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미지겠네요 ㅎㅎ 미친 어제 리버풀 바르는 ㅋㅋ 앳킷슨 ㅋㅋㅋㅋㅋㅋ ㅅㅂ 이제와서 말하지만

시즌부터 좌측면 윙포워드 보다는 실질적으로 투톱 위치에서 활약하였고 무리뉴 체제에서도 비슷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히려 역습시 손흥민 위력을 배가 시킬 수 있는 전술을 기대해 봅니다. 시즌 30-40골 찍는 손날두를 기대해 봅니다. - 에릭센 (흐림) : 인터밀란 시절의 스네이더, 레알의 모드리치 롤을 맡을 것으로 기대되는데....활동력, 슈팅, 중장거리 패스등은 합격점이나 압박 받을시 볼키핑에 대해서는 다소 의문이 드는





말하려고 이곳에 온게 아니야." "그러한 발전은 왜 프리미어 리그에서 부진했는지에 대해 이해하고 팀을 다시 하이레벨로 끌어올리는 것 뿐이야. 매우 뛰어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팀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지는 않을거야." -토트넘의 부진 이유에 대해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의 패배가 이번 시즌 부진의 이유인지 묻자, 무리뉴는 자신감있게 답했다. "글쎄,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을 져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 하지만 상상해보자면 꽤 후폭풍이 컸을거야" "축구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순간 중





정리좀 싹 했으면 좋것다 고메즈랑 스털링 국대에서 싸웠고 스털링 내일 경기 명단 제외 리버풀 중원이 그렇게 별로인가 찬스는 비슷하게 난거 같은데 결정력 문제 인거 같음 토트넘과 리버풀 레벨차이가.. 로버트슨 크로스 좋네요. 리버풀에 랄라나 잘생기지 않음? 테고시 클럽 월드컵 2019 캐스터 취임 & SUPERSTAR 발표 (트윗영상) 리버풀 진짜 되는시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투의 문제는





FA는 5일 손흥민의 퇴장을 취소하고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도 철회했다. 어려운 시간을 보낸 손흥민은 결국 이날 팀의 두번째 골을 넣으면서 한국 축구의 새 역사를 썼다. 이 골을 넣고난 뒤 펼친 세리머니도 의미가 싶었다. 두손을 모으며 미안하다는 표현을 했다. 고메스를 향한 사과였다. 손흥민은 후반 16분 한 골을 더 넣었다. 로즈의 패스를 받아 그대로 골을 꽂아넣었다. 123번째 골이다. 시즌 7호골이자 UCL 5호골이기도 했다. 이후 토트넘은 여유있는 경기를 펼쳤다. 후반 29분



그리즈만은 몰라도 아자르와 뎀벨레보다는 활약하겠지 46/18 ㄴ : 이제 토트넘에있기 아까운선수라고 생각하네요 53/13 ㄴ : 아자르보다 활약하는 건 오바지. 프리미어에 있었을 무렵의 아자르 쪽이 분명히 실력은 최고다. 너무 빨아주는거아냐? 16/50 : 쿠보군 같은 능숙한 선수는 앞으로도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프리미어에 뒤지지않는 신체능력에 기술도 겸비, 그리고 무엇보다 그걸 결정하는 정신의 힘은 지금의





골절 및 탈구 진단이 내려진 가운데 이날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3부) vs 맨체스터 시티 (1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부) vs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4부) 아스톤 빌라 (1부) vs 리버풀 (1부) 에버튼 (1부) vs 레스터 시티 (1부) 맨체스터 형제는 대진운이 아주 좋군요. [img= ] 아니 감독 잘하는 제라드를 ㅋㅋㅋㅋ 본머스.개 쳐바르는중.. 리그 15승 1무..ㅋㅋㅋㅋ 로즈 토비는 리버풀





체임벌린(리버풀), 에릭 라멜라(토트넘), 스테판 데 브리(인터밀란), 라키츠키(제니트), 라이머(라이프치히), 가자니가(토트넘) 놀랍지도 않게, 손흥민이 뽑혔습니다. 그나저나, 가자니가는 왓포드전에서는 저런 선수가 EPL 상위권 팀 백업 키퍼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말이죠... 라멜라는 진짜 좋은 선수인데... 동료 선수 확인하느라고 머리 들고 템포 죽이는 드리블만 안했으면 ㅠㅠ... 이번 부상 내용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과 생각이 비슷해서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부상당한 선수가 93년생이더군요 .. 지브릴 시세 (당시 리버풀), 에두아르도 다 실바 (당시 아스널) 가 거의 비슷한 나이에 비슷한 부상을 당했는데, 다들 복귀는 했지만 기량 하락이 눈에



바르샤 스타일에 가까운 선수가 와도 내 경쟁상대 아님 발베르데 나 좋아함 내가 주전 이래버리니 저런 인터뷰 누가 좋아하겠나 싶음 철밥통인 수지도 내 경쟁자 구하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하는데 라키가 스스로 발베르데 체제에서 난 중요한 사람임 이러면 발베르데는 경쟁도 안시키고 무조건 자리주는 감독이라고





-_-; 다음중계권은 네이버나 다음이 한번 제대로 따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가 중계권딸때는 시방새이에스피엔이 웬만한건 다 중계해줬는데... 요샌 중계도 안나와서 이피엘경기 볼맛도 안나고 관심도도 떨어지더군요 [OSEN=이승우 기자] 영국 현지 언론은 손흥민(27, 토트넘)이 리버풀과 일전에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은 오는 28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1시 30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리버풀과 경기를 치른다.



프리킥 할때마다 적정거리 유지 안해서 트렌트랑 살라가 항의했고 그 다음 프리킥때 같은짓 또 해서 헨더슨이 대놓고 손흥민한테 신경질냈고 이 두장면은 과거 네이마르도 이렇게 하다가 경고받음 막판에 골킥일때도 반다이크 진로방해해서 반다이크가 빡쳐서 욕하고 얄밉게 하는거 맞음 리버풀이 기습공격 잘하니까 포체티노가 대놓고 이런식으로 시간끌면서 템포 죽이라고 지시 내렸을 확률 높다는 분석 공동 28위 도니 반더비크 아약스 주앙 펠릭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 PSG 공동 26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