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상일것 같네요. 우리동네 박항서감독님이랑 베트남u22 전지훈련오네 박항서덕분에 베트남쪽 여행이 최근에 꽤 늘어나고 있죠. 박항서만큼

수 없지만 상식밖의 행동이라며 AFC에 인종차별적이라는 이유로 제소함 박항서 감독 '최고 대우' 재계약.."월드컵 진출도 기대" 연봉 약 6억 9천 몸값보다 더 멋진 경기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현지 매체는 현재 우리 돈 2억 8천만 원인 박 감독의 연봉이 6억 9천만





따르면 이대학 한국어 학당에 다니며 국내에 체류하고 있던 베트남 연수생 2,000여명중 164명이 장기결석으로 소재파악이 되지않고 있어 출입국 당국에서 소재를 파악중이라고 한다. 이런데도 동남아인간들 무비자입국을 추진한다고? 문재앙정권이 문제다, Gom 3분전 베트남에서 한국인이 저렇게 되는데 우린 베트남 불법체류자에게 까지 없는 혜택을 만들어 줘야되나? 띠꺼워 저번에 불륜저지르고 애낳고 한국남자한테 맞는다고 여론몰이하고 친정식구 다델꾸 한국에살고싶다 말한 애한테 한국총리가 사과했다 베트남 총리는 석고대죄 해야겠네 ggg-ttt 28분전





박 감독이 사령탑을 맡은 후 동남아에서 펼친 7차례 원정 경기에서 4승 3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인도네시아 원정 승리는 베트남이 20년 만에 공식 경기에서 인도네시아를 꺾었을 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원정에서는 이길 수 없다는 징크스를 깬 것으로도 평가됐다. 같은 박 감독의 매직은 앞으로 남아



축구 준결승전을 치른다. 베트남은 B조 조별리그에서 4승 1무 무패행진을 달리며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브루나이(6-0승), 라오스(6-1승), 인도네시아(2-1승), 싱가포르(1-0승)를 상대로 4연승을 달린 베트남은 최종전에서 태국과 2-2로 비기며 조 1위로 올라섰다. 특히 라이벌 태국을 상대로는 0-2로 끌려가며 탈락 위기까지 갔다가 2-2 동점을 만드는 뒷심을 발휘하기도 했다. (그래픽=윤승재 기자) 승승장구 중인 베트남은 내친 김에 1959년 우승(당시 남베트남) 이후 60년



수요가 높아진 것도 한몫했다. 한국 기업의 베트남 투자 건수는 2015년 1029건에서 2018년 1446건으로 꾸준히 늘었고, 누적 8090건(올해 8월 기준)에 달한다. 그만큼 베트남 시장 진출이 늘었다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베트남 현지 채용 인원만 15만명에 달하고, 현재 하이퐁에서 현지 직원 2000여 명을 고용 중인 LG 전자는 인근 계열사가 옮겨오면 직원을 더 많이 채용할 것으로 보인다. 호찌민시 기준으로 영어를 쓰는 대졸자 월급이 500달러 수준인데 통역이 가능할 정도로 한국어를 쓰는 직원은 1000달러 이상도 받을 수 있다는 게 업계 전언이다.



하는 있는 그대로의 골목 산책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현지인이나 저와 같은 여행 중인 외국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나이가 드니 체력때문인지 쉽지가 않지만 버릇이 남아있는지 여전히 무리하게 걷고 무리하게 많이 먹고 무리하게 떠들곤 합니다. : ) 아무튼 무덥던 지난 8월, 출장 겸 여행으로 베트남 하노이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일정 중 하루는 하노이에 있는 대학생 가이드를 만나 여행 책자나 블로그같은 곳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곳들을 안내 받았습니다. 만족도가 커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1) Hanoi Free Tour Guide



그때나지금이나 어렵습니다 어쩌면 더어렵다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여태 살면서 경기좋단소리들어본적은 없다만 집권의 반이 지난지금 분명 성과를 내야할겁니다 더군다나 내년4월 총선이 있죠 내년초부터 경기부양책을 쓸겁니다.크게 일자리,부동산,복지,저출산 쪽을 집중할겁니다 해결하기위해선 돈을풀수밖에없습니다 시장에 돈이흐르면 주식시장또한 반응할것입니다 세번째-외교적 위상이 달라졌습니다 두유노김치,두유노지성팍 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일본의 경제 제재에도 끄떡하지않으며 중국의 사드보복에도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월 베트남축구협회와 재계약에 합의한 박 감독은 금메달로 신뢰에 보답해 신화가 아직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박 감독은 경기 후 우승 비결을 묻는 질문에 "베트남 정신이었다"면서 축구를 사랑하는 베트남 국민과 베트남축구협회, 베트남 프로구단 관계자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한편, 우승을 거둔



내주는데 나중에 큰 사회적 문제를 불러일으킬수 있어요 하지마라면 하지마세요 한국 주권자 여러분들 조심해야 합니다 외국인들 함부로 취업시키는게 아니에요 조심하세요 coffee 원래 베트남인들 한국에서도 범죄 많이 저질러 ㅋㅋㅋ 안 잡히고 뉴스에 안 나와서 그렇지 ㅋㅋㅋ 한국에 보이스피싱99% 조선족



월급이 20~30만원정도니까, 박항서 억대연봉은 거의 최고대우라고 봐도 될만큼.. 통영이야 집 앞인데 구경할수있으려나 ㅋㅋ ㄲㅋ 혈육 피셜 박항서 화이팅~ 베트남 화이팅~ 박항서감독님이 또 하나의 역사를 썼네요! 영상을 보니 베트남 선수들 잘 하더군요 동남아시아게임 우승을 하다니 여기서 국뽕이 또ㅋㅋㅋㅋ 통일된 베트남이 우승을 60년 역사상 첫 금메달을 차지했다고 하네요 쌀딩크 감독님땜에 베트남 여행가면 좋겠네요! 범어역현대건설라클라쎄 범어역 현대건설 라클라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