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왕이면 김성오인가까지 해서 사형제하지ㅋㅋ 김성오 유인나 졸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 기왕이면 김성오인가까지 해서 사형제하지ㅋㅋ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2020.01.15 개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치지않아 감독 : 손재곤(전작, '달콤 살번한 연인/이층의 악당 외) 출연





슈퍼대디 열,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뷰티 인사이드 등 연출) 극본 l 박효연 (드라마 파수꾼 공동집필) & 김경선 출연 l 유준상 송윤아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김혜은 2020년 5월 첫방송 📌 [ 지금 우리 학교는 (지우학) ] 📌 줄거리 l 학교라는 밀폐된 공간에서 학생들과 선생들이 좀비와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원작





손재곤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 출연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줄거리 :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빅맨, 복면검사, 언터처블 등 집필) 출연 l 손현주 장승조 오정세 이엘리야 지승현 (물망) 2020년 상반기 첫방송 📌 [ 쌍갑포차 ] 📌 줄거리 l 늦은 밤, 낯선 곳에 나타난 의문의 '포장마차'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로, 이승과 저승, 그리고 그 사이에 존재하는 그승까지 삼세계를 오가며 장사를 하는



꾸려졌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날씨가 좋으면~ (날찾아 / 박민영 서강준 문정희)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모범형사 (손현주 장승조 이엘리야 오정세)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우리 사랑했을까 (우사랑 / 송지효 손호준 송종호)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유준상 배수빈 한다감 김성오) 에이틴 어게인 (김하늘 이도현) 시지프스 (조승우 박신혜) 지금 우리 학교는 (이재규 감독, 웹툰 원작) 영거 (미드 원작) 백희





‘태수’는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게 되는데… 이런 동물원 처음 봐? 선을 넘은 녀석들의 과감한 도전이 시작된다! 감독 : 손재곤 (달콤 살벌한 연인, 이층의 악당) 출연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원작 : Hun 작가 다음웹툰 2020.01.15 개봉 117분 29초,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각본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감독 손재곤)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 정우 김대명 박병은 (감독 김민수) 도터 / 김무열 송지효 예수정 (감독 손원평) 출장수사 / 배성우 정가람 이솜 (감독 박철환) 바이러스 / 김윤석 배두나 손석구 (감독 강이관) 소리도 없이 / 유아인 유재명 (감독 홍의정) 새해전야 /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 (감독 홍지영) 앵커 / 천우희 신하균 이혜영 (감독 정지연) 소방관 / 곽도원 (감독 곽경택) 원더랜드





JTBC 드라마와 함께하길 기다리며!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를 구하라!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그는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 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 묵언수행은 기본,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 시지프스 : the myth ] 📌 줄거리 l SF 미스터리 드라마 연출 l 진혁 (드라마 찬란한 유산, 검사 프린세스,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푸른 바다의 전설 등 연출) 극본 l 전찬호, 이제인 (드라마 운명과 분노 5회부터 집필) 출연 l 조승우 박신혜 (물망) 2020년 하반기 유력 내년에도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이광수가 강소라를 답답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화 '해치지 않아'의 주역 강소라, 안재홍, 김성오, 전여빈이 등장했다. 네 사람은 각 팀의 팀장으로, 멤버 2명을 오프닝 장소에 데려가야 했다. 복불복 결과 안재홍은 양세찬&하하, 전여빈은 지석진&송지효, 강소라는 이광수&유재석, 김성오는 전소민&김종국과 팀이었다. 안재홍은 양세찬의 전화번호를 알아내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