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인 듯 아 강형호 너무 아까워ㅜㅜㅜㅜㅜ ㅁㅊ 강형호ㄷㄷㄷㄷ 복면가왕

있었다ㅋㅋㅋ 우리미 저런 거 넘 뻔뻔하게 잘해ㅋㅋ 그리고 댄스 제일 잘 추는 사람 지목해서 또 우리미가 됐는데 드럼 비트에 나름 느낌있게! 리듬 타면서 망치춤으로 마무리해 줌ㅋㅋ 그리고 서로 칭찬하는 것도 있었는데 우리미는 밍이 매번 토크 이끌면서 잘 마무리해 준다고 칭찬하고 크리는 우리미가 예능캐로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며 다음주 불명에서 개인기 한 건 했다고 말해줌ㅋㅋㅋ 그리고 밍이 크리가 노래를 너무 잘하고 외적인 부분들도

앞쪽 왼블이었는데 음향 진짜ㅋㅋ 드럼 출력 너무 크고 밸런스 안 맞아서 지지직거리고 잡음 나오고 진짜 개판이었음ㅋㅋ 좋은 걸 어떡해 부를 때는 밴드 소리에 포레 보컬이 좀 묻혔는데 이건 뭐 그냥 밸런스 문제였고 나중에 다섯 곡 부를 때는 아무 문제 없었음 심지어 매우 쩌렁쩌렁 잘 들렸다고 한다 좀 울리고 화음이 뭉개지기는 했지만 첫곡 보단 훨 나았음 노래는 뭐ㅋㅋㅋ 입이 떡 벌어질

박수와 환호가 나왔었는데 밍이 멘트하려다가 어리둥절 당황하며 제가 뭘 했나요...? 하고 귀엽게 놀람 근데 그냥 옆에서 크리와 우리미가 물을 마셨을 뿐이고ㅋㅋㅋ 나중에 듄이 물 마실 때도 환호 나왔는데 밍이 짓궂으시다~ 하면서 잘 받아줌 또 뭐 있었더라 아 포레 팬들을 숲별이라고 칭하는데 오늘 좌석에 야광 머리띠랑 별모양 야광봉? 보고 밍이 우리 팬클럽이신가~ 하면서 신기해했다고ㅋㅋ 단체곡이랑 앵콜 무대 할 때... 여러분 할 때 타 가수분이 앞으로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인 듯 오늘... 아니 어제 불명콘 후기 ㅁㅊ 강형호ㄷㄷㄷㄷ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복면가왕 산삼 포레스텔라 강형호 1라운드만 이겻으면 가왕인데 ㄷㄷㄷ [공식] JTBC ‘팬텀싱어’ 실력파 참가자 모집...내년 상반기 방송 아 강형호 너무 아까워ㅜㅜㅜㅜㅜ 트위터에 힌트준 거보니까 별명도 맞고 나덬은 호구가 되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공연은 좋았어 가수들 다 잘하고 포레는 뭐 말할 것도 없이 무대를 찢어놓고 아주 잘잘 씹어잡수셨는데ㅋㅋㅋ 그냥... ㅋㅋㅋ 포레 덕분에 피로하지는 않은데 뭔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발굴로 아이돌 위주의 음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지난 시즌 5%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평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 방영 직후 발매한 음원마다 클래식 차트를 석권하는 등 진기록을 낳으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시즌 1,2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와 ‘포레스텔라’는 종영 후에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클래식 장르에서 드물게 데뷔 앨범이 플래티넘을 기록,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5분 만에 4000석을 매진시키며 크로스오버 공연계 최고 블루칩으로

가장 큰 전환점을 맞이한 ‘포레스텔라’ 멤버 강형호는 한 인터뷰에서 “평범한 30살 화학연구원이던 내가 포기했던 꿈을 이뤄준 기적의 무대”라며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룬 것에 대해 고마움을 표한 바 있다.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둔 ‘팬텀싱어3’는 기존의 성악, 뮤지컬, 팝페라, 국악, 케이팝 외에도 팝, 록, 힙합, 재즈, 민요, 라틴 등 음악 장르와 모집 대상을 대폭 넓히며 다양한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 국적, 학벌 상관없이 실력파 보컬리스트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019년 10월 24일(목)부터 2020년 1월 17일(금)까지이며, 참가신청은 ‘팬텀싱어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좀 애매한 뒤숭숭함이 약간 같이 남음ㅋㅋㅋ 합동콘이긴 한데 그냥 네 팀의 미니콘을 합쳐놓은 듯한... 뭐 그런 느낌이었고 전체적으로 음향과 공연 연출이 매우 별로였음 자유분방한 관객 분위기도 한몫 했고ㅋㅋ 셋리는 팀별 첫 곡으로는 좋은 걸 어떡해 앞에 세 팀 하고 마지막팀으로 등장해서는 신밤 홀아 ~토크~ 엔젤 보랩 스윗드림 그리고 뒤에 연달아서 단체곡이랑 앵콜 두 곡 여러분 붉은 노을 그대에게 다 같이 부름 플로어

4중창 프로젝트로 2016년에 시즌1, 2017년에 시즌2가 방송됐으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발굴로 아이돌 위주의 음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특히 지난 시즌 5%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과 평일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를 기록, 방영 직후 발매한 음원마다 클래식 차트를 석권하는 등 진기록을 낳으며 흥행성을 입증했다. 시즌 1,2 우승팀인 ‘포르테 디 콰트로’와 ‘포레스텔라’는 종영 후에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크로스오버 음악 열풍을 이끌어가고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클래식 장르에서 드물게 데뷔 앨범이 플래티넘을 기록, 콘서트 티켓 예매 오픈 15분 만에 4000석을 매진시키며

신나게 놀았다ㅋㅋㅋ 나름 칼군무던데ㅋㅋㅋ 둘밖에 안 되지만... 아무튼 우리미는 오늘 보여줄 수 있는 춤은 다 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오늘의 머글 타임ㅋㅋㅋ 신밤도 살짝 중간박수 있었고 홀아ㅋㅋㅋ 홀아 그 중간박수 후에 한 소절 더 남아 있는데 환호소리가 너무 커서 곡 끝난 줄 알고 뒤에 배경 바뀌고 조명 꺼지더라 나중에 듄이 남은 한 소절 부르기 시작하니까

부르는 곡들은 정말 들을 기회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언제나 무대에서 최선을 보여주는 포레라 좋았음 두서없이 길기만 한 후기였다 이제 잘래...ㅠㅠㅠㅠ 헐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3’(책임프로듀서: 김형중)가 더욱 파격적인 포맷으로 3년 만에 돌아온다. ‘팬텀싱어’는 국내 최초 크로스오버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