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이혜성, KBS 선후배 커플 탄생 "나이 차만 15세"[전문] 이혜성 아나운서가 나이 많는 남자를 좋아하는것 의외네요

입수한 자료를 근거로 KBS 아나운서들의 보상금 부당 수령을 주장했다. 아나운서들이 지난해 휴가를 쓰고도 근무한 것으로 기록해 1인당 약 1000만원의 연차 보상 수당을 수령했다가 올해 뒤늦게 반납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아나운서의 연차와 이니셜, 나이를 공개했다. 이때 언급된 4년 차 L씨(27)가 이혜성 아나운서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네티즌들은 입사 4년차는 KBS 공채 43기인데 27세 여성 아나운서는 이혜성 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서울대 경영학과나와서 아나운서

https://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16/m_20191116004613_oryxadac.jpg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그 황금usb 그날이 둘 처음 만난 날인듯ㅋㅋㅋ 그나저나 pd 뭔데 ㅋㅋㅋㅋㅋㅋ보리굴비 좋아하나보닼ㅋㅋㅋㅋㅋㅋ 과연 이혜성

http://cdn.ppomppu.co.kr/zboard/data3/2019/1116/20191116004613_oryxadac.jpg

열애설 이후 첫 생방송에 앞서 전현무가 현장을 찾았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사랑꾼 면모가 빛난 셈이다. 이에 지난 15일 방송이 다시금 관심을 받았다. 당시 이혜성은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공개연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전현무의 반응에 대해선 "첫 번째

https://mimgnews.pstatic.net/image/018/2019/11/12/0004514686_001_20191112111301434.jpg?type=w540

이번엔 신현준이 축하 멘트를 하면서 전현무 이야기가 이엉졌다. 이날 신현준은 오프닝에서 "지난주에 (이)혜성 씨 때문에 굉장히 뜨거웠다"며 "축하 전화 많이 받았죠?"라고 말했다. 이에 이혜성은 "동료 분들도 그러고 친구들도 그렇고 축하를 많이 해줘서 감사했다"고 답했다. [img= ] 그러자 신현준은 "저번주에 전현무 씨가 와서 스태프들한테 커피도 사주고 그랬다"며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1/12/11/ssun1573524907.jpg

"전현무와 이혜성이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공식이면 확정이네요. 그래도 한번 공개연애 하고 헤어졌으니 많이 부담되긴 할 것 같아요. 근데 갈수록 나이차가 커지는군요.. 프리 안 했으면 그냥 '복학생 선배' 같은 느낌일텐데.. (같은 방송사) SM C&C 측 "과도한 억측 비방 자제" 부탁 '해피투게더4' 등 방송 동반 출연 잦아 이미지 원본보기 전현무(왼쪽)와 이혜성 아나운서(사진=MBC·KBS)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28세다. 두 사람은 열다섯 살 나이 차이가 난다. 출처 : [img= ]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현무, 이혜성의 열애 소식이 '연예가중계'를 통해 한번 더 언급됐다. 특히 전현무의 사랑꾼 에피소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최근 연인 관계임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이자 15살 나이 차를 자랑하기에, 뜨거운 관심을 받기 충분했다. 이에 22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MC 이혜성이 또 한번 관심을 받았다. 일주일 전인 15일 방송에서 공개 연애에 대한 심경을 길게 밝혔던 바.

이어 "'해피투게더4'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알게 됐다. 제가 게스트로 나갔을 때 현무 선배가 그거에 대한 보답으로 라디오 게스트로 나와주셨다. 그때부터 조금씩 친해지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된 소감에 "예상을 못했는데, '이렇게 되는 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전현무는 그에게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고. 이혜성은 "첫 번째 반응은 '미안하다'였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런 일을 겪게 해서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사귀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 이혜성은 "KBS 방송이 이어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혜성, '연중'서 뽐낸 ♥전현무 사랑 "방송 이미지와 다른 남자" [엑's 이슈 이혜성 아나가 단순히 전현무 돈만 보고 만나는게 아니죠 KBS "이혜성 아나운서 연차 수당 부당 수령? 확인해줄 수 없어 이혜성 아나운서가 나이 많는 남자를 좋아하는것 의외네요 전현무 대단하네욧 윽.. 전현무 나이차 열 다섯.., 체감비교 연중' 이혜성이 밝힌 ♥전현무의 모든 것 #공개열애 #반전매력 [전일야화] 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확인 중 전현무, ♥이혜성 '연중' 촬영장에 커피까지 쏘는 사랑꾼 전현무-이혜성 아나운서 열애…'알아가는 단계' 전현무·이혜성, KBS

보면서 열애를 숨기려고 그런 거였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열애설 터진 날 당시 현장 분위기는 어땠을까. 이창수 PD는 "특히 심영순 선생님이 좋아하셨다. 전현무의 열애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연예가중계'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혜성은 이날 환한 모습을 한 채 등장했으며 박수와 축하를 받았다. 그는 "아직도 좀 정신이 없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현준은 "너무 알고 있었는데 입을 닫고 있었다. 티가 나더라"고 이야기 했다. 이혜성은 공개열애를 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