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흥궈 소농민 거리냐고 플 엄청 탔었음 손흥민 vs 박지성 공통점 생각해보니 박지성 선수는

라이브포커스 모드로 촬영을 함에도, 아주 빠르게 촬영이 가능한 점 또한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상은 블로그에 있습니다..^^; 블로그 글을 수정해서 올렸더니] 갤럭시s10 5g에서만 가능한 (갤럭시 라인업중)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 모드인데, 실시간으로 이정도 날림 효과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움직이는 영상이다보니 사진에 비해 좀 어색하긴 하지만, 인물 한정으로 해서는 폰에서 영상을



백승호보다 더 주목을 받은 선수가 있다. 바로 미드필더 김대원이 그 주인공. 그간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김대원은 SNS상을 통해 이날 경기 후 유명세를 떨쳤다. 아쉬운 건 그 유명세가 '악명'이라는 점이다. 선발 출전한 김대원은 이날 경기에서 다소 아쉬운 경기력으로 일관했다. 돌파나 패스가 자유자재로 되지 못한 모습이었고 특히 인터넷 상에서는 '원톱' 이승우에게 패스를 안 하는 '독불장군'으로 인식되며 큰 혹평을 받았다.





계약서는 모두 기억하고 있다. Q : 장 대표 측이 끝까지 계약서 존재를 주장한다면 소송까지 진행할 의향이 있나. A : 거짓말탐지기 수사라도 의뢰해서 끝까지 가서 진실을 명명백백히 밝히고 싶다. 하지만 우리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것은 선수 보호이고 선수가 축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런저런 소송을 진행하면 중요한





못하고 사람 구경만 하고 온다면 그 보다 끔직한 일이 있을까 -. 여행사 투어로 가는 길이 있는데 엄엄청청 비싸다 . 본인이 원한 게임은 토트넘과 리버플과의 경기였는데 하나투어 상품으로 파리 런던 직관 1 회 가격이 460 만원 정도였다 . 추가비용까지 1 인당 500 만원을 잡아야 한다 .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구하는 방법 1. 맴버쉽 -. ‘one hotspur’ 멤버쉽에 가입하라 . 시즌권은 별도로 없다 . 대신 ‘one hotspur’ 멤버쉽에





선수석 바로 뒷좌석이 60 만원이었다 . 여기서 참 많은 갈등이 생겼다 . 홧포드나 노리치와의 경기는 손흥민이 공를 넣을 확률이 높고 가격도 저렴 (?) 하지만 , 아스널 전은 77 만원 , 맨유와는 73 만원 정도로 허리가 휘는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음에도 손흥민의 골을 구경할 기회도 적다 . 그러나 맨시티의 볼빨간 사춘기 소년 더브라위너하고 , 아구에로 그리고 감독을 내 눈앞에서 본다는 유혹을 떨쳐낼 수 없었고 다행하게도?) 가격도 아스널전이나 맨유전보다 낮아 사이드 좌석인 1 인 50 만원권을 사기로 하였다 .



집중하는 모습.. 태클하니까 갑자기 생각나네ㅋㅋ 진짜 공만 쏙 빼오는거 쩔었는데 현역으로 뛰는 모습을 자식에게 보여주지 못해서 닮았긴 닮았네요~~ㅋㅋㅋ 이제 정상의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니 통제가 안되나보네요..... 지금껏 최고를 위해 성질을 나름 죽이고 달려왔나봅니다 ㅜㅜ 이런거보면 김연아 박지성 등등과 인성 비교됨요 이제 손흥민 = 차붐 > 박지성 이렇게 매겨도 되려나 ㄷㄷ 어제 같은경우 케인이 개인적으로는 잘하지는 못했습니다





이어 개인 통산 세 번째 수상이다. 박지성(왼쪽)이 손흥민(가운데)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올해의 국제선수상 시상을 위해 7일(현지시간)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토트넘-번리전이 열리는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찾았다. 시상에 앞서 반갑게 포옹을 하는 박지성과 손흥민. 사진(英 런던)=ⓒAFPBBNews = News1 박지성은 AFC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AFC 올해의 국제선수상 트로피를 들고 스코틀랜드 출신 앤디 록스버그(76) AFC 기술이사와 함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을 찾았다. 손흥민은 이날 토트넘과 번리의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직전



근황 박지성이 생각한 한국축구 유튜브 구독자 수로 거들먹 거리는 박문성한테 한마디 하는 박지성.jpg 박지성이랑 손흥민은 닮았다는 생각 못해봤는데 흥민이랑 이강인은 뭔가 닮은것 같아 ㅋㅋㅋ 아래 한국최고의 스포츠 선수 글 보고 찾아보니... 박지성 이제노 ㅁㅊ닝 82년생에게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구단 여론조사 결과 박지성 싫어하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해야 한다 아 탐라에 석진이 소동물들 싸우고 있는데 알케이 나오니까 와



얘기만 하면 누가 오더라...... 꼭 오랄땐 안오고 그럴때만 오는 이상한 거 있잖아 ㅋㅋㅋㅋㅋ 무리뉴가 인터뷰에서 퍼거슨과 박지성도 언급이 되어있었고 손흥민의 겸손함 인성까지 얘기가 나왔네요 이렇게 박지성 손흥민이 각자 자리에서 레전드 역할을 해주고 특히 이 둘의 공통점이 항상 겸손하다는게 공통점이니만큼 뭔가 우리나라 이미지까지 좋아진 느낌입니다. 손흥민 인생골은 축구선수 공격진들도 평생 못해볼



: 이제 토트넘에있기 아까운선수라고 생각하네요 53/13 ㄴ : 아자르보다 활약하는 건 오바지. 프리미어에 있었을 무렵의 아자르 쪽이 분명히 실력은 최고다. 너무 빨아주는거아냐? 16/50 : 쿠보군 같은 능숙한 선수는 앞으로도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프리미어에 뒤지지않는 신체능력에 기술도 겸비, 그리고 무엇보다 그걸 결정하는 정신의 힘은 지금의 일본인에게는 무리지 55/5 : 리버풀의 경기를 보고있어 결과를 알고있는 상태에서 골장면을 봤지만 여전히 소름돋았다. 번리의 수비가 느슨한 느낌도 들지만 그래도 굉장한 골. 파울조차 시켜주지않는다. 55/8