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훈아 - 사랑 나훈아는 한국에서 어느정도급 가수일까요? 방탄 덕분에 나훈아 남진 보고 슈퍼스타 납득

유재석이 19일 서울 여의도의 한 중식당에서 열린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간담회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MBC 제공 “합치면 정이 되는 합정인데, 왜 우리는 갈라서야 하나~.” 19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의 한 중식당. 번쩍대는 금색 용 문양이 새겨진 붉은색 수트를 빼입은 사내가 마이크를 잡고 ‘합정역 5번 출구’를 불렀다. 이



완성된 대하소설 를 통해 한국 근대사를 폭넓게 담아냈고, 2011년 작고한 박완서는 한국전쟁 이후 일상적인 삶에 대한 비판과 풍자를 담은 많은 작품으로 사랑받았다. * 공지영은 등 동시대 젊은이들이 처한 현실을 드러내고 아픔에 공감하는 글을 써왔으며, 여러 사회적 이슈 논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생전 콘서트 한번 안가봤는데 내년엔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한번 가봐야것네요 드디어 성공했다아아아아 처음에는 부모님만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실패 하고 실패 하고 계속 실패하다가 후기만 디립다 보게 됐어. 근데 후기 보니까 너무 가고 싶어진거야. 그래서 혹시나 하고 이번에 3장 했는데 ㅋㅋㅋ 예매 됐다. 내가 더 신나는 것은 무엇; 나훈아 남진 디너쇼가 전국프로효도대회라네요 ㅋㅋㅋㅋ 왠지 산슬이 콘서트 나오시는거 아니냐ㅋㅋㅋ 감초 역할로 어제 나훈아 피켓팅 성공하고 엄마한테 어? 나훈아



이무기’로 돌아온 유산슬의 이야기다. 유산슬은 방송인 유재석의 또 다른 ‘페르소나’다. MBC ‘무한도전’으로 13년 가까이 동고동락한 김태호 PD가 새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유산슬의 데뷔를 추진했다. 요즘 유산슬은 몸이 열 개라도 모자라다. 섭외 문의가 밀물처럼 쏟아져서다. 28일엔 전남 순천으로 날아가 MBC ‘가요베스트’ 무대에 섰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이날 유산슬은 고속도로 휴게소와 구례 오일장에도 들러 시민들을 만났다. 가창력과 기교는 다소 떨어지지만, 유산슬의 스타성은 여느 아이돌에 견줘도 손색이 없다.





ㄷㄷ 갤럽목록에 24가수있는데 와라인업 봐ㄷㄷ 방탄소년단 송가인 장윤정 아이유 홍진영 트와이스 폴킴 레드벨벳 김연자 임창정 박효신 이선희 이승철 태연, 거미 청하 블랙핑크, 조용필





티켓팅이 10시야 평균순위가 장윤정 나훈아 조용필이랑 비슷.. 이거 아님?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말고 이런 게 아니라 지금 60대 중후반~70대 이상이 트로트 세대인 듯 저때는 티비 틀면 트로트만 나왔다고 했어 엄마는 완전 요즘 노래만 듣고 아빠는 포크송같은거 좋아하심ㅋㅋ 유일하게 좋아하는 트로트가수가 나훈아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은 한참전에 끝난지도 모르시고 엄마가 갑자기 나훈아 콘서트 가고 싶다고 해서 멘붕왔었는데 방금 어떤 분이 취소하신 두자리 겟했습니다 ㅠㅠ 누군지 몰라도 복받으시길... 혹시 티켓 구하려다 못구하신분들 계속 존버하세요 내일 17시까지





3층 부모님보시기 괜찮을까? 나훈아님 콘서트 예매 생각외로 널널했네요 오늘 정국이가 방탐밤에서 부른 트로트는 나훈아의 홍시.twt 뭐얔ㅋㅋㅋ 나 아까 예사에서 내돌 팬클럽 가입하고왔는데ㅋㅋ 좀만 늦었어도 못할뻔 [단독] 정범균, 트로트가수 '유산균' 데뷔 "개그·가수 선배 유산슬에 감사"(인터뷰) 나훈아콘 취켓팅 도전 vs 3층 2열차이 두매 나훈아 위엄.jpg 암은 유전인가요? 오늘 천안도로는 헬게이트네요



이유는 뭘까. 정범균은 이날 뉴스1과 전화 인터뷰에서 "네티즌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돼 일사천리로 프로젝트가 진행됐다"면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정범균은 "아프리카 최군TV에 나갔는데 네티즌들이 나를 보고 '유산균'이라고 하더라"며 "그 별명이 너무 재미있어서 나도 엄청 웃었다"고 말했다. 유재석과 닮은 꼴인 그에게 유산슬이 아닌 이름의 '균'자를 붙여 '유산균'이라는 별명으로 부른 것. 정범균은 "친한 방송작가분을 만났는데 '나훈아가 있으면 너훈아가 있고, 유산슬이 있으면 팔보채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가수활동을 제안했다. 그때 '유산균이라는 이름은 어떠냐'고 제안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됐다"고 말했다. 이어 "옆에서 듣고 있던



동영상을 찾아봄 -> 역시 남진하면 나훈아 이래서 이걸 봤습니다. 지인들이 자긴 방탄 좋아하는데 넌 왜 이러야고. 그래도 내겐 펭수가 있습니다. (난데없는 의식의 종결) 실제로 증명해 보이는것 대단합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 나 나중에 도전해서 엄마 이모 보내드리고 싶은데 하... 안녕하세요 육아당에 처음 글을 쓰는 이번에 다자녀 아빠가 된 눈팅회원 입니다. 항상 정보만 얻어 가는게 미안해서 이틀전에 겪은 둘째딸 골절 후기를 공유 합니다. 1.사건발생 요즘 부쩍 사이가 돈독해진 첫째 둘째가 침대에서 놀다 첫째가 둘째 오른팔을





없이 통화만 하시더니... 스마트폰으로 트로트좀 볼수 있게 해 두라고 해서 유튜부에서 트로트 매드리 영상을 몇군대 구독 해 드렸어요.... 그런데 최근들어 이상한 가짜 뉴스 얘기랑 똑같은 말씀을 하시겁니다... 이상하다 싶어 카카오톡을 확인 했는데.... 저희 아버지는 카톡은 안쓰시니 별 내용은 없고... 혹시나 해서 유튜부를 열어보니... 온 천지가 가짜 뉴스와 태극기만 보이는 겁니다.... 아버지가 나훈아는 어디가고 죄 이것만 뜬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