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당나귀귀 존잼이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거 진짜 좋네 ㅋㅋㅋㅋ 김숙이 옥탑방의문제아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사장님은

나오던 프로인데 미우새가 17퍼정도임 경쟁프로로 올려보낼만함 진심 로봇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은 KBS 선후배 사이로, 여러 공통점을 갖고 사이가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최근 두 사람은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나란히 등장하기도 했다.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기존에는 제작사가 제작을 하고 방송사가 저작권을 갖는 형태였는데, 단순 제작 납품 형태를 넘어 자사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확보 및 방송사와의 협업을 통해 사업을 다각화시킬 예정인 것. 이 같은 구조를 통해 FNC프로덕션은 글로벌 시장 진출, 그리고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방향으로 예능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FNC프로덕션이 앞으로 어떤





13회를 수상한 역대최다 대상 수상자다. 지난해 막을 내린 '무한도전'과 함께 그의 위기설도 돌았으나, 트렌드를 좇기보다 실험을 거듭해 온 그의 선택은 결국 김태호 PD와 함께 한 '놀면 뭐하니?'와 함께 시간이 갈수록 빛을 발하는 중이다. 특히 트로트가수 유산슬이란 '부캐'를 선물받은 '뽕포유' 프로젝트는 신명나는 트로트로 안방극장에 흥을 선사하며 여전히 건재한 유재석의 존재감을 떨쳤다. 그의 또다른 자아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아 유력한 신인상 후보로 거론되고



'섭섭' 슈돌,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1박2일 중 슈돌이 옮길수밖에 없는 이유.jpg 오늘 KBS 연예대상은 2파전이겠네요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보는데 심영순때문에 홧병날것같음 전현무·이혜성, KBS 선후배 커플 탄생 "나이 차만 15세"[전문] 와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그 헬스파트에 낭군님 경음악 줄줄이 나와ㅋㅋㅋㅋ 전현무·이혜성, 열애 인정…“서로 알아가는 단계”(공식)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존나잼인데 자꾸 후려쳐져서 너무 속상하다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의 방송의도가 뭔지 1부 : 5.4 % 2부 : 8.3 % (진영이 나온 에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런닝맨’은 평균





당나귀 귀'는 현재와 동일한 방송시간을 유지한다. 이에 대해 KBS 측은 "편성에 대해서는 결정된 바가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KBS는 다음주께 편성 변경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지난 2013년 11월부터 방송돼 왔다. 당초 일요일 오후 5시대 방송돼 왔으나 '1박2일 시즌3'가 방송 중단을 선언하며 지난 3월부터는 오후 6시대에서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샘 해밍턴과 축구선수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





매력에 주목했다. 이어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은 옛말이다. 이젠 자유롭게 말하고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게 덕목인 시대, 단정한 모범생의 시대가 아니라 단순한 모험생(연습생)의 시대”라며 펭수가 인기인 배경을 짚었다. 거침없는 언행은 펭수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선배인 뚝딱이가 충고를 하려하자 “저는 알아서 하겠습니다,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 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유재석, 박나래, 백종원, 김숙. 제공|스포티비뉴스, MBC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방송가의 한 해를 결산하는 시상식의 시즌이 다가왔다. 포문을 여는 건 한 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긴 대표 주자들을 가리는 '연예대상' 시상식. 21일 KBS 연예대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28일 SBS 연예대상, 29일 MBC 방송연예대상이 이어진다. 인기는 물론이고 화제성, 기여도 등을 두루 평가하는 데다, 방송사마다 사정은 사뭇 다르지만, 영예의 대상을 누가 가져갈지는 늘 관심의 대상. 방송가와 시청자들의 관심이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하며 미소를 지었다. 놀면 뭐하니, 뽕포유, 유플래쉬, 미스트롯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김종은 기자]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게 덕목인 시대, 단정한 모범생의 시대가 아니라 단순한 모험생(연습생)의 시대”라며 펭수가 인기인 배경을 짚었다. 거침없는 언행은 펭수의 가장 큰 특징이다. 선배인 뚝딱이가 충고를 하려하자 “저는 알아서 하겠습니다, 잔소리 하지 말아주세요”라며 당돌하게 맞서고, “참치는 비싸, 비싸면 못 먹어, 못 먹을 땐 김명중”이라면서 EBS 사장 이름 ‘김명중’도 스스럼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