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돔벨레금돔벨레참돔벨레 오늘 안나왔나보네요 은돔벨레는 진짜 초초초심각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리뉴와 은돔벨레? 은돔벨레 확실히

떠나지 못한 크리스티안 에릭센은 알리의 경쟁자처럼 보인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데일리 메일은 토트넘에게 'F' 점수를 부여했는데, "실패했다. 현재 모습은 토트넘의 계획이 아니었을 것이다.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갔었던 기억은 너무 멀어졌다"고 비판했다. 공미 아님? 수비를 이따구로 만들고 원정경기 승리 1년동안 못한 거 보면 ㅆㅂ 진작에 나가리됐어야했는데 포치 진짜 뭔 생각으로 세세뇽, 로셀소, 은돔벨레만 영입했냨ㅋㄱㄲㅋㄱㄲ 지 끌리는대로 하는 피파팀도 아니고~~ 잘 적응하면 흥민이 골





넘었다.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 기록을 새로 썼다. 동시에 팀의 승리도 이끌었다. 여기에 감동적인 세리머니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토트넘은 6일 밤(현지시각)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라이코미티히 스타디움에서 열린 츠르베나 즈베즈다와의 2019~2020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4차전에서 4대0으로 승리했다. 2승 1무 1패(승점 7)를 기록한 토트넘은 조2위 자리를 확고히 했다. ▶토트넘의 집중력 토트넘은 시작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전반 12분 2선에서 은돔벨레의 패스가 들어갔다. 케인이 잡은 뒤 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빗나갔다. 22분에는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상대를 흔들고 슈팅했다. 또다시 골문을 외면했다. 즈베즈다는 28분



윙크스 다이어 스킵 로즈 카워피 - 용병 손흥민 모우라 라멜라 에릭센 로셀소 시소코 은돔벨레 완야마 베르통언 토비 산체스 포이스 오리에 벤뎁 요리스 가자니가 포름 잉글인이지만 홈그로운 안되는 다이어와 웨일즈인이지만 홈그로운인 벤뎁;ㅋㅋㅋㅋ 용병은 에릭센 완야마 포름은 어차피 곧 내보내야하고 로셀소 완전영입 안하게 되면 해결은 되긴하네.. 근데 앞으로 잉글인만 사야하는게 문제;; 탕강가 꼭 잡자ㅠㅠㅠㅠㅠ 토트넘.. 공격이 국뽕없이 진지하게 손흥민 빼고 다들





평가를 받았다. 올 시즌 토트넘은 3승 5무 4패 승점 14점으로 리그 14위에 있다. 지난해와는 정반대의 행보다. 단 한 명의 영입도 없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이라는 성과를 얻었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4위에 진입했지만 올해는 도무지 성적이 나지 않고 있다. 매체는 "홈에서 외침이 거의 없다.





[오피셜] 토트넘, 포체티노 감독 전격 경질...후임 감독 선임 예정 현재 토트넘 주급 체계.jpg 포치 인터뷰 개병신같다 "손흥민의 다재다능함, 포체티노의 생명줄" 英 언론의 평가 은돔벨레 공미야 수미야? 포치 그렇게 빨리 나간 것도 아니네 은돔벨레 흥민이랑 호흡 되게 좋네 긍정충은 은돔벨레 주식을 매입합니다 알못인데 주급은 경기 못뛰어도 받는거야? 지금 토트넘의 문제는 챔스보너스가 치명타일겁니다... 토트넘 덬들아...은돔벨레 4대리그 통틀어서 중/수미 역대 이적료 4위야 은돔벨레 존재의 이유가 머임 은돔벨레 괜히 파울해서 손흥민·류현진 '연봉 대결'…'강원도 국밥 회식' VS '아반떼 1644대' 포체티노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B조 3차전에서 세르비아의 츠르베나 즈베즈다를 상대로 전반에만 2골을 기록하며 5-0 대승을 이끌었다. 1-0으로 앞선 전반 16분 추가골로 유럽무대 개인통산 120호골을 기록한 뒤 전반 44분에도 쐐기골을 넣어 차범근 전 감독이 보유하고 있던 한국인 유럽무대 최다골인 121골과 타이를



[손흥민 대기록] 토트넘 2골 작렬, 즈베즈다 꺾고 '차범근 기록 타이' 은돔벨레 에릭센 좋고 '유럽파 최다골 타이' 손흥민, 리버풀전 선발 전망..케인-라멜라와 호흡 (英언론) 토트넘이면 감독한테 매력적인 팀이라고 생각 토트넘은 로셀소 은돔벨레 세세뇽 사온 애들이 노답이네요... 토트넘 은돔벨레 또 부상??? 미쳤네 ㅜㅜ900억짜리 똥 산거같음 talkSport - 손흥민은 무리뉴의 구상에 있는 선수가 아니다 무리뉴 왜 이런짓을 했을까요? 풋볼런던 평점 무리뉴 체재에서 시소코 은돔벨레는 밀리네요 ㄷㄷ 걱정안하고싶어도 박싱데이 존나 걱정된닼ㅋㅋ큐ㅠㅠㅠㅠ 무리뉴가 보는 눈이 있긴 하네요 토트넘 오늘





이유를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로 은돔 시소코가 나아보이는데 말이죠 백업도없는케인이나 풀백보느라 체력다쓰는 흥민이나 활동량 어마무시한 델리나... 라멜라는 뭐 돌아와봤자 언제고 다시 안나올 사람 그냥 전력외고... 모우라 하나 믿고 공격진 체력 죄다 탈탈 털어쓰는건가 우리ㅠㅠ 아 아직 확신없는 은돔벨레까지 추가인가 에릭센, 은돔벨레 둘다 뭔가 안맞는



공격은 니가 책임지라고 맡겨버림 아자르 로벤 호날두같이ㅇㅇ 지금은 3선에서 방향 전환이 안돼서 측면 공격이 잘 안되는데 이건 결국 은돔벨레가 들어오면 해결될 문제 앞으로 손흥민은 절대 안빼준다고 보면됨 토트넘에서 이거 가능한 선수 없음 20만 파운드 - 해리 케인 / 은돔벨레 14만 파운드 - 손흥민 10만





"He is always injured. you are full of hope. One game he is in and then he is injured. It is a concern." 그는 항상 부상이야 한 경기 뛰고 나면 부상이야 걱정임 이기적인 플레이하면 안쓴다고 한거 같네요 팀 분위기 흐리는 에릭센 완전히 빼버리고 은돔벨레도 당분간 보류 기존에 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