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미애 법무부장관, 김현미 국토부장관에게 일침 김현미 국토부장관 vs 김현아 자유한국당 의원 신경전 김현미 국토부장관

정책 3번으로 서울아파트는 모두 2배 뛰었답니다 . 반면 지방아파트는 폭락중입니다 . 지방 아파트 폭락도 원인은 박근혜 탓인가요 ? ^^ 이 질문은 진영의 문제가 아닌거 아시죠 ? 이건 경제와 부동산을 이해하느냐 못하느냐 의 문제랍니다 . 제발 서민들도 집살수있는 정책을 펼쳐주시길





박사학위를 받았다고, 10년 동안 공부해서. 그때 제가 해 놓은 자료 중에 하나를 보니까 조금 보완을 했는데 30년간 서울시 주택가격을 조사해 본 결과 30년 동안 오르고 있었죠? 단, 1991년도 200만 호, 그다음에 두 번 금융위기 때만 잠깐 쉬었다가 계속 오르고 앞으로도 오를 겁니다, 시장님. 오를 거예요. 이 표를 보고 시장님 어떤 생각을 하십니까? 서울 집값은 절대 내려가지 않습니다. 이게 바로





놔 보세요. 이거 진짜 사실이잖아요, 거짓말 아니잖아요. 그렇죠? 그리고 시장님 이 자료 한번 다시, 보기도 싫어 넘겨 버리세요. 자료 여기에 보면 서울인구는 10년 간 38만이 줄었습니다. 그다음에 1~2인 가구가 55만 세대가 늘었는데도 주택보급률은 거의 100%가 됩니다. 이것을 봤을 때 소유개념에서 거주개념으로 패러다임만 바꿔주고 시장님이 하시는 이 무작정 악성규제만 없다면 재개발, 재건축으로 10만 세대는 능히 고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시장님 견해는



공무원님들이 평가를 할 겁니다. 우리 서울시 정말 고민이에요. 이제 집 낡아요. 보셨잖아요. 다음은 아주 확 바꿔서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의 삼성역 KTX 진입문제에 대한 질문을 한번 해 보겠습니다. 저번에 우리 동료의원이 질문을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명확치가 않아. 그래서 제가 재차 드리니까, 시장님은 정말 지금 중요한 자리에 놓여 있습니다. 우리 국가의 운명이 바로 여기에 걸려 있다고 저는 봐요. (영상자료를 보며) 이 삼성역 자료처럼 KOTI가 국가철도망 공청회를 해마다 해가지고 10년 동안 KTX가 의정부까지 가겠다 이렇게 발표를 했는데 엊그제





있다는 정보가 들리는데 사업비 변경이나 이런 변경 절대 안 하시겠다고 오늘 약속하실 수 있습니까, 당초 계획대로? 도미니크 페로 작품대로? ○시장 박원순 저런 언론 믿지 마십시오. ○ 이석주 의원 이거 대답을 하셔야죠. ○시장 박원순 무엇이든 저렇게……. ○ 이석주 의원 (영상자료를 보며) 이거 제쳐버려, 보기 싫어.



도계위 소속 이석주 의원입니다. 규제가 낳은 성냥갑 경관, 눈치에 성장을 멈춘 늙은 도시, 집값에 희생되는 억울한 시민, 이것이 오늘 서울의 현실이요 본 의원 쓴 소리의 핵심이지만 대책은 없고 아집과 쇼만 난무하니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이 자리에 다시 섰습니다. 시장님, 발언대로 잠깐 나와 주십시오. 시장님, 안녕하세요? ○시장 박원순 네. ○ 이석주 의원 시장님이나 저나 지독한 사람들입니다. 그렇죠? (장내 웃음) 같은 안건을 가지고





통제력도 좀 생기고 저는 이렇게 될 것이라고 믿고요. 그래서 사실 힘들었지만 지금까지 제가 8년 동안 끊임없이 공공임대주택 특히 10%를 채워 왔고……. ○ 이석주 의원 시장님 8만 세대 잘 했어요. 그리고 앞으로도 임대주택 내가 SH에서 보고를 받습니다만 시장님의 임대주택정책은 나는 대한민국 어디 가서도 칭찬합니다. 그리고 잘 하셨어요. 그렇죠? 그런데 결국은 이거 재건축 풀어주세요, 결론은. 그것은 잘 하셨는데……. ○시장 박원순 (웃음) 기승전이시군요. 그런데 공급부족을 말씀하셨는데 어쨌든 저희들로서는 지난번 국토부하고 발표하면서, 그때 우리가 얼마였죠? 10만 호 이상을 공급하기로 그때



. 즉 철학이 없는겁니다 이번정권의 교육부 국토부 민정수석 실종신고 좀 해주세요 대체 일을하긴 하는건가?? 전~~~~~~~부다 경력이 운동권출신 국회의원들 대체 김현미가 국토부장관 할 자격이되는가?? ㅉㅉㅉ 에휴 말이 공시지가 현실화지 그게 다 세금 뜯어낼려고 하는거잖아요. 아무 전문성없는 김현미를 국토부장관 앉힐때부터 말도 안되는 3기신도시 급하게 터트린거부터 부동산정책은 아예 없는거나 마찬가지에요. 그저 세금 위주 정책일뿐 공시지가를 중심으로 모든 세금이 결정되죠. 재산세부터





서울시는 인구가 줄고 있고, 인구가 줄면 주택도 공급은 물론 계속해야 되지만 사실은 그 공급의 내용도 공공임대주택이 중심이 되어야 한다, 그래서 시민들의……. ○ 이석주 의원 조금만 크게 말씀해 주실래요. 저기 우리 주민들도 좀 오셨는데 주민들도 시장님이 말씀을 좀 시원하게 하기를 지금 엄청 바라고 계실 거예요. ○시장 박원순 다 듣고 계실 겁니다. 이 마이크가 되는 거죠? ○ 이석주 의원 저분들 지금 6년 동안 나한테……. 내가 오늘 오라고 한 것





부산 해수동 지역을 한꺼번에 풀어버렸나 하는게 의문입니다. 서울의 집값 상승으로 부동산 열기가 한층 고조된 상황에 서울을 규제한다고 하고 부동 산이 크게 오르지 않은 부산은 반대급부로 풀어버리니 아마 내일부터 가격 상승은 눈에 띄게 변화할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내 집 마련은 이렇게...) 그동안 사지 못한 제가 무능한 탓이겠죠 ㅠㅠ 부동산에 한획을 그으셨넹.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