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로가 소울메이트고 베프라는거 귀엽다 소울메이트 만난거같어 ㅋㅋㅋㅋㅋㅋㅋ 안녕소울메이트 김다미가 안생일거라고 생각했는데

🐭 형이 좋은 거 알려줄게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슈가를 꼬드기는 진) (지갑이 없어서 다급히 다른 멤버들 사주던 지민이를 찾던 슈가) 🐭 윤기야 내가 사줄게 🐱 아아- 어, 오케오케. 사줘야지 맏형 진에겐 여섯 애기들 중



'수고했다, 고생했다' 한 마디 해 줘요. 사실 어사인듯 어사아닌 어사같은 사이였던 츄잉껌때 해찬이 이행시로 해바라기 찬물한거 생각남 ㅋㅋㅋㅋ 근데 그때 이후로 둘이 소울메이트 베프됨 ㅋㅋㅋㅋ 간만에 복습하는데 볼 때마다 존잼이야 ㅋㅋㅋㅋㅋㅋ 패션이 약간 장벽이긴한데 내용이 넘 재밌 ㅠㅠ 솔메 서사 너무 좋고 주인공 둘이 너무 잘 어울려 ㅋㅋㅋㅋㅋㅋㅋ 슼에 올라왔던 영업글이고 이게 1화 내용 캡쳐인데



바치랑 비슷한뎈ㅋㅋㅋㅋㅋ 나도 요즘 20대 중반들어서서 엄마한테 저런 잔소리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나의소울메이트 원작 영화 블시로 봤었는데 백진이랑 유리는 프엑 나와서 거의 소울메이트 만난것같음ㅋㅋㅋㅋㅋ 이거 10년 전 드라마라 패션같은건 촌스러운데 내용은 진짜 존잼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글 아래 쪽에 1화부터 쭉 캡쳐로 정리된거 바바 난 영상보다 요새 저렇게 정리된 글 읽는게 재밌더라곸ㅋㅋㅋㅋ 잘생김..... 예쁨..... 잘어울림...... ㅇㅈ할수밖에없는 연기들이었음 내가 다 평-온 스포피하려고 아무것도 검색안해봤어! 자세한 내용 ㄴㄴ인데 이거 혹시 슬픈 내용이야? 맞다



덬이 저것을 인생작으로서 쓴 건지 아니면 글자수맞추기용으로 쓴 건지... 어찌됐든 내 인생작 아니어서 패쓰 ㅠㅠ 애초에 인생작 라인업이 하나같이 공통점 1도 없어서 취향맞는덬 찾기가 쉽지않앜ㅋㅋㅋ 누가봐도 소울메이트를 가장한 서로의 일번이더만 도화는 특히나 누가 뭘 하든 일단 단오가 제일 걱정이던데 약간 남들은 다 사귄다고 생각하는데



(tmi. 어쩌다 지민이와 함께한 배틀 그라운드에서 지민이를 구하러 갔는데 정작 총이 없었다던 슈가의 유명한 게임실력) 동생들이 질색하는 아재개그로 죽이 잘 맞으며 평소에도 텐션이 서로 잘 맞고 티키타카가 쩌는 두 사람이야 원래는 밖으로 돌아다니는 보다는 짬만 있으면 집에서 쉬는 걸 좋아하는





함께 호흡 맞추고 싶은 배우에 대해서는 "이병헌 선배님은 함께 해보고 싶은 분 중에 한 명이다. 배성우 형이랑은 공연해보긴 했었는데 진한 연기는 못해봐서 다시 한번 해보고 싶다. 또 6년간 함께 살았던 서현우 배우는 거의 소울메이트라고 할 수 있다. 동휘와 준열이도 그렇고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은 주변에 너무 많다"고 답하며 의외의 친분에 대해 묻자 "어제도 '쌉니다 천리마마트' 촬영장에 놀러 가서 동휘를 만났다.



제임스-시리우스 같은관계 같았음 난너무신기해.. 어떻게 성인남자 둘이서 상황극으로 이렇게 재밌게 놀지...? 애플뮤직 쓰는데 지코 노래 업뎃 안 됨 아이유 유인나는 진짜 찐소울메이트같다 ㅋㅋㅋㅋ 사재기로 커하 번번이 막힌 남돌 가십걸 댄블 소울메이트였는데 ㅠㅠㅠㅠ 태초에 핑클의 성유리와 이진이 있었다는 여돌 관계성의 시초.jpgif 핑덬이었는데 이진 성유리 언급한거 ㅈㄴ 반가웠다고ㅋㅋㅋㅋㅋ 해찬이랑 런쥔이 본인들피셜 소울메이트-베스트프렌드인거...ㅜ 방탄 서로 다 친하지만 제이홉 지민 ㄹㅇ 소울메이트같음 런쥔이랑 해찬이 본인들피셜 서로가 소울메이트고 베프라는거 귀엽다 소울메이트 만난거같어 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 zzz



이상한 거래. 다 퍼 주었는데 자꾸만 돌아와 쌓여 - 기자 양승모 - ------------------------------------------- ------------------------------------------- 노래 들어 주시는 분 내용 읽어 주시는 분 댓글 달아 주시는 분 추천 눌러 주시는 분 종현이를 추모 해 주시는 분 그냥 우연찮게 들어오신 분도 모두 감사합니다! ------------------------------------------- 이곳에서의 아픔들은 모두 버리고 아름다웠던 추억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했던 시간들만을 간직해요 저는 이곳에서 당신에게 받은 수많은 위로와 사랑을 대신해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게끔 그 이름이 한 번 더 불리울 수 있게끔 그렇게 추억하면서 살아갈게요 나중에 만나면 나한테도



득표 작품 1등 : 다섯 글자 - 시맨틱 에러 (총 52표) 2등 : 한 글자 - 펄 (총 50표) 3등 : 일곱 글자 - 토요일의 주인님 (총 35표) 4. 소울메이트 36덬, 201덬 - 총 5개(펄, 소실점, 비밀한연애, 키스앤크라이, 연애수업연애사업) 일치 (열심히 눈 빠지게 찾아봤는데 나는 더 겹치는 덬들을 못 찾았지만 다른 덬들도 있을 수 있음...;ㅅ;) 5. 삼각관계 15, 135, 140 - 총 4개 (마귀, 킹메이커, 시맨틱에러, 푸른괴물의껍질) 일치 (4개 겹치는 덬들은 생각보다 많았는데 세명이나 겹치는





🐻 : 30분정도 쉰 것 같아요. 정말 훨씬 편해져써요 《30분 후, 준비를 다 마친 태형씨가 계단을 내려왔다. 오늘은 육아휴직으로 쉬고있는 남편들끼리의 모임을 갖는 날이다.》 PM 7:30 《술은 잘 못하는 편이라는 태형씨는 아빠들과의 모임이 즐겁다고 했다.》 🐻 : 음...이제 그 모임에 저랑 동갑인 지민씨...가 있는데 이제 올해 초 유치원 입학식날 알게 되었어요. 정말 좋은 분이고 정말 다정하시고... 《사회에선 만날 수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