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우즈벡 2-1 제압…‘조 1위+8강 진출’ 도쿄올림픽 한국 1:1 우즈벡 ‘오세훈

나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그럼 중국이 공개한 평균 신장은 어떨까. 중국 관영매체 중신넷이 공개한 한중일 평균 신장. 한국은 남녀 모두 동아시아에서 평균 신장이 1위이며 중동을 포함한 아시아권에서는 이스라엘이 1위, 우즈벡이 3위, 한국은 6위. 지난 100년간 세계 신장 성장 속도로는 한국 남성이 15.7cm, 여성이 20.1cm로 한국이 폭풍성장





상황에서 득점을 할 정도로 장점인 높이와 힘은 여전했다. 여기에 경기 운영 능력을 더했다. 볼을 지키고 좌우로 연결해주는 모습이 돋보였다. 반면 이번 명단에서 가장 기대를 모았던 선수 중 하나인 조규성(안양)의 모습은 아쉬웠다. 안양에서 두자릿수 득점을 기록하며 김학범호의 원톱 고민을 덜어줄 자원으로 평가받은 조규성은 2차전에 선발



행운의 동점골을 기록했다. 경기는 팽팽하게 흘렀다. 두 팀은 빠르게 공격을 이어가며 상대의 뒷공간을 노렸다. 전반 40분 엄원상의 과감한 돌파 후 슈팅은 크게 떴다. 한국은 점유율을 높게 유지하며 우즈벡을 공략했다. 그러나 우즈벡의 수비는 쉽게 뚫리지 않았다. 결국 전반은 양 팀 1골씩 주고받으며 1-1로 끝났다.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휴....인력불러서 일 시켰더니 한 10분 하더니 못하겠다고 일방정적으로 가버리네요.... 그렇게 정신적으로..육체적으로 힘든일 1도 없는데....하 .... 역시 일은 한국사람이랑 해야지 외국인들 쓰면 안되겠네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빡.... 오늘부터 우즈벡은 걸러야겠어유...우주벡 언냐들 빼구 일 하다가 넋두리 한번 해봄미당.......힝 그냥 보면 한국말인지 한국말인듯 한데 도통 무슨말인지 못알아듣겠지만 번역보면서 같이들으면 순식간에 경상도 사투리 쓰는 아지매로 바뀜 A: 여기





출전했지만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다. 확실히 국제 경험이 떨어지는 모습이었다. 김학범호의 장점인 2선은 예상대로 경쟁이 치열했다. 누가 투입돼도 제 몫을 해줬다. 그 중에서도 김대원 정승원(이상 대구), '대팍 듀오'는 단연 빛났다. 빠른 발과 드리블 능력을 지닌 김대원은 에이스로 손색이 없었다. 섀도 스트라이커와 오른쪽 윙백을 오간 정승원 역시 센스넘치는 플레이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명단에서 가장



선수니 까! 信用_H0xw (댓글)아시아 역사상 최고의 선수! 暴怒的小迷糊 토트넘은 왜 그러냐? 卖蛋筒的小男孩 ㅅㅂ 손이 진짜 아시아 원톱이네! 龙飞五哥哥 손군이 진정한 에이스다! 别刷了健身去 손흥민은 공격과 수비 모두 잘해! 내가 궁금한게 있는데 쟤는 오른발 잡이야 왼발 잡이야? 잘 모르겠네... L.Lawliet_hPEh (댓글)쟤는 양발이 다 능숙해! 진짜 무서워! 亮亮亮亮了 손은 잘하는데! 토트넘은 리그를 포기해버렸냐? 永远有多远?_mTfm 또 손흥민이야? Adrien 아시아 축구왕이라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 있어? Csl3576 손흥민 넌 진짜 쩔어! belieVE_wGg2 손흥민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케인밖에 없다! 번역기자:달의영혼 해외



U-23 축구 옹림픽 얘선 이란전 외노자들 줄이던지 어떻게 제재를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테스트 무대' 우즈벡 2연전, 누가누가 잘했나 한국 우즈벡 경기를 하길래 내가 예지몽이라도 꾼 줄 알았네요 아시아에 월드컵 출전권이 8나라가 되어도 중국응 출전권 보장이 힘든것 같네요 ‘오세훈 2골’ 한국, 우즈벡 2-1 제압…‘조 1위+8강 진출’ U23

포메이션이다. 최전방에 암디코리코프가 자리했고, 2선에 코디르쿨로프, 보조로프, 야크시보예프, 중원에는 압둘라예프, 가니에프, 포백은 알리야노프, 알리쿨로프, 코비로프, 알리요노프, 골문은 네마토프다. 선제골은 이른 시간 터졌다. 전반 5분 정승원의 기습적인 중거리 슈팅이 오세훈을 맞고 골망을 흔들었다. 공식 기록은 정승원 도움, 오세훈 골로 기록됐다. 골이 터진 한국은 더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했다. 전반 9분 엄원상은 페널티박스 안에서 수비를 속였지만 슈팅까지는 이어지지 못했다. 전반 10분 오세훈이 떨어트린 공을 정승원이 쇄도했지만 슈팅은

이상으로 올라갔지! 阿康_ykqv PK가 없는데도 1위! 진짜 쩔어! 케인따위는 빨리 팔아버려라! 扎尔德斯 만약 최종예선에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이 쓰리톱을 가지고 있는 한국팀을 만나면 어떡하냐? 月亮的灵魂 (댓글)만나는건 좋은데 그 전에 최종예선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번역자 주: 접니다.) 你妹个 (댓글)뭘 어떻게해?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됐고 시리아나 이기고 다시 생각해보자! -云裳* (댓글)우리에겐

획득했던 정태욱(대구) 김진야(인천) 송범근(전북)을 뽑을 정도로 수비 고민이 컸다. 그나마 이 세 선수는 나았다. 나머지 선수들은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 수비력 뿐만 아니라 빌드업에서도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김 감독은 11월 명단에서 수비 명단을 대거 바꿀 가능성도 있다. 김 감독은 "이번 두 경기를 냉정하게 분석하고, 전체적인 선수 평가를 마무리할 생각이다. 그 후 문제에 대한 보완책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내가 분명 한 골 먹고 세골 연달아 넣으면서 이긴걸 봤는데 지금 한다니? 내가 예지몽이라도 꿨던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