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배 헤일리 스펠만 한국 오네요 여배구 헤일리 스펠만 이미 한국에 들어와 있네요 ㄷㄷㄷ

연습을 많이 하고 조금씩 감을 찾아가고 있다. 앞으로 점점 더 좋아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수원=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마이데일리 = 인천 이후광 기자] 헤일리 스펠만(28)이 현대건설, 그리고 V리그 여자부에 빠르게 녹아들고 있다. 헤일리는 그 비결로 4년 전보다 편안해진 마음가짐을 꼽았다. 경기 후 만난 헤일리는 승점 3점을 따내지 못한 부분에 아쉬워했다. 헤일리는 “흥국생명이 잘하는 팀이라 포기하지 않고 계속 쫓아왔다. 우리가 긴장을 하면서 빨리 경기를 끝내려고 하다 보니 범실이 연달아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5세트에는 결코 집중력을 잃지 않았다.



사정 탓에 이른바 ‘몰빵 배구’의 희생양이 돼야 했다. 당시 헤일리의 기록을 보면 2015년 10월 14일 흥국생명전에서 무려 51점을 혼자 책임졌고, 2016년 1월 3일 흥국생명전 공격 점유율은 무려 61.18%에 달했다. 헤일리에게 4년 만에 다시 V리그로 돌아온 소감을 묻자 “다시 돌아와서 기쁜 마음을 갖고 있다”고 웃으며 “4년 전에는





잘 챙겨주신다”라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기사전문 1. V리그 통합 예매 사이트는 코보랑 계약한 미국 회사에서 운영함. 코보에서는 MLB닷컴처럼 고객 DB를 갖추고, 그걸 바탕으로 한 업무 구성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너무 준비를 안 한 느낌. 2. 송기자가 코보한테 연락했을 때 코보에서는 예매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고 함. 장난하냐 ㅋㅋㅋㅋㅋ





인사를 남겼다. 기사전문 배구팬들 대단하다는 저거 감지 하고 있었다는 ㄷㄷㄷ 운동복 사진은 과거 사진입니다 ㄷㄷㄷ 헤일리. 사진제공=KOVO [수원=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오늘은 18득점. 헤일리 스펠만이 조금씩 새 팀에 녹아들고 있다. 헤일리는 현대건설이 영입한 대체 선수다. 지난달 28일 GS칼텍스전에서 현대건설 유니폼을 입고 첫 경기를 치른 헤일리는 1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코보 직원들 살면서 모든 티켓팅할 때 꼭 V리그 통합 예매 사이트같은 홈페이지만 당첨되길^^ 3. 트아 대체 선수 자격 1) 신청자 중 구단에서 지명된 선수 2) 초청 불응자(비자 문제로 못 온 선수들도 포함) 3) 리그 관련 허위 사실 유포자 4) 트라이아웃 기간 중 불성실한 자 4가지 유형을 제외한 신청서를 낸 선수 전원에게 대체 선수 자격이 있음. 헤일리 스펠만도 신청서는 냈으니



10월 14일 흥국생명전에서 무려 51점을 혼자 책임졌고, 2016년 1월 3일 흥국생명전 공격 점유율은 무려 61.18%에 달했다. 헤일리에게 4년 만에 다시 V리그로 돌아온 소감을 묻자 “다시 돌아와서 기쁜 마음을 갖고 있다”고 웃으며 “4년 전에는 정신적으로 힘들었는데 아무래도 그런 경험을 해서 그런지 현대건설에서는 편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4년 전과 비교해 무엇이 달라졌을까. 헤일리는 “리그가 달라졌다기보다 내 마음가짐이 달라졌다. 그 때보다 마음을 내려놨다”고 밝히며 “물론 4년





시간을 보냈다. 일주일에 한번씩 훈련도 하고, 개인 운동도 많이 했다. 배구 연습도 혼자서 하면서 최대한 준비를 열심히 해왔다"고 돌아봤다. 한국에 돌아오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KGC에 처음 왔을때 사실 힘든 경험이긴 했지만, 시즌 끝나고 미국에 돌악나 이후에 사람들에게 자꾸 한국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하는 나를 발견했다. 한국에 대한 미련과 집착이 많았다. 좋은 경험이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나를 성장시키는데 좋은 리그라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오고싶었다"고 답했다. 헤일리는 시즌초 대체 영입 선수 후보를



기량의 선수들이 포진해있다. 헤일리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팀에 있으면 당연히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이들을 치켜세우면서도 “나는 내 기량을 선보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배구라는 종목이 팀 스포츠라 걸출한 선수가 있다고 해도 노력이 필요하다. 선수들 모두가 다 같이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헤일리는 특정 선수가 아닌 모든 동료들을 V리그 적응 도우미로 꼽았다. “다들 응원해주신다”라고 운을 뗀 헤일리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다보니 어떤 선수는 밝아서 먼저 다가오는 느낌이 있고 내성적인 선수는 그렇지 않다. 그러나 그런 것과 관계없이 다 잘해주시고



꼽을때 늘 1순위로 이름이 나왔다. 이에 대해 헤일리는 "다른 좋은 선수들도 있는데 내 이름이 많이 거론됐다는 자체로 고맙다"며 웃었다. GS칼텍스와의 첫 경기에 대해서는 스스로 나쁜 점수를 줬다. 헤일리는 "아무래도 긴장도 많았고 잘하지 못했다"고 하면서 "그래도 감독님이 많이 응원해주셔서 경기 끝난 이후에도

모두가 다 같이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헤일리는 특정 선수가 아닌 모든 동료들을 V리그 적응 도우미로 꼽았다. “다들 응원해주신다”라고 운을 뗀 헤일리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다보니 어떤 선수는 밝아서 먼저 다가오는 느낌이 있고 내성적인 선수는 그렇지 않다. 그러나 그런 것과 관계없이 다 잘해주시고 잘 챙겨주신다”라고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