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통 사먹겠어 ㅋㅋㅋ 짠내투어 ㅋㅋㅋㅋ 이유진 하몽 먹다가 짜서 울엌ㅋㅋㅋ

세계적인 대표로 자리를 잡았듯, 깡통에 든 이 돼지고기 가공품 또한 스팸이라는 명칭이 널리 퍼진 나머지 일반 명칭처럼 자리 잡았다. 또한 스팸이 굳이 고유함만 벼슬처럼 머리에 쓰고 거들먹거리는 것도 아니다. 대표적인 유사상품과 비교하면 돼지고기 함유량이 가장 높다. 말하자면 ‘구관이 명관’인 셈이다. 스팸은 돼지고기와 비계를 갈아 유화시킨 뒤 양념과 결착제 등을 더해 만든다. ◇명절 선물의 왕좌를





때 받은 스팸, 뜨거운 밥에는 차갑게, 찬 밥에는 뜨겁게 미국 군 보급식품이었던 스팸은 간편하고 짭짤한 맛으로 세계 각지로 퍼졌다. 우리에게는 주로 밥 반찬으로 소비된다. 대학 시절,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서 2년 조금 못 되게 자취를 했다. 학교 근처의 원룸과 같은 가격에 작업이 가능한 공간을 찾다 보니 조금씩 위로 올라가서 결국 시장 어귀의 구멍가겟집 2층에 자리를 잡았다. 아무래도 집이 넓어지다 보니 학교 친구들을 불러 밥을 같이 해 먹는 일이 잦아졌는데, 당시 나의 대표 메뉴는 매운 스팸



식사하기엔 배가 그렇게 고프진 않지만 출출했던 우리는 근처에 뭐 먹을것이 있나 찾아보다 햄버거가 괜찮아보이길래 들어와서 먹어봅니다 패티가 촉촉한게 제 스타일 그렇게 전 1일 1바코아를 하게되었습니다. # SAGRADA FAMILIA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사람이 엄청많아 소매치기를 주의하셔야 합니다. 솔직히 엄청 유명하기도하고 사진으로나 메스컴으로도 많이 접해본 터라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으나 사진으로만 보던 그 사그리다성당 타워동까지 천천히 돌아봅니다 구석구석 작은 디테일 하나하나 허투로 만듯것이



투어에는 게스트들에게 의사 표현 3색 카드가 제공된다. 레드 카드를 받게 된 설계자는 이에 상응하는 벌칙이 주어지는 가운데 조이, 이유진의 솔직한 평가가 흥미진진함을 돋을 전망”이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더 짠내투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popnews@heraldcorp.com 발렌시아서 집 빌려서 친구랑 파티(?)중입니다 살피콘을 타파스 처럼 먹으니 맛나네요ㅋㅋ 하몽+멜론조합이 밀리다니 ㅠ 어서 맥쥬랑 다 먹어치워야겠어요 존맛이야..... 술안주로 첨먹었는데 단짠이고 입에 술술 들어감(๑·•︡ Ꙫ •︠)و 메론위에 하몽얹고 그 위에 치즈얹어서 먹음





미칠것 같아요 한번은 패턴이 심하게 꼬여서 40시간 가까이 일어나있다 잠에 들었는데 한 3시간 잤을 무렵에 또 저렇게 때리고 하더라구요.. 얼마나 두드려 맞았는지 나중에 자고 일어나니 멍이 들었더라구요.. 어렴풋이 기억 나는게 20분 동안 맞은 기억이 생생하네요. 그때는 저도 잠에 취해서 컨트롤이 안되는 상황인데, 너무 화가나서 핸드폰도 부셔버리고 안간다고 소리지른것 같습니다. 이때 처음으로 조절 안되는 분노가 얼마나 무서운지 체감을 한것 같아요.. 아마 그때 기억이 맞으면 패드였는지 뭔가를 집어던지려고 하다 순간



어렵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깡통에 담긴 채로 균일하게 썰어주는 도구 등이 종종 인터넷에 등장하는데, 스팸이 가공육치고도 부드러운 축에 속한다면 썬 다음 깡통에서 꺼내다가 부스러질 확률이 더 높다. 게다가 이런 도구는 스팸을 수직 방향으로 썰어주므로 질감의 잠재력을 완전히 살리지 못한다. 역시 제대로 즐기려면 온전히 캔에서 꺼내 칼로 써는 게 바람직하다. 다행스럽게도 잘 꺼내는 요령이 있다. 일단





종사중이라 식사 시간이나 생활 패턴이 남들과 많이 다른편입니다. 가령 한시에 다음 타임 근무자와 교대해서 밥을먹고 집에 오면 다섯시가 되는대, 그때가 할머니는 저녁을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그러면 저녁을 먹으라고 하세요. 사정을 설명드리고 거절을 합니다. 그러면 이제 들으라는 듯이 투덜거리기 시작하시죠. 그렇게 지금 밥을 먹지 않는다고 거절한게 과장없이 몇년째 인지



하나 없었던 멋진 건축물이였습니다. #BUNKERS 사그라다 성당을 보고나오니 어느덧 해떨어질 시간이라 일몰을 보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일몰보기 좋은 벙커로 이동했습니다 (벙커에서도 보이는 사그라다 성당) 도시자체 건물 색감이 붉은색이여서 그런가 일몰이 붉게 느껴집니다. #VINITUS



뚜껑을 딴다. 그리고 한 손으로 스팸 캔을 들어 아래로 숙인 뒤 다른 손으로 얇은 나이프나 과도 등을 눕혀 캔과 스팸 사이에 넣은 뒤 지그시 누른다. 샴페인 마개를 딸 때처럼 공기 빠져나오는 소리가 나면 빠져나올 준비가 된 것이다. 나이프나 과도로 누른 상태에서 슬슬 잡아 빼면 스팸이 깡통에서 술술 빠져나온다. 만약 스팸이 저항을 멈추지 않는다면 깡통의 양 옆면(좁은 면)을 가볍게 압박하거나





루꼴라를 프리타타 위에 올려주세요! 루꼴라와 달걀 프로슈토의 조합이 아주 좋습니다! 이제 방울토마토도 올려주세요! 혹시 큰 토마토를 쓰시는거면 조각내서 같이 볶아도 되고 이렇게 얹어서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이제 마무리로 프로슈토나 하몽을 취향껏 올려주세요! 그럼 완성입니다! 기존의 프리타타는 약간 심심한? 느낌이 있었는데 루꼴라와 프로슈토가 올라가니 훨씬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술안주 혹은 브런치로 딱이었어요ㅎㅎ 혹시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