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위 전부 똑같은게 ㄹㅇ 소름임 임재현 신곡 이즘(IZM) 리뷰.JPG 지금 바이브 , 임재현 ,

아이유 ㅡ 블루밍 (N) ● 200위이상 202위 거미 ㅡ 혼자 ( ↓23 ) 203위 레드벨벳 ㅡ 음파음파 ( ↓3 ) 212위 여자아이들ㅡ 어오 ( ↓13 ) 214위 여자친구 ㅡ열대야 ( ↓16 ) 내가아는 쌉쌥비러머글 발라드충 남자애 한명잇는데 두어달 전 쯤인가 같이 대화하다가 나한테 "임재현.닐로.이런사람들은 어떻게 그럴까?" 이러길래 아 그 음원조작? 이랬더니 ㅇㅅㅇ? 진심 이표정으로 쳐다봄 그냥아예 무슨말인지 못알아듣더라 공론화되기전이라 그런가 존나 그남자애가 말한 뜻은 "고음을 어떻게 그렇게 잘 내고 노래를 잘하냐'는 거였음 ㅈ시발 표정관리 안돼서 디질뻔



음악 콘텐츠의 경우,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뒤늦게 ‘역주행’을 하게 된 경우가 더러 있었다. 그러나 계약에 따라, 돈을 주고받았다면 이야기가 다르다. 마케팅 비용이라고 포장할 수 있지만, 돈을 받았다는 내용을 숨긴 채 나오는 콘텐츠는 이 콘텐츠를 이용한 누리꾼에 대한 ‘사기 행위’로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브로커가 그 자리에서) 커버곡을 전문으로 하는 유튜버가 정리돼 있는 자료를 보여주더라. 구독자별로 금액이 달랐다.





ㅡ 벌써12시 6위 방탄소년단 ㅡ 작은것들을 위한 시 7위 폴킴 ㅡ 모든 날 모든 순간 ( ↑3 ) 8위 폴킴 ㅡ 너를만나 9위 잔나비 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 ( ↓2 ) 10위 태연 ㅡ 사계 ( ↑1 ) (걸그룹,여자, 남녀듀엣 1~10.22) (9.27 ~ 10.22 순위변동) ● 11~30위 순위 12위 있지 ㅡ 달라달라



돕겠습니다. 우리 같이 싸웁시다. 다만 현명하고 지혜롭게. 선동꾼이라는 오명을 받으면 안되니까요. 그래야 그 나쁜 도둑을 잡을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일이 과거의 '세모자 사건', '타블로 스탠포드 졸업논란'과 같이 선동꾼들에 의해 다수의 대중이 속은 헤프닝으로 끝나지 않길 바랍니다. 반드시 그 도둑이 잡혀서 (정말 있다면) 루머때문에 고통속에 살아야하는 무고한 가수분들이 더이상 없길 바랍니다. 말씀 드렸듯 전 이번 공론화를 통해 정말 그 사재기가 있다면 너무나 간절히 그 도둑을 잡고 싶습니다. 누명을 벗을





없이도 음원 사재기가 가능하다는 주장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김간지는 11월 26일 공개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중간업자에게 사재기 제안을 받은 경험이 있다며 "자기 돈으로 사재기 하는게 아니라 8대2, 9대1로 수익을 나눈다. 자기들은 돈이 없겠지. 돈 대주는 사람들이 있다"고 폭로했다. 김간지 역시 '바이럴 마케팅' 형식의 사재기에 대해 언급했다. 그냥 음원을 사는 것이 아니라





노래도 가창력도 뭐 하나 봐 줄게 없다 이야 잠실에서 공연하는순간 그날 음원차트 터지게네ㄷㄷㄷㄷㄷㄷ 대중이 사랑하는 가수들ㄷㄷㄷㄷㄷ 바이브 언급한 거 존나 너무 대단하다 임재현 1라운드에서 탈락하고 닐로는 우승ㅋㅋ 기계선배가 이김ㅋㅋㅋㅋ 컄 미쳤네 박경, 사재기 관련 실명 저격 거론된 가수들 줄줄이 '법적 대응' 시사 박경 소속사 "아티스트 보호해야할 의무 있어"





사재기 의혹은 가수 박경이 SNS에 실명을 거론하며 공개 저격해 재조명됐다. 박경은 지난해 11월 25일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며 글을 올렸다. 송하예, 바이브 등은 이 발언에 대해 유감을 표하며 법정 공방으로 이어졌다. 이와 관련해 '그것이 알고싶다'는 도마 위에 오른 가수 기획사를 찾아가 이야기를 들었다. 이들 소속사는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일뿐 사재기가 아니라며 입을 모았다. 송하예 소속사 관계자는 “진짜 어떤 미친 XX 하나가 올린 것 때문에 이런 파장이 일어난





가수 닐로는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 SNS에 비판 댓글이 이어지자 댓글기능을 차단했다. 실명을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가수 아이유는 SNS에 "그래도 하지 맙시다. 제발"라고 올렸고, 선미도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화면을 올리며 무표정한 이모티콘을 붙여서 SNS에 올렸다. banaffle@fnnews.com 윤홍집 기자 1. 공식 OST 곡명 가수 1 불염 不染 毛不易 ▶ MV



또 엔플라잉과 박봄이 6표를 얻었고, 핑클 청하 엑스원 아이유 몬스타엑스 태연 악뮤가 4표를, 케이시 적재 러블리즈 MC몽 임재현 승리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예능인쪽도 아니고 유산슬로 한표를 휙득 (조심스럽게 의심) 이 간극 뭐야 .. ㅇㅇ..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음원사재기' 현상이 재조명되고 있는



사재기에 대한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박경의 발언 이후 딘딘, 이승환, 성시경 등 가수들이 음원 사재기를 제안받았다는 등의 폭로를 이어오고 있으며, 마미손은 음원 사재기를 디스하는 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발표했다. 문제가 장기화 될 조짐이 보이자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팀 또한 이 문제에 대해 뛰어들었다. 음악 팬들은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