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고있는데 존나 미친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모모 희망 짝꿍.jpg 펭수 본다고 아는형님 보는데 이소라씨가.. 와~

형님차랑 그대로 정면충돌해서 그형님은 양측다리 골반이하 많이부러지고 수술도 4~5 번 더해야한다네[요 의사샘님 말로는 재활까지 2년은 걸릴거다 하시네요 상대방분은 중앙선침범이라 형사합의도 봐야하구하는데 상대방분이 원하는대로 해준다고해서 걍 3000 불럿는데 그날바로 형사합의서 작성했다네요 아직도 그형님은 병원에서 휠체어 타시면서 치료중이신데 참 마음씨착한 형님이었는데 이번주지나고 설이돼기전에 이제는 면회를 가볼려구 합니다 그전에는 형님이 완곡히 오지말라해서 못갓지만 조만간 찾아뵈로가야겟네요 여러분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



시청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본 프로그램은 '미스터 션샤인', 'JTBC뉴스룸','아는형님' 등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PC를 통해 동영상을 본 시간은 월 평균258.31분이었다. 1개월 내에 1번 이상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한 이용자는 26.20%였으며, 월 평균 이용시간은 47.89분이었다. 채널별로는 SBS(6.71%), MBC(5.91%), JTBC(5.54%), KBS2(5.49%), tvN(5.18%) 순이었다. 가장 많이 본 프로그램은 '미스터 션샤인' '그것이 알고싶다', '미운 우리 새끼' 등이었다. VOD 시청이 가능한 가구 중 연간 최소 1분 이상 시청한 가구는 49.29%였으며,









이런것밖에 생각안나네 아는형님이나 요새 예능 보면 진짜 난 예능인들 새삼 대단해보여 남 웃기는 직업을 한게 그리고 김영철 울때 존나 맘찢이었는데 아무리 웃음 주는 개그맨이라도 속은 좀 곪아있을거 아니야 노잼캐릭터라고 하고 12월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대회 아는형님 재기차 펭수 나옵니다ㅠ 드디어 오늘 아는형님 펭수 봐도봐도 웃긴 모 아이돌팬덤 악플 대처법 '아는형님' 엑소,





유일해 보이는 지역이 김포임. 4. 걸포북변역에서 김포공항까지 15분, 김포공항에서 고터까지 30분 잡으면 1시간 이내로 출퇴근 시간을 찍을 수 있을 듯. 5. 김포구도심과 한강 신도시 사이에 있어 양쪽 인프라 접근성 좋음 (전철 1정거장 거리에 운양역/김포시청역), 걸포북변역이 제2경인선 환승역이라, 일산 인프라 이용이 좋아질





송치함 몇일전에 검찰 분쟁조정위원회인가에서 몇일뒤 그형님하고 합의부분 조정하자고 하는데 어떻게 대처하면 될까요 이런일이 처음이라 당황스럽고 원금 100만원받을수있나요? 형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마지막까지 미안하단소리한마디 안하네요 뻔뻔함에이렇게까지 갈일도아닌데 형님들 조언좀부탁드립니다 이런일이 처음이라 그렇습니다 꾸벅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가인이 뭔가 분위기가





그냥 미치도록 웃고싶은분들은 유튜브에 카피츄 검색해서 한번 봐보세요~ 특히 치키치키차카차카착한며느리가 전 제일 웃겼어요 이수근∙김용만 등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마약, 성폭력, 음주운전 등 실형 전과 연예인 출연 금지 내용 담겨 [파이낸셜뉴스] 이수근, 김용만 등 전과 연예인들의 방송 출연을 금지하는 내용의 방송법 개정안이 재조명 받고 있다.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지난 7월 24일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방송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 오 의원은 의안문을 통해 “방송의 공적책임으로 범죄 및



봐써!! 아허라랑 신인왕 말고 또 봐야할 게 있을까? ㅅㅂ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펭~하! 펭수 오늘 아는형님 출연한대요! 전매현피와 전원배 매니져랑 같이 나왔으면 더 재밌을탠데 ㅎㅎ. 그리고 이비에스 적자가 너무 심해서 굿즈제작도 느려지고 펭수가 다른 방송 뛰는 이유도 적자가 너무 많아서.. 우리 펭수 소년(녀)가장이래요 흙흙.





북미판 X 배터리 교체 vs 리퍼 고민이네요 아는형님은 모든걸 알고있었다. 아는형님 근데 진짜 요즘 김영철 소소하게 재밌지않아? ㅋㅋㅋ 아 디오 아는형님 물뜨러가유 개윳겨 ㅠㅠ큐ㅠㅠㅜㅠㅜㅜㅜㅋㅋㅋㅋㅋㅋ 펭수 아는형님나오네용 나 아는형님 지금 보는데 로운 진짜 서장훈이랑 키 별로 차이안난다 신기하네 방탄 입덕부정기 끝나고 입덕하게 된 모먼트 썰 방송 영향 그래도 무시 못하는게 나 펭수 볼려고 한번도 안본 아는형님보다가 딘딘 보고 '아는형님' PD "엑소 3번째 출연 고마워..'엉뚱' 카이 활약 대단했다"(인터뷰) 국립



아빠 인사이드 이렇게 설정하면서 매번 어떤걸로 설정하고 계속 바뀜 네캐에 영상 올라온것만 올림 있지 않았나요? 김희철이 민경훈한테 모라고 하는거였는데 풀버젼을 보니 장난친거엿는데 저건 정말모르것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2019년 12월 1주차 1위 하성운 (위플레이) 2위 양준일 (슈가맨3) 3위 EXO (라스) 4위 김건모 (미우새) 5위 윤혜수 (썸바디2) 6위 EXO (아는형님) 7위 강다니엘 (미우새) 8위 송재엽 (썸바디2) 9위 ? 10위 ? 가수 하성운이 비드라마 출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