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잘 아는 덬들?여기 계정이동이라는게 티켓을 내 이름으로 뽑아준다는거야? 티켓베이는 누가삼? 티켓베이 ㅋㅋㅋ

전날이나 며칠전부터 아이디 비번 알려주면서 난리쳤어야 했는데 진짜 현생이 혐생 수준이라 용병찬스도 못 썼고, 일이 7시에 끝나야 하는 거 막 매번 7시 55분에 끝나더라... 사람 미칠뻔... 일반 예매 끝나고나서는 울면서 집에 갔어 추첨 다 떨어진 이후부터의 우울감이 최고점을 찍은 날..ㅠㅠㅠ 그리고 그 시즌쯤 진짜 올해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제일 힘들때였는데 일예 끝나고 취켓하던 새벽...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다 보통

디폴트 문화였는데 티켓베이에 플미 얼마까지 나왔다고 자조적으로 얘기도 하고ㅋㅋ 플미따윈 이젠 다 옛추억으로 묻어버리고싶다 그게 어덯게 가능하지?양도표인데 어떻게 이동을해?.. 아 취켓 도저히 안돼서 플미로 사려는데 ㅠㅠ 사기 위험 있음? 쫄려서... 안녕 ㅠㅠㅠㅠㅠㅠ 밑에 취켓팅 성공한 덬이야 ㅠㅠㅠ 잠 오지만 지금 안 쓰면 영원히 안 쓸것같아서 쓰고 잘래 ㅠㅠㅠ 일단 내 이야기도 좀 주절주절할거라서 본론은 바로 밑으로 가서 봐!! 1. 주절주절 [대충 티켓팅날 아주 힘들었다는 이야기

어떻게든 시간을 만들었어 2.취켓팅.....도를 닦는 것......[주의_아직 본론 아님] 진짜....그냥 사람 미친당..... 이렇게 언제 뜰 지 모르는 몇 표를 취켓팅해본 건 처음이라 와,,,,,정말 돌아버리는 줄 알았어.... 너무 막막했고......가끔 취켓 성공한 덬들 보면... 내가 잠깐 새고 안한 사이에 뜬 경우라 왜 나는 그 시간을 쉬었까 등 온갖 생각 다 들었어 그리고 티켓베이 표들 다 폭파시키고 싶고 ㅋㅋㅋ... 트위터도 수시로 봤는데 끝물이라 거의 없고 rt추첨을 기다리자니 희망고문이고!!! 진짜 나도 그냥 확!! 플미 사버릴까 그런 생각도 많이 들었어 ㅠㅠ 솔직히 해투

슬프고 진짜 표 없으면 어떡하나 많은 생각이 들었어 하지만 그래도 수많은 포도알이 뜨고 이선좌가 뜨면서도 취켓하는 덬들이 놓치지 말아야하는건 멘탈이야 ㅠㅠ 온갖 생각 다 들면 그냥 존버는 승리한다 이것만 생각해 이제 징징댈만큼 다 댔으니 그간 느낀 걸 토대로 도움이 되는 걸 써보자면 [취켓 풀리는 시간대 (DB_내 생각, 경험/너무 뻔한 정보일 수도있음)] 1. 오전9-10 시 뜨니까 대기타 물론

나가진 않았는지 체크해야해 전 타임에 취켓팅 비웠으면(안했으면) 방방에 그 구역 떴었는지 물어봐 떴었다고 하면 그 구역 버리고 확률높은 구역으로 다시 가면되는거여! [그래서 내 취켓팅 성공 경위는] 위에서 말했었지만 오늘 낮에 진짜 안 뜨더라고??? 계정 옮기는 업자들 매크로표만 두세번보고 진짜 안 뜨는거야 그래서 뭔가..! 뭔가..!! 오늘 새벽이 답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 밤 12시에 표 안 뜨길래 뒹굴거리다가 씻고 2시에

분석으로 결국 성공하는 것 같아 그러니 포기하지말고 취켓할 수 있다, 존버는 승리한다만 생각해!! 마지막으로 오늘 내가 성공한 기기랑 인터넷창은 화웨이 패드/ 크롬 시크릿창! 참고로 부직샵 취켓팅때는 아이폰/ 크롬 시크릿창이었어 근데 아이폰은 클릭하는 게 힘들어서 집에 나뒹구는 패드로 해본건데 패드가 화면이 크니까 확실히 편해! 아이폰 크롬창의 장점은 '대화상자 숨기기'가 돼서 이선좌 메시지창 없이 무한 클릭이 가능한데 문제점은 포도알 클릭이 잘 안된다는 것...^_^..! 자기가 포도알 만졌을때 제일 스피드가 빠른걸로 추천추천! 그럼 우리 모두 콘에서 만나자!! 취켓덬들

2시에 표가 뜨잖아? 근데 그날은 안 뜨더라고 그 날 대기한 덬들은 알거야...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 안 뜨는 건 아닌가 등등 근데 2시 40분까지 버티다가 잠깐 잠이 든거야...ㅎ 와,,,다시 눈을 떴는데 3시 50분... 3시 3분인가 7분쯤에 티켓 쫙 풀렸다고 방방와서 확인하는데 슬퍼야하잖아? 근데 너무 피곤하니까 일단 자고 일어나자~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그렇게 일주일 더 혐생의 일들때문에 정신없이 살다가 취켓을 위해 좀

멜뮤 티켓베이에선 4층 20만원이상임ㅋㅋㅋㅋ 티켓베이는 누가삼? 티켓베이는 내가 확인눌러야 돈들어가니까 사기일리는 없지? 티켓베이 ㅋㅋㅋ 동반입장되면 더비싸게 판다 ㅋㅋㅋ 티켓베이는 누가삼? 멜뮤 양도 티켓베이에서 보는거야? 티켓베이 ㅋㅋㅋ 동반입장되면 더비싸게 판다 ㅋㅋㅋ 하 시발 티켓없다고 티켓베이 기웃거리는 내가 젤 싫다 매크로가 가져간거면 좀이따 티켓베이 같은데에 올라오지 않나 동원양반김 맛있냐? 생각해보면 본인확인한다고 예전에 그 난리났던거 티켓베이 잘 아는 덬들?여기 계정이동이라는게 티켓을 내 이름으로 뽑아준다는거야? 티켓베이 사기도 있어? 눈물과 통탄의 취켓팅 후기 ㅠㅠㅠㅠㅠㅠ!!!!! 생각해보면 본인확인한다고 예전에 그 난리났던거 지금 시세가

11,12,13,14가 진짜 많이 떴었고! 근데...나는 갈팡질팡맨이었고 매 순간 고민함 ㅋㅋㅋ 하지만 구역 새고하면 표를 바로 가져갈 확률이 확실히 높기때문에 우울하다고 방방 안 들어오지 말고 계속 반송하는 덬들의 글을 찾아서 정보를 가져야해!! 방방덬의 취소표가 뜰것같은 구역에서 새고하는 게 그나마 고민을 덜어주는 것 같아 근데 주의점은 내가 그 구역에서 새고하면서 기다리고 있지만 이미 그 전 타임에 그 표가

쉬고싶은데 주말에도 뜨더라고...^^?.....나는 몰랐지..... 주말 낮에 힘들면 새벽에라도 꼭 해 9.(평일) 낮에 진짜 안 뜨는데?? 라는 생각이 들면 저녁에나 새벽에 풀릴거라고 믿어! 이게 내가 이번에 얻은 취켓팅 꿀팁이야 그러니까 보통 뜨는 시간에 안 뜨면 뒤에라도 무조건 뜨더라!! 오늘 안 뜨겠네~ 안 뜰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