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통과된건가요?? 권은희안에 대한 최종판독기 도장 찍혔네요. 공수처 투표- 권은희의원 발의건 결국 권은희

지었습니다. 하면 될 일을 일을 키우네.. 자한당 스펙 쌓나? 그리고, "실랑이"가 아니고 " 너혼자의 히스테리"야.. 아마도 사과는 내년 4월쯤 무릎 꿇고 하겠지? 이제 권은희안 부결시키고 4+1안으로!! 국회의원이란 것들이 무기명 참 좋아하네요 국민의 대표로 뽑아 놓으니.. 국민들 모르게 뭘 감추려고.. 무기명 투표 하자고 할까요? 아침부터 입에서 육두문자 나오게 만듭니다. 요약 : 권은희의 쓰레기안은 반드시 부결시켜야 합니다. ‘이재명 지키기 범국민대책위 성명서 발표 준비 중입니다. 이미 이국종 교수는 개인 탄원서를 제출했고 많은 학계·종교계에서 참여하고 계십니다. 참여 의사가



이제 곧 공수처안이 기표에 들어갈 상황이니.... 안그랬다면 내정하지 않았을거라고 봅니다. 공수처가 아니라면 검새들이 또 조국때마냥 압수수색질을 하려고 할 것이고 영장판새는 당연히 자판기처럼 발부해줄거고. 내란범들은 없으면 만들고 그런 일이 또 반복되겠죠. 가족인질극은 기본일듯 하고요. 여하튼 법무부장관이 제대로 일하기 위해서라도 이번엔 공구처안이 반드시 통과되어야



모음 권은희? 국회의원에게 왜 굽신거려야 하는지. 권은희는 이제 유승민에게 붙는 것 같네요 오신환 팩폭하는 손고모 페북 ????:나를 알아주지 않으니 별거와 분가를 계속 하겠다 권은희? 펌) 장제워니가 정리 잘하네요 권은희...시민에 "짜증" 논란에 결국 사과 진중권과 금태섭, 통합의 환상 권은희 공수처법 수정안이 너무도 황당한 이유...1가지 선배님들 알려 주세요 그동안 공수처



참석하던 중 여순사건 진상규명을 촉구하는 시민들의 대화 요청을 거부하며 회의장으로 향했다. 권 의원은 "하지 마세요. 왜 이러세요"라고 말하며 시민들의 손을 뿌리치고 지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민선 기자 sunnyday@mt.co.kr 뉴스타파... 윤석열 청문회 때 의심해서 진심으로 미안했어요. 권은희도 어떤 인간이었는지를 5년 전 뉴스타파가 정확히 보고 있었네요. 미안해요. 앞으로는 의심하는 일 없이 묵묵히 지지 할게요. “(권은희 수정안은) 4+1에서 만든



이태규 (비례대표) 이혜훈 (서울 서초구 갑) 정운천 (전북 전주시 을) 지상욱 (서울 중구/성동구 을) 하태경 (부산 해운대구 갑) 기권) 김동철 (광주 광산구 갑) 이상돈 (비례대표) 불참) 김성식 (서울 관악구 갑) 유승민 (대구 동구 을) 이동섭 (비례대표) [정의당] : 찬성 6명 [민주평화당] : 찬성 3명 / 불참 1명 불참) 황주홍 (전남 고흥군/보성군/장흥군/강진군) [우리공화당] : 불참 2명 [민중당] : 찬성 1명 [무소속] : 찬성





만들어 준 권은희안 공수처는 큰일납니다! 백혜련의 공수처! 권은희영상보니 김성환의원 떠오르네요 국민대하는 클라스 다르네요 원안 '백혜련안'을 기본으로 하되 '권은희안'의 일부를 차용해서 "기소심의위" 추가한다고 합니다. 약간 아쉽지만, 기소심의위의 구성 관련 디테일을 잘 마련해준다면 찬성합니다. 대안신당·평화당 빼고도 148석 찬성 검•경수사권 조정안은 원안 표결 유력 가즈아~~~~~ 조국 사퇴하면 공수처 찬성 한다더니 말바꾸기 선수네요. 한 입으로 두말하는 종자들~~ 약속하고 뒤집는 종자들~~ 공수처를 설치하라 국민의 뜻이다! 제목보고 제가 무슨 말 하고싶은지 아시겠죠? 아래 권은희 뭐시기라길래 자한당의원 얘긴줄 예상하며 클릭했는데.. 한때 응원했던 하지만 지금은 자한당국개들과



여기까지 끌고왔지? 한국당도 책임질 국개가 분명히 있다 각오해라 법사위팀 이런 개자슥들이 공수처법안을 검토? 한국당은 분명히 공수처 막지않은 책임을 반드시 져야한다 어떤놈이야 장제원이냐? 아니면 나경원이 시킨거냐? 이런 썩을것들을 봤나? 한국당 물갈이해





권은희의원 발의건 광주의 딸 권은희 근황.JPG 권은희 안이 통과 된거 아니고..원래 민주당발의한 안으로 통과된건가요?? 펌))국민을 개무시하는 권은희 광주광역시 광산을 여론조사 공수처법 표결이 언제인가요? 공수처 반대표가 벌써 4표... 언론들이 공수처안들에 대해서 너무 설명 안해주는거 아닌가요 권은희 의원에 대해 잊고 있던 한가지 바르지못한당, 유승민,오신환,권은희,유의동 당원권 1년정지 "왜 이러세요" 시민 뿌리친 권은희.."무시 아냐" 해명 엄기영, 권은희, 윤석열 안철수가 대통령이었으면 진짜 이민 갔을것 같네요 21대 총선 여론조사





바짝 차릴 때입니다. 우선 현 공수처안에 반대한 빨간색, 노란색 녀석들 메모하시고! 권은희안에 찬성던진 초록색 녀석들도 메모를 하며 무기명 투표에 찬성을 누른 초록색 녀석들도 메모합시다!! 명단 정리할 필요 있네요. . 공수처법 표결되기 전까지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하는 심정으로 공수처 얘기는 어지간하면 안 하겠다고 말씀드렸는데 표결 전망은 그 중에서도 조심해야 하는 얘기입니다. 표 계산을 하게 되면 "만약 A의원이 반대하면"이라는 식의 가정이 들어가는데 그러면 "A의원은



중 찬성 5명, 반대 7명, 유보 16명, 그리고 ▲ 정의당 6명, 민주평화당 4명, 민중당 1명 등 11명은 전원 찬성이었다. ▲ 우리공화당은 2명 모두 반대였고, ▲ 무소속은 17명 중 찬성 6명, 반대 1명, 유보는 10명이었다. 사실상 공수처 설치법안 통과의 키를 쥐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는 바른미래당에서 유보 의사를 밝힌 의원은 9명으로 이들 중 일부는 권은희안으로 합의될 경우 찬성할 것이라는 의사를 밝혔다. 또한 무소속 의원 중 대안연대 소속 의원 10명 중 김경진, 유성엽, 이용주, 최경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