 특집으로 만들어진 파일럿 프로그램이 정규편성 되고 시간대도 옮기며 안정화되어갔다. 김 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옥탑방에 모여 상식문제를 풀며, 뇌를 채우는 지식 토크쇼라는 타이틀이 설명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실제



부문 우수상(도경완),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기록했다. 올해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KBS 예능이 곤란할 때마다 구원투수로 활약해왔다. ‘1박2일’ 시즌3가 출연자 문제로 잠정 중단을 결정했을 때, ‘1박2일’ 시즌3의 시간대를 메꿔준 프로그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다. 다시 ‘1박2일’이 시즌4로 돌아왔을 때에는 본래 자신들의 시간대에서 방송 중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자리로 돌아가지 못한 채 일요일 밤 시간대로 편성이 변경됐다. 무려 74주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아이들을 바라보면서 예쁜 모습, 엄마로서 하는 말이 낯설지 않았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도경완’이라고 이름으로 장난을 칠 정도로 호흡이 잘 맞다.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봐주실 것 같다”고 귀띔했다. 둘째 ‘또꼼이’와 함께 돌아온 ‘도장부부’ 도경완-장윤정의 모습과 ‘이미도경완’ 이미도의 내레이션 활약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ㅋㅋㄱㅋ오 지금 알았넹 아 물론 도경완도 ㅋㅋㅋ 집사부일체 나왔을때 연우 완전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케사는 도경완 계속 쓰면 될듯 실수도 있긴한데 드립도 선넘는거 아니고 센스있고 ㅋㅋㅋ 귀에 잘 들어오는 목소리 ㅋㅋㅋ 케사는 도경완 계속 쓰면 될듯 인재다 인재 ㅠㅠ 이거 라스에서인가 말할때 존나 개쳐웃고 낄낄거림 샘 박주호 이동국 이렇게 줘야지..... 홍경민 도경완 문희준은 자기들도 민망할듯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목소리가 익숙하더라 한국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