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퍼 흥할각아님?? 누구 내 머리속에서 내가바로홍잠언이다 꺼줄사람 홍잠언 몇분쯤에 나와? 내가 바로

그냥 귀여운줄 알았는데 잘해서 난리남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아아아아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또한 그 힘을 이어갈 것이라는 건 어느 정도 예상된 결과다. 그것은 의 성공과



날 0시 38분까지 방송한 '미스터트롯' 시청률은 12.524%(이하 비지상파 유료가구)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순간 최고는 14.2%까지 치솟았으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도 전날부터 현재까지 장악 중이다. 시즌2 격인 남자판 '미스터트롯'은 송가인을 배출해낸 '미스트롯'보다 훨씬 커진 무대와 과거 예능 '스타킹'을 보는 듯한 수많은 볼거리를 내세워 시청자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날 방송에서는 유소년부 참가자들이 눈길을 끌었다.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한 정동원과 최연소 참가자 홍잠언, 청아한 고음을 선보인 11살 임도형 등이 화제가 됐다. 이어 직장부에서는





진짜 끼가 장난아니네ㅠㅠㅠㅠㅠㅠ 유치원과사나 산후조리실 사진 있지 않을까 존나 귀엽고 멋있고 다해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 하필 성도 홍씨여가지고ㅠㅠㅋㅋㅋㅋㅋ 하 진짜 근엄큐티애기 홍잠언(7) 저때부터 단정한 2대8 가르마와 무대 매너로 이미 무대 찢으심ㅋㅋ 상남자 잠언오빠와 관련된 글 올려주세요 [enews24 최신애 기자]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돌파, 종편 예능 역사를 새롭게 세웠다. 1년여의 제작기간 끝, 드디어 첫 선을 보인 ‘미스터트롯’이 첫 방송부터 두 자릿수 시청률을 뚫는, 압도적인 ‘원조 트로트



1만 5천 명의 경쟁을 뚫고 모인 101팀의 예선 참가자들이 붉은 수트를 입고 붉은 장미를 일제히 하늘로 던지는 강렬한 오프닝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MC 김성주의 소개로 베일에 가려졌던 101팀 참가자의 면면이 드러났다. 꽃미남 외모의 아이돌부, 정열과 패기의 대학부, 연륜과 노련미의 직장부 A조-B조, 트로트계 새바람을 일으킬 타장르부, 엄마미소를 절로 일으키는 유소년부, 유력 우승 후보가 총집결한 현역부 A조-B조까지, 총 9개조 109인의 참가자들은 ‘올 하트’를 받아 시청자 가슴에 둥지를 틀겠다는 야심찬 각오를 드러내며 남진의 ‘둥지’에 맞춰 몸을 흔드는 등 응축된 뽕삘을 폭발시켰다. 가장



= TV CHOSUN ‘미스터트롯’ 그러길래 아직 유치원 다닌다는 소리인가? 생각했는데 9살이라고ㅋㅋㅋㅋ저렇게 한거ㅋㅋㅋ어르신들 65세면 6학년 5반이라고 하는거처럼ㅋㅋㅋ 임영웅정도부터 뒤에만 봤는데 잠언?얘기가 많네 다 보긴 넘 길다 저기 이름만 바껴서 패러디 오지게될듯 0학년 9반 홍잠언임ㅋㅋㅋㅋㅋㅋ ? ? 미스터트롯[ TV 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미스트롯' 신드롬 뒤를 이을 TV 조선 새 트로트 예능 '미스터트롯'에 첫방송부터 12.5%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목요일 밤을 달궜다. 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57분부터 다음



첫 회를 보면 종편 오디션이 가진 특색들이 얼마나 극대화되어 있는가를 확인하게 한다. 일단 트로트라는 장르를 TV조선은 선점해버린 면이 있다. 아마도 트로트를 소재로 하는 오디션프로그램이라면 TV조선이 일종의 ‘보증수표’처럼 자리했다는 것.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의 핵심이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데뷔 무대 [긍지] 홍잠언토크 카테고리입니다 '미스터트롯' 첫방송부터 최고 14.2%..종편 예능 역사 새롭게 썼다 '감동+소름' 미스터트롯 0학년 9반 홍잠언ㅋㅋㅋ 홍잠언 몇분쯤에 나와? 내가바로홍잠언이다 백퍼 흥할각아님?? 내가 🌸홍잠언🌸이다 잠원ㄴㄴ 홍잠언 쉬즈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gif '미스터트롯' 단숨에 12.5% 누구 내 머리속에서 내가바로홍잠언이다 꺼줄사람 무묭이 미스터트롯 잠언 오빠 악개될 듯 지금 1회 하고있는데 진짜 재밌어 홍잠언 무대 꼭 봐봐ㅋㅋㅋㅋ 미친ㅠㅠ 내가바로 홍잠언이다

첫 방부터 대박을 낸 의 성공은 이제 ‘종편 오디션’이라는 새로운 형식이 탄생했다는 걸 말해준다. 오디션 하면 Mnet의 오디션을 떠올렸던 시절이 있지만, TV조선의 에 이은 이나 MBN의 같은 프로그램들이 이른바 ‘종편 오디션’이라는 하나의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의

정승제 등등 실력은 물론이고 다양한 개성과 볼거리를 보여주는 인물들이 줄줄이 쏟아져 나왔다. 이런 다양한 도전을 보여주는 인물들은 마이클 잭슨의 스타일에 트로트를 덧붙인 하이브리드 트로트, 돌려차기를 하며 ‘무조건’을 부르는 놀라운 무대를 선보인 태권도 트로트, 마술에 맞춰 부르는 마술 트로트 등으로 불리며 트로트의 다양한 확장성을 실제로 확인하게 해줬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들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이면서도 실력 또한 기본

이상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마스터들의 주목을 끌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여진 ‘현역부’는 프로는 확실히 다르다는 걸 그 노래 실력만으로도 확인시켰다. 많은 참가자들의 라이벌로 지목된 임영웅은 과하지 않은 담백한 가창력으로도 마스터들을 감동시켰고, 영탁은 데뷔 15년차 베테랑다운 몰입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1회의 끝은 ‘트로트계 BTS’라 불리는 장민호의 등장이었다. 2회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대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