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살거야??? 원잇과 함께라면 뭐얔ㅋㅋㅋㅋㅋ 이한결 이미 다 본거같음 원잇 특별한거

계속 보이긴 하더라 거기에 급식들이 직멘으로 정말 원잇 맞으신가요? ㅇㅈㄹ 떨어대는 게 좆같긴 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 엑으원 화이팅 원잇 화이팅 +쌉소리 반사! genuine person의 출처..... 네이버일거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들으니까 생각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 타돌덬인데 좀 기분나쁘긴해ㅋㅋ 굳이 대놓고 타덬들 많은곳에서 소리지르니까 애들 걱정도 많이 되지만 워닛들 걱정도 된다ㅠ 건강이 중요하니까 꼭 몸 잘 챙겨!! 안녕하세요 남도현입니다 일단 저의 소식을 접하셔서 많이 놀라셨을분들께 일단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어 활동을





주는 것 같아요. 저는 그런게 진짜 좋은 콜라보라고 생각해요" 라며 할시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기도 함 (착한 제이홉이 할시 착하다는 소리 몇번했는지 셀 수 없다) 방탄이랑 헤어지는게 아쉬웠던 할시는 바쁜 스케줄 중에도 방탄의 프랑스 스타디움 콘서트에 깜짝 방문해서





기존 그룹 있으니 거기로 돌아가면되고... 또 엑스원 팬덤인 원잇 사이에서도 해체 찬성 및 반대가 많고. 팬덤간 싸움도 커서.. 해체 하는거 같네요. 아직 그룹 만든지 얼마 안되서 멤버간의 유대관계도 크게 없을거고.. [X1 RADIO] '원잇을 꿈꾸는 날에' EP.1 - 프롤로그 승우 트위터 한림예고 뮤지컬과 2019 정기공연 '헤어스프레이' 응원 영상 (형준) JTBC 골라봐야지 (우석) ( 어제 놓쳤다 미안... ) 10/30 0시 기준 공트 (@x1official101) 팔로워: 1,043,631 (+2,000) 멤버 트위터



치고 영사전 제일 먼저 뜨는거 긁었을듯 정필교 원잇올~ 아저씨는 나쁘네요 ㅅㅂ 방금 고척에서 원잇들이 막 들어가지 말자고 소리지름 원잇들 오늘 밥도 잘 챙겨먹고 옷도 따뜻하게 입고 나가 (구)엑스원 남도현 MBK보이즈 계정 업데이트.twt/txt (+이한결 추가) 엑스원과 원잇으로 영원히 우리집 대왕강아지 보고갈 원잇?!? ㅅㅂ..



A6 민원 제기 잇따라 …“디젤게이트 후에도 반성 없어”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디젤게이트' 사태로 2년간 한국을 떠났던 아우디코리아가 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0월말 복귀 후 첫 신차인 ‘더 뉴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를 선보였지만 시동꺼짐 현상 등 각종 결함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우디코리아로서는 발빠른



나 오백원밖에없어서그런데 오백원만빌려줘여 과자사먹게 야!!뭔소리야 내가먼저빌려달라그랫자나 니가나한테 오백원을빌려줘야지 내가왜여 내가먼저 오백원빌려달라고 했잖아여 내가먼저 천원빌려달라 그랫잖아 !!!! 아저씬 천원이고 오백원은 내가먼저말햇는데여 야!!무슨 아니 너!! 처음에 돈없다고 그랬잖아 왜없다고그랬어 너돈있잖아!!!! 천원잇냐고물어봣자나여 구럼 오백원잇냐고 물어보등가 야 아니무슨 아빨리줘여 코때리기전에 아..알았어..(얘 무서워ㅠ) 결론 : 500원뺏김 [하꼬ver] 야 야 주둥이까만애 야 야 너 천원있... 천원있.. 초롱



오늘 원잇 생긴지 100일이래 원잇을 꿈꾸는 날에 왜 프롤로그 이후로 없냐고요..... 정필교 원잇올~ 아저씨는 나쁘네요 [X1 RADIO] '원잇을 꿈꾸는 날에' EP.1 - 프롤로그 (구)엑스원 남도현 MBK보이즈 계정 업데이트.twt/txt (+이한결 추가) 트위터에 원잇이랑 아미 싸움 났네 예능 나간거 알려줄 원잇? 정순이네 동네가 평화로운 이유 저 원잇키트 보고 심각하단 생각 안드는 나.. 엑스원 김원잇 모의고사라도 풀어줘 간혹

됐고 자동차리콜센터에 신고를 접수했다”면서 “서비스센터 측으로부터 시동꺼짐 관련 결함 원인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듣지 못해 화가 난다”고 말했다. 아우디 A6 차주 이 모씨가 지난달 정차 중 시동이 꺼졌을 때 계기판 모습. 사진/피해 차주 제공 자영업자인 박 모(45)씨도 최근 비슷한 경험을 했다. 그는 “주행 중 신호대기를 하려고 브레이크를 밟았는데 정지하자마자 시동이 꺼지는 현상이 네 차례나 발생했다”면서 “3~4번 시동을 걸어야 겨우 정상적으로 한 번 정도 시동이 걸렸고 결국 서비스센터에 견인조치했다”고 말했다. 이 씨와 박 씨 모두 시동이

할시: 제 친한 친구에요. 최고로 매력있고 실력있는 멋진 남자들이고 정말 제가 아는 모든 아티스트들 중에 제일 열심히 노력하고 그래서 그들의 팬들이 그들을 사랑하죠.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보이니까. 보기만해도 훈훈한 두 아티스트의 친분이었는데 할시가 빅히트를 그냥 방문한게 아니었음 방탄소년단 타이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의 피처링까지 맡게됨! 오맘맘마 (ᵔᗜᵔ*) 오맘맘마 (ᵔᗜᵔ*) 오맘맘마 (ᵔᗜᵔ*) 오맘맘마 (ᵔᗜᵔ*) 오맘맘마 (ᵔᗜᵔ*) 아원잇! 톡톡튀는 특유의 목소리로 곡을 잘 살려준 할시는 남양주까지 와서 춤을 추며 함께 뮤비를 찍고

모여서 안무 연습도 하고 새로 나온 앨범에 싸인과 편지도 써서 주는데 할시가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로 만들어진 팔찌를 케이스에 이름 새겨서 모든 멤버에게 선물함ㅠㅠㅠㅠㅠㅠ 그들이 한국에 돌아가면 자주 만날 수 없기 때문에 자기를 기억해달라는 의미에서 우정팔찌를 선물했다는 할시 (인스타에 우정이라고 올림 ㄱㅇㅇ) 신난 방탄은 여기저기 가는데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