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랬어.. 저리톡j 드론촬영 최욱형 이야기 ㅋㅋㅋㅋ 와! 최욱,, ㅋㅋㅋ 덕훈 기자 끝까지 멕이네요.

어떻게풀어낼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아래 저널리즘 토크쇼 J 에 KBS사회부장 성재호가 와서 전쟁처 만들고 갔다는 최욱의 매불쇼 후기 글 읽었는데요 이런 글도 있어요 (아래 두 줄은 트윗 펌글) kbs 뉴스 사이트에서 논두렁 시계 검색했으나 2009년 5월 13일 ~ 23일까지 기사가 한 건도 없었음! 그래서 찾아봤어요 노무현 논두렁을 검색어로 kbs뉴스 사이트에서 찾았더니 음..2009년 노대통령





서거 직전 kbs 자체 기사가 삭제되고 없습니다 그런 곳이에요 국민이 눈 뜨고 있지 않으면 언론, 검찰, 정치권 모두 국민을 속이는 게 참 쉽네요 오잉 최욱 형이 취재 ㅎㅎㅎ 친형제 맞나보네요 살짝 디스 ㅋㅋ 방금 매불쇼에서 최욱이 밝혔는데 전날인가 저널리즘 토크쇼 단톡방에서 정세진 아나운서가 이거 안다루면 저널리즘 토크쇼 망한다면서 얘기했다네요. 녹화날





귀한 소망이 꼭 이루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조국수호 검찰개혁! 무편집본 1부 [@@youtub_tag-0@@] 무편집본 2부 [@@youtub_tag-1@@] 최욱이 키워드 말할때 이렇게 저렇게 하라고 조련 시킵니다 ㅋㅋ 변호사분 나오는 곳 초반 부터 보시길 바랍니다. 법조팀장 소환창 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면 방송 못할듯 ㅋㅋㅋㅋㅋㅋㅋ 애잔 정세진 아나운서에게 사랑한다고 꼭 좀 전해 주십시오 ㅠㅠ (서울=연합인포맥스) 최욱 기자 =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올해 1분기 흑자전환을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바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적은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시청했는데 김덕훈 기자의 발언이 도가 지나치더군요. “이 방송은 충분히 조국장관한테 유리하게 방송되고 있다.”라니요... 최욱씨가 김덕훈 기자의 실언이었다며 마무리하긴했지만 이건 단적으로 KBS기자들의 내적 공유되 생각의 표출로 보입니다. 애초에 베짱이나 여러 kbs 뉴스에서 보여진 모습으로 대략적인 KBS 기자들 사이의 생각들은 짐작은 했지만 저리톡 내부 기자 마저 그것도 생방송에서 당당하게 들이대는 모습을 보니 마치 KBS 그동안





그렇게 봐요. 최욱:와.. 국민이 불러도 안 하신다. 큰일 났네 유시민:뭐.. 내가 나가면 압도적으로 이기게 해 준다, 그렇게 안 해준다? 저는 그런 판단에 동의 못한다는 거예요. 최욱:와 클났다. 내 친구 유시민 테마주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유시민:내가 그거 사기라고 몇 번을 말했어 ㅋㅋㅋㅋ 최욱:그 말하고 더 올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영진:우리나라가 지나치게 너무 한 사람의 영웅주의,





사재기 가능" 오늘 최욱 좋네요. 매불쇼 광주콘서트 표 안팔려서 걱정하더니ㅋㅋㅋㅋ 더라이브는 오늘 망했네요 ㅋㅋ 검찰방송KBS - 정성을 다하는 검찰의 방송 염따 아세요? 매불쇼 나와서 최욱한테 돌직구 제대로 날렸네요ㅋ 그런데... 최욱씨 호감으로 다가 오는데요. 저리톡 j라이브 최경영 기자 복귀 ㅋㅋㅋ 오늘 저리톡 기억에 남는 부분 “음원 사재기 브로커를 만났습니다”…기획자의 고백 [인터뷰]





멤버 박경이 지난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적은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에서 시작됐다.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은 모두 신곡을 발매할 때마다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이들이다. 의혹을 뒷받침할만한 증거를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박경의 폭로는 누리꾼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박경에 이어 래퍼 마미손과 김간지, 성시경 등도 가세해 ‘음원 사재기’ 의혹을 뿌리 뽑아야 한다고 했다. 한편 언급된 6팀 모두 박경을 상대로 법적대응을 시작했거나 준비 중이다. 박경뿐만아니라 그동안 온라인에서 허위사실, 악의적



이 브로커들이 굉장히 많은 기획자들과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트래픽 등을 조작하는 업체와 브로커도 문제지만 음원 사재기 논란을 뿌리 뽑기 위해서는 멜론 등 음원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들의 자체적 노력도 필요해 보인다”고 말했다. ‘음원 사재기’ 의혹이 점점 가요계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것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터질 것이 터졌다”라며 “음원 시장이 바로 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라고 했다. 이 의혹은 그룹 블락비



‘음원 순위 상승’을 뒷받침할 ‘증거’를 마련하는 작업까지 이뤄지고 있다고 했다. 부정한 방법으로 음원 순위를 올린 후, 이를 의심하는 대중의 눈을 속일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한다는 것이다. 의심을 보내는 시선은 대개, 역시 조직적으로 활동하는 아이돌 그룹의 팬덤이다. 이들은 이른바 ‘총공’ 시간을 정해두고, 동시에 스트리밍을 해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활용해 차트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 아이돌 팬덤의 문제제기를 통해 올해 초에도 일부 가수들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였다. 문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