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될 예정ㅋㅋㅋㅋㅋ 방탄스머프님 알아 이분 로그인 하셨다네 다행 편리 스머프 : 스머프 마을의 기술자이자

뉴이스트 전적 : 직쏘 충치 아보카도 통닭 도비 크리스마스트리 요즘 급식들 스머프 앎? 찾아보자 스머프~! 송민호 ㅋㅋㅋㅋㅋ스머프 언제해 민현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송민호 규현 조합 ㅋㅋㅋ너무 ㄱㅇㅇ 규현 파란색의 마법걸린거 같애 ㅋㅋㅋㅋㅋ 미노 발명 스머프인가? 와우.. 조선의 파나메라[18] 이수근 스머프 분장한거 박나래인줄ㅋㅋㅋ 신서유기 스머프 무대 4k 직캠 따로 올려주려나 존나 스머프 짤 올리면서 사회주의 드립 치고 싶은데 안되겠짘ㅋㅋㅋㅋㅋㅋ



영어 뿐이였나 봅니다. 면상보자고 수도 없이 러브콜 날린 사람에게 보지도 않고 대머리 드립에 한국외대 나와 영어좀 한다고 영알못 홍어드립에... 서식지 털어보니 월세 살며 64살 개 그지새끼가 깝싸는게 귀엽습니다. 난쟁이 스머프 장발새키 ㅋ 멀티퍼퍼스머프횽 이십니다 스머프 워터볼 받고싶어서 왔는데 스머프 물어봤더니 이걸





주시네요 달력 안쓰는데 귀여워서 챙김 ㅎ 골프 앰포스머프 알팔 등등 만나서 잼나게 달렸는뎅 간만에 고속쏘니 잼나드라구요 골프분들 매너 비깜 감사합니당~ 시배목은 현암정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카이디지탈의 37키 스카이 블루 색상 키캡입니다. 파스텔톤이 느껴지면서도 파파스머프가 생각나는 키캡인데 PBT 재질에 한영 이중사출로 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은 다양한 키보드로도 유명한 회사라 귀여운 키캡이 나온다는 건 어쩌면 당연한 논리라고 보여집니다. 키캡에 대해 몰랐던 그 시절, 어느 회사의 기계식 키보드를



차례 방문해 봐서 대충 이게 어떤 음식이구나~~ 하는 걸 알겠는데 온두라스처럼 중남미쪽 음식은 이름도 어렵고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하나씩 하나씩 이름을 물어보면서 먹었습니다^^ 체류 당시 머물렀던 테구시갈파(Tegucigalpa)의 숙소 근처 쇼핑몰입니다. 상당히 쾌적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쇼핑몰 3층에 푸드코트가 있어서 거기서 온두라스 음식들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쇼핑몰 밖 전문 음식점에서 현지 음식을 맛보는 게 나을 수도 있겠지만 여러 가지 음식들을 맛보기엔





서있던 20대 초반정도 되는 여자애 둘이 서 있다가... 아~~~악 강호동이다~~~ 하면서 소리지르고 엄청 좋아하더군요... 아마도 신서유기랑 관련 있는듯... 나머지 멤버는 다는 못봤는데... 강호동과 이수근... 피오가 스머프 분장하고 퍼레이드 차에서 춤추고 있더라구요... 주위에 줄서있던 모든 사람들이 우와~ 강호동이다~ 하면서 폰카로 엄청 찍더라구요...ㅋ 강호동 인기가 젊은 사람들한테도 인기가 좋더라구요... 스머프에선 파워폭발이네 2주전에 샀던 티를 와이프가 빨았는데 기장이랑 팔이 스머프가 됬네 ㅜㅜ 기장은 배꼽에 오고 팔길이는



파인애플 등을 넣고 토마토 살사나 아보카드 소스를 발라(?) 먹는 것 같습니다. 발리아다와의 차이라면.. 토핑 중에 으깬팥이 있냐 없냐의 차이 같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그냥 비슷해 보입니다. 이 음식은 '플라타노(Platano)'라는 음식입니다. 구운 바나나라고 생각했는데 바나나가 아니고 플라타노라는 작물(?)이라고 하네요 이 플라타노는 바나나보다 크고 껍질이 두꺼워 그냥 먹지





1,100원 정도합니다. 잠시 커피와 도넛을 먹기 위해 D 도넛 프랜차이즈에 들렀습니다. 뭘 먹을까 고르고 있는데... 스머프 마냥 새파란 도넛이 눈에 들어옵니다. 온두라스 한정(限定?) '온두라스 국기' 도넛입니다. 이달의 도넛이라는 별이 다섯개 그려진 파란색 온두라스 국기 설탕코팅 도넛이네요. 온두라스 사람들은 국가에 대한 애정(정부가 아닌)이 상당히 남달랐는데 그 애정이 이렇게 도넛에까지 표현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특이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해서 맛을 보았는데 뭐 별다른건 없었습니다. 특별할 것 없는 설탕코팅



갔나봐 [단독]조국 촛불집회 200만 명이라더니..서초·교대역 이용객 10만2,000명 오늘 내일 위너덬들 신묘한, 스머프 될 예정ㅋㅋㅋㅋㅋ ㅋㅋ 스머프 당첨 이쯤되면 자기 그룹의 색을 꾸준히 노출 시키고 싶은건가 싶은 규현의 신서유기7 분장모음(스포포함) 설 토박이가 보는 경상도지역이란... [펌] 드리프트로 병뚜껑 챌린지 성공하기 금일 아침 드라이브 후기 +_+[17] 악당 고양이 꼼짝마~~!!!!!!!!!!!! 마리오 스펀지밥 스머프





하는데 이게 우려가 된다면 와이어를 사용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오늘의 안착점은 한성 무접점 CHL5입니다. 노뿌 (noppo) 스위치로 가성비 좋은 키보드입니다. 화살표키는 기존에 구매했던 9키 PBT 더블샷으로 장착하여 쓰고 있었습니다. 일단 qwe 열부터 탈거를 하고... Q부터 끼워봅니다만... 들어가질 않습니다.



아니져? 제발 아니라고 해주세여 ㅠㅜㅠㅜ 내일부터 또 주말인데 히잉 ㅠㅜ ㅋㅋㅋㅋㅋ 스머프복장같은거하고 퍼레이드중ㅎㅎ 잠깐이지만 즐거웠어요. 배기음도 들려주시고 진접방향으로 가시던데 간튜닝X 올순정 아방이는... 따라갈수가없네요. 칠0칠칠 횽 조시미가세요 따라오라고 악셀도 띠시던데...ㅠㅠ 차가 휴ㅣ청휘청 주륵... 나 이거 모자 있는데 한참 오래됐어 산지 십년은 안됐나..? 근데 왜인지 한번도 써 본 적이 없어 내년 봄에 이 모자 쓰면 촌스러울까? 스머프 잘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숫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